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박****님의 글

셋톱박스 변경..

회원님의 사진
  • 박****
댓글 4
  • 조회 794

본사에서 셋톱박스 변경이 추가요금없이 변경 가능하다고 연락이 왔는데

 

변경해도 영업점이나 저에게 불이익이 없는지요?~~ 

전체 댓글 4
  • 회원님의 사진 박****
    아 kt입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박은주안녕하세요, 박은주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KT 본사에서 셋탑박스를 변경해드리겠다는 연락받으셨다면
    "기가지니"를 말씀하시는 거겠군요~!

    계속 적극적으로 기가지니를 밀고있는지
    몇 달 전부터 본사 고객센터에서 약간의 요금추가로 교체해드리겠다고
    연락받았다는 제보(!?)를 고객님들께 여러번 받았는데요..

    요즘에는 이것이 잘 안 먹히는지(?)
    추가 요금없이 변경해드리겠다고 연락하더라고요ㅎㅎ


    사용 중이신 월요금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면
    이번 기회에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그~다지 권유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기가지니는 AI 스피커 + 셋탑박스가 묶여져있는 것인데요~!

    1) TV를 하루종일 켜두고 계시지 않을 것이고,
      (전기요금을 무시 못 하니까요^^;)

    2) 끈 상태에서는 거의 음악듣기나
      알람맞추기 정도로 사용할텐데 상당히 회의적입니다.
      처음에만 신기해서 잠깐 사용해보고 마실 거예요ㅠ

    3) 게다가 교체일로부터 셋탑박스의 약정기간이 3년으로 다시 적용되어
      약정기간이 발목(?) 잡게 되어요;;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최근에 올린 리뷰가 있는데
    아래 링크주소를 클릭하시어 찬찬히 참고해봐주시겠어요~!?
    선택의 큰 도움이 되실 거예요 +_+

    - KT의 기가지니를 자신없게 소개합니다~!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499


    즉! 가입하신지 얼마 안 되었다면
    약정기간이 크게 문제되지 않을터이니
    변경해서 사용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지만
    (영업점이나 은주님에게 돈문제로 불이익이 되는 것은 전혀 없습니다ㅎㅎ)

    이미 몇 달 사용하셨다면 굳이 변경하지 마세요ㅠ
    "음성"으로 할 것이 별로 없어서
    기가지니 자체는 그..그다지 메리트가 없습니다;;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해주시고요~!
    백메가를 믿고 문의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 회원님의 사진 박****
    역시 백메가......역시 백메가 역시역시 백메가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박은주좋은 아침이에요~~!
    출근하자마자 은주님의 댓글을 보니 기분 좋네욤♡

    이렇게 인사까지 남겨주셔서 감사드리고요 +_+
    꼭 가입과 관련된 것이 아니어도 좋으니
    또다른 궁금증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그리고~ 심심한(?) 날이나 한 번씩 백메가가
    생각나실(?) 때도 가끔 들러주시겠어요? +_+

    꿀팁게시판에 가~~끔 좋은 정보들을 업데이트하고 있고,
    인터넷은 우리가 평생 함께 지내야 할 친구이니
    분명히 도움되는 정보가 있을 거예요^0^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시작하세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