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j에서 답도없이해서 어제 100메가에서 LG유플러스 설치했는데 너무쾌적하고좋네요.. 아무이상도없고
근데 cj에서 인터넷 위면해지를 안해줘서 ㅜㅜ 문의좀 드릴려구요 ㅎㅎ
CJ헬로비전쓰다가 인터넷끊어지는 현상이 너무 심해서 a/s센터+기사님에게 다이렉트포함 20번정도신고하고 연락한거같네요.. 8/12일부터 8/22일까지 하루에 1~3번씩 인터넷이 끊어지는데 상담원과 a/s기사는 본사에서 저희회선문제없다고함. <<이말만 앵무새처럼 반복하고 .. 그냥 고객문제라고 하네요ㅎㅎ 기사님께서 방문했을때 저희컴퓨터에 바이러스 검사도 하시고 문제없는거 같다고.. 무슨문제인지 한번 찾아보자고 본인도 모르겠다고 하시고..,
돌아서서는 저희문제라고 하시네요.. 심지어 기사가 저희집에서 인터넷이용중에 인터넷이 끊어졌는데도 저희회선은 문제없다는말만하고..전화로 이렇게 해보라 저렇게해보라 시키는대로 다했더니 개선되는것도 전혀없고..
기사님이 테스트해보라고 실행시켜주고가신 ping테스트 하는창에 진짜.. 게임or인터넷or네이버tv <<중에 1프로그램만 실행시켜도 핑이 50~200까지 왓다갓다 하거든요 ;; 요청이만료되었습니다 <<<이멘트도 간간히 뜨구요..
답답해서 사진까지찍어보내고.. 카스퍼스키,v3이용해서 바이러스 0개로 나온사진까지 보냈는데.. 왜 회선에 문제가 없다고 하는지 .. 기사님이 직접 저희집에서 속도측정중에 인터넷이 멈추니까 본인도 당황하셨으면서.. 위면해지해달라고 전화하면 절대안해주고.. 신고한다고하니 그냥신고하라고하네요..
네이버에 cj헬로비전 신고, cj헬로비전 해지 만검색해도 지식인에 저희같은 경우가 정말많더라구용ㅎㅎ..as기사가 본인도 문제를 모르겠다는데 저희보고 어쩌라는건지;;
답답한마음에 조언좀 구할려고 글남겨봅니다 ㅠㅠ
아 그리고 너무화가나서 22일아침에 그냥 다른인터넷신청할려고 100메가에서 LG유플러스 신청해서 사용중인데
급하다고하니 설치도 전화한지 몇시간만에 와서 깔끔하게 완료해주시고..
ping테스트를해도 정상이고, 컴퓨터2대에 노트북까지켜서 게임,TV,인터넷을 동시에 사용해도 아무이상이없네요..
너무좋습니다..ㅠㅠ 진작에 여기서할껄 이사하느라 바빠서 대충 집앞에 광고있는거 설치했더니 인생이힘들어지네요ㅎㅎㅎ;;; 너무 답답해서 여기에 글적어봤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