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k****님의 글

인터넷+tv 6개월만 쓰라고 하네요.

회원님의 사진
  • k****
댓글 2
  • 조회 1,323

 

kt 인터넷+tv 3년 약정이 곧 끝나가는데 

방금 전 한 업체가 전화하여 

u+ 6개월 동안 무료(사용요금을 계좌이체 해준다 함) 사용하고 

6개월 지난 후 본인들이 위약금이니 뭐니 다 해결해줄 테니 기존 통신사나 다른 통신사로 다시 가입 하라는데(물론 이때도 가입에 따른 현금 및 상품권 증정)

이런 건 처음들어봐서요.. 이런 경우도 있나요? 

전체 댓글 2
  • 회원님의 사진 꿀****
    ㅈㄴㄱㄷ 제가 접때 똑같은 수법으로 당할 뻔했는데 이거 피싱사기 전화에요ㅜㅜ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kch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아이쿠야... 말씀주신 상황은
    위에서 꿀꿀꿀님도 말씀드렸듯이
    피싱수법 중 하나입니다^^;

    요즘 워낙에 불경기인지라
    아웃바운드TM 업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데요..
    (저도 하루에 몇 번씩 전화가 오는지 모르겠어요ㅠ)

    혹할만한(?) 조건을 내세우다보니
    마음이 얼마나 흔들릴지 공감되지만
    절~~대로 넘어가시면 아니됩니다.

    특히 출처를 알 수 없는 광고 전화와 문자는 믿음도 안 가고
    피싱수법에 낚일 가능성이 아주 높아서 주의해주셔야 해요.

    이와 관련된 좋은 꿀팁 정보가 있으니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어 찬찬히 한 번 읽어주시겠어요!?

     - 피싱전화 관련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위 사례를 보시면 kch님께서는
    사례1+사례4의 콜라보(?) 피싱전화를 받으셨네요ㅠ

    여러 가지 피싱사례가 알려져서 전만큼 안 통하는지
    새로운 방법도 계속 생기고 있는데요..!
    위약금을 대신 내드리겠다고 하는 곳은 특히 더 주의해주셔야 해요.
    대납은 불가능할 뿐더러 가능하더라도
    개인정보 불법도용하는 것이기 때문이지요^^;


    완전히 아웃바운드TM 전화를 막을 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라
    앞으로 또 올텐데요.. 무시하고 끊어주시고요~!

    약정기간이 만료되고나서 백메가를 찾아주시면
    어느 통신사를 택하시는 것이 이득일지
    좋은 솔루션을 제시해드리겠습니다ㅎㅎ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편히 말씀해주시고요,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_+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