고등학교에 입학하게 된 큰 아이를 위해 인터넷 속도를 높이는게 낫겠다싶어 고객센타에 문의를 해봤어요. 그랬더니 장기고객이라며 할인혜택을 주겠다며 IoT 가입을 권유하더라구요. 사실 기존에 나가던 금액에서 5,000원 정도 할인이 되기에 그냥 생각없이 신청을 했어요.
며칠 후 설치하러 온다며 기사분께서 전화를 하셨어요. IoT 3가지 선택사항을 확인하시더니 그 중 1가지가 제가 살고 있는 아파트에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1가지를 다시 변경 신청해야 한다나요. 고맙게도 가입팀에 연락을 취해 놓으셨다고 변경 연락만 오면 바로 설치하러 오시겠다고 근처에 주차해 놓고 기다리시겠다고 하셨어요.
한 시간이 지나도 연락이 없길래 고객센타에 전화했어요. 해당 직원이 없어서 메모를 남겼지요. 아무리 기다려도 연락이 없더라구요. 할 일도 많은데 전화기만 붙들고 앉아 있었지요. 결국 밤늦게까지 전화 한 통 못 받고 기사님께도 다른 연락을 못 받았어요. 너무 황당하고 화도 났어요.
다음 날 고객센타에 전화를 수십통 했지만 정말 연결하기 힘들더군요. 반복되는 ARS 소리만 지겹도록 들었어요. 이쯤 했으면 됐다 싶어서 겨우 연결된 전화에 변경하기로 했던 계약을 취소시켰어요. 그랬더니 나중에 계약을 담당했던 직원이 전화를 했더라구요. 좋은 게 좋은 거라고 좋은 말로 충고하고 끝냈어요.
그래서 이동통신사를 바꿔보려고 전화상담을 받았는데 잘 모르겠더라구요. 잘 설계 해주시리라 믿고 이렇게 상담을 요청해 보아요. 거주지는 경기도 여주시예요.
현재 사용중인 상태는
인터넷 + IPTV 2대 + 인터넷폰 -> 한 달 요금 \38,000
핸드폰 5대 결합하여 \5,000원씩 할인받고 있어요.
IPTV만 약정이 남았는데 6월에 끝나요.
핸드폰은 현재 약정이 끝난 두 대가 있어 갈아 탈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