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달콤살****님의 글

3년지나서 바꾸려 하는데요

회원님의 사진
  • 달콤살****
댓글 1
  • 조회 1,049
현재 sk사용중인데 이번에는 티비를 빼고 인터넷만 사용할 계획입니다
온가족50프로 적용받는중이라서
가능하면 sk로 하고 싶은데
더 저렴한 경우가 있나요?
제가 전화받기가 힘들어서 문자로 답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달콤살콤달순이님~!?
    저는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오오! 가족분들의 SK에 대한 사랑(?)이 대단하시군요~!
    "온가족할인"으로 이미 50%할인 혜택을 받고 계시다면
    총 가입년수 30년이 훌~~쩍 넘었겠어요 +_+

    그렇다면 말씀주신대로 인터넷 통신사를
    SK로 쭉~~ 유지하시는 것이 좋은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아쉽게도 SK로는 신규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ㅠ

    예~~전에는 대표명의자분만 변경해서
    신규가입을 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규정이 훨씬 까다로워졌거든요;;


    이제는 신규가입을 하시려면,

    1) 현재 사용 중이신 SK인터넷의 대표명의자가 아닌
      다른 가족구성원분이 대표명의자가 되셔야 하고요~!

    2) 기존 댁의 주소지가 아닌 다른 주소지로 가입하셔야 해요.

    3) 또한, 새로운 컴퓨터가 필요합니다.
      (SK는 컴퓨터의 MAC주소까지 추적하기 때문이지요;;)

    즉! 기존에 SK인터넷을 사용했던 이력과
    전~~혀 연관성을 찾을 수가 없어야 하는데요..
    SK는 어떻게든 연관성을 만들어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여기에 투자할 자원(?)을 쏟아부을 시간에
    고객님들에게 조금이라도 혜택을 더 드릴 수 있으면 좋을텐데
    집요하게 찾아내고 있습니다ㅠㅠ

    어찌어찌해서 SK로 신규가입이 되더라도
    바로 편법(?) 가입으로 간주되어
    사은품 반납(환수)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신규가입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아예 없습니다.
    아쉽지만... "재약정"을 해주셔야 해요.


    -----------------

    답변을 쓰다보니 조금 길어져서
    읽다가 숨이 차실까봐(?) 한 번 끊어주었습니다ㅎㅎ


    이렇게 해서~! SK를 쭉 유지하신다면!?

    백메가에서는 아쉽게도 도와드릴 수가 없고요..
    SK 본사 고객센터(080-8282-106)를 통해
    재약정을 하면서 상품 변경을 해주셔야 해요.
    상품 해지와 재약정 권한 모두 본사에서 독점하고 있거든요ㅠ

    전화하실 때에는 그냥(?) 재약정하려고 한다고 말씀하지 마시고
    "해지신공"을 함께 발휘해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 해지신공이란?!

    해지할 마음이 없더라도 통신사의 해지부서에 전화하시어
    해지하려고 생각중이다~라고 말씀하시는건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내용을 참고해보시면 쏙~쏙! 이해되실 거예요♡

     - (╭☞• o• )╭☞ 해지신공 참고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자~! SK 본사 고객센터에 연락하시어
    아래 내용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1) TV는 필요없어서 해지하고 인터넷만 사용하려고 합니다.

    2) 약정기간이 지났는데
    사실... 재약정을 할지, 말지 고민되어요.

    LG에서는 신규가입하면 사은품 13만원을 준다하고
    이번에 가족이 핸드폰을 LG로 이동한다고 해서
    인터넷도 LG로 바꿀까도 하는데
    만약 SK를 계속 이용한다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을까요?

    SK인터넷이 마음에 들어서 웬만하면 계속 쓰고 싶지만..
    LG로 가입하면 더 싸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고민되어요.

    이런식으로요~!
    그러면 SK 본사 상담원분이 이에 대해 설명드릴 거예요 +_+bb


    그..그런데... 재약정 혜택은 100% 주어지는 것이 아니고
    상담원 재량과 본사의 내규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내규라 함은 통신사의 실적에 영향이 있습니다;;

    실적이 안 좋으면 가입자분의 이탈을 막기 위해
    혜택을 어느정도 드리겠다고 말씀하실거고,
    실적이 좋다면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다고 할 수도 있지요ㅠ

    따라서! 이것은 친구에게 선물받은
    "긁지 않은 복권" 이라고 생각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꽝이 나오면 조금(?) 아쉽지만..
    작은 금액이라도 당첨되면 기분 좋은 복권이요~!

    이미 저렴하게 이용 중이시라 재약정을 하시더라도
    혜택이 주어질지 확답드릴 수 없지만
    밑져야 본전이니 꼭 한 번 말씀해보시기를 권유드려요ㅎㅎ
    부디 성공하셔서 조금이라도 혜택을 받으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정리해서 말씀드리면,

    1) SK로는 아쉽게도.. 신규가입이 불가해요ㅠ

    2) 결합할 타사 핸드폰이 없다면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3) TV는 해지하고 인터넷은 "해지신공"을 발휘하시어
      조금이나마 추가 혜택받으시기를 권유드려요~!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편히 말씀해주시겠어요~!?
    발 빠르게(?) 달려와 착~착! 설명드리겠습니다.
    그.. 그리고.. 지인분들에게도 저희 백메가에 대해
    소개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P.S 로그인해주신 정보로는 핸드폰 번호를 알 수 없어서
    문자 발송을 드리기가 어려워서요..
    혹시 모르니 메일로도 답변을 발송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