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요일 부터 몹씨 짜증이 나네요.
기존에 tvg + 인터넷 전화 + 100메가 인터넷으로
한달 34,000 요금으로 이용중이었다가
지난주에 통화해서 전화는 없이 인터넷 기가슬림 그리고 tv는 셋탑박스만 uhd2 로 변경 요청 했습니다.
그래서 요금이 월 42,000 에 상품권 28만원인가를 지급한다고 했는데요.
해지방어팀한테 전화 받은것도 아니고
제가 서비스가 좋아 연장신청을 한건데
아무리 생각하고 인터넷을 검색해봐도 혜택이 별로인것 같아
연장 취소를 요청했는데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지난주 금요일에 연장 신청하고 확정된거긴 한데 토요일에 다른 상담원과 통화했을때는 분명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물어보니 요금도 할인이 된거라길래 신규 가입도 같은 상품으로 3년 약정 42,000 원인데 어디가 할인된거냐고 했더니??
tv 중 채널이 많이 나오는 서비스로 변경하고 그에 따른 금액을 할인해주는거라는데 이게 무슨말인가요?
전 따로 그런 요청을 한적이 없는데 이게 무슨 요금할인 서비스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안된다더 연장취소가 통화가 길어지니까 안되는데 해드린다는 식으로 되서 해주네요?
허허..거참
제가 궁금한건 연장해서 인터넷만 기가슬림으로 바꾸고 티비는 셋톱박스만 uhd2 로 바꾸는데 42,000 원
월요금이 정상인지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혹시u+ 에서 u+ 로 연장하신 분들중에 상품권 28만원 이상 받으신분은
없나요? 해드릴수 있는 최대 혜택이라는데 그게 맞는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