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choi****님의 글

가입 3년이 지났습니다.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choi****
댓글 7
  • 조회 1,063

안녕하세요.

가입 3년이 지났으니 서비스사를 바꾸라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현재는 lg티비와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핸드폰은 sk 이고요.

 

sk 인터넷은 본가에 설치가 되어서 온가족 할인(50%)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lg 티비와 인터넷에 만족감도 높고 하여, 유지를 하려고 하는데요.

어떤 팁같은게 있을지 궁금합니다.

아직 해지신공은 하지 않았습니다.....하하...;;

 

어떤 팁이 있을지 정보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7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choi****님, 안녕하세요~! 저는 믿고 하는 백메가의 이현아라고 합니다^^

    백메가를 방문해주시고 문의글도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남겨주신 글을 살펴보니...

    현재 choi**** 님 가족분들 휴대폰은 대부분 SK '온가족할인'으로 묶여있으며..!

    본가의 SK인터넷 역시도 온가족할인에 결합중이시고요~

    다만 choi**** 님 댁은 따로 LG인터넷을 사용중이신 상황이라는 말씀이군요~?


    그리고 이 LG 상품들 (인터넷과 IPTV) 약정도 이제 만료된 상태인데요,

    현재 LG상품들 및 서비스에 만족하고 계시기에

    이번에 SK나 KT 등의 타 통신사로 이동하실 생각은.. 굳이 없으신 것이지요~?^^


    1.
    그렇다면 LG로 해지신공을 쓰셔서 (즉, 해지하실 의사가 있는 것처럼 밀당을 걸어)

    LG본사가 제안하는 재약정 조건을 들어보셔요!

    LG는 통신업계 점유율이 낮다보니 재약정 혜택이 가장 든든한 통신사이기도 하고요~

    (덕분에 신규가입시 사은품도 무척 든든하지요!)

    또한 현재 이용하시는 LG상품들에 휴대폰 결합할인을 전혀 적용받지 않고 계시므로

    아마 재약정 조건도 꽤 괜찮을 거랍니다~!^^b (조건은 항시 달라지기에.. 저도 궁금하네요!)


    2.
    그리고 LG가 제안한 재약정 조건이 좋은지 어떤지 잘 모르시겠다면?

    언제든지 여기에 댓글로 해당 조건들을 모두 말씀해주세요~!

    그럼 제가 해당 조건들을 꼼꼼히 살펴보고,

    혹 조정을 하시면 좋은 부분이 있는지 매의 눈의로 살펴보고 계속 안내 도와드릴게요~!^^b


    3.
    참고로 만약 LG재약정 조건이 별로이거나,

    혹은 choi**** 님 댁 역시도 SK로 갈아타시는 조건도 관심이 있으시다면,

    그때는 SK 신규가입 (온가족할인 가입)도 한 번 생각해주시겠어요~?^^b

    왜냐면 온가족할인에는 인터넷을 총 2회선 (각각 다른 명의로) 결합하실 수 있거든요~! 호호

    즉, 온가족할인에 현재 결합된 SK인터넷이 --> 본가의 1회선이 전부라면?

    이번에 choi**** 님 댁도 SK로 가입하시고 온가족할인에 묶으시면

    역시나 이 인터넷도 반값으로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사은품은 총 35만원이 지원되고요)




    아참, 백메가의 해지신공 안내 글은 이미 읽어보셨나요~?

    아직 못보셨다면 아래 링크를 꼭 참고해주시고요~ (도움이 될 거예요^^)


    --> [ 참고 링크 ] 모르면 손해보는 해지신공 (쉽게 따라하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그럼 LG의 재약정 조건을 들어보시고 여기에 댓글 남겨주시면

    이어서 또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댓글을 등록해주시면 저희에게 바로 알림이 온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역시 부담없이 팍팍 문의해주시고요~!

    그럼 오늘 남은 하루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choi****
    @이현아안녕하세요.
    상담 후에 오늘에야.. 해지문의를 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결정을....ㅠ
    보조금은 상품권으로 지급이 된다고 하고.. 30만원 신세계상품권을 받았습니다..
    요금은 인터넷+tvG14(지금은 고급형?) 합쳐서 30,500원으로...ㅠ
    지금보다는 만원가까이 가격이 낮아지다보니 오케이를 해버렸네요...

    추후에 다시 연락하기로 하고 먼저 문의를 드렸어야 하는데...
    제가 받은 조건은 어떤지 평가를 부탁드릴게요..ㅠㅠ
    하나카드를 발급받아 자동이체하면 5천원인가 매달 할인이라고는 하는데 카드는 더이상 발급받고 싶지 않아서 하지 않았고요...

    이제 1년 후에나 다시 한번 해야 하는 건가요...ㅠ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choi****choi**** 님, 댓글 남겨주시고 + 또한 답변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제가 중간에 병원에 다녀오느라고 빠르게 회신드리지 못했습니다..ㅠㅠ 에구...


    LG와 재약정을 이미 체결하셨지만, 조건이 좋은지 어떤지 확신이 서지 않으시는군요?^^

    일단! 사은품은 두말할 것 없이 든든하네요~!

    타사 신규가입시 사은품 - 설치비 = 이를 생각하면, 전혀 아쉬울 게 없는 수준이고요!


    또한 총요금은 3만원이면 무척이나 저렴합니다!ㅠㅠb (choi****님에게 치얼쓰~!!)

    기존 요금보다 만원 가까이 세이브된 수준이라니 정말 축하드려요!

    SK온가족할인 결합으로 하셔도 2.7만원대일테니 (상위 IPTV 요금제는 더 비싸지겠지요)

    이 역시 아쉬워하지 않으셔도 되어요!

    그리고 아시다시피... 어차피 IPTV 만족도는 SK보다 LG가 훨씬 높기도 하고요~! 헤헷^^b


    (제휴카드 할인은 편하신대로 해주시면 되고,

    앞으로 개통후 만 1년 뒤에 한번 더 밀당을 걸어보시는 것도 물론 좋습니다~!)



    그런데 혹시.. IPTV의 셋탑은 어떤 셋탑을 이용하고 계신지요?

    이번에 재약정 조건으로 셋탑도 최신 UHD셋탑 (2세대)으로 변경하시는 조건이었나요~?

    셋탑까지 UHD2세대로 진행하시는 조건이라면 더이상 완벽할 수 없을 것 같아서요~^^b


    --> 이 부분도 마저 확인해주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choi****님~!
  • 회원님의 사진 choi****
    아! 셋탑도 바꾸는걸로 했습니다~
    요즘들어 뭔가 좀 버벅이는 느낌도 들고 했었는데 교체를 얘기했더니 접수해주겠다고 해서
    오늘 기사님이 방문하실거 같습니다~!
    그래도 재약정 조건이 나쁘지 않았다니 다행입니다..ㅠㅠ
    1년 후 밀당을 한번 더 시도해봐야겠네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choi****오!  댓글로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알아서 셋탑 교체까지 잘 진행해주셨다니 안심이네요!

    아마도 구형 셋탑 (UHD1세대 등..)으로 변경해주지는 않을 거라 믿지만...

    정확히 어떤 셋탑인지 확인하지 않으신 상태라면??

    혹시라도 UHD 2세대 말고 다른 셋탑으로 변경되는 것은 아닌지 확인해주시면 더 좋겠네요~!^^


    그럼 1년 후에 또 밀당도 잘 해보시기 바라고요~!

    더욱 빠릿빠릿 쾌적한 신상 셋탑과 함께 즐거운 랜선라이프 즐기시기를 바랄게요~♡
  • 회원님의 사진 choi****
    아.. 설치된 사진을 받아보니.. 1세대 셋탑으로 설치가 되었네요....ㅠ
    이게 무슨 일인지...ㅠㅠ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choi****어머. 하얀색의 UHD 1세대 셋탑이 따라갔다는 말씀이시지요요~? ㅠㅠ

    이 부분은 LG본사로 전화하셔서 셋탑 교체를 요청해주시면 되오니 너무 걱정마세요~!


    1.
    어차피 셋탑임대료가 동일해서 추가되는 요금은 없을 것이고요~!

    (1세대 2세대 둘다 셋탑임대료가 4,400원으로 동일하답니다)

    하지만 재약정 조건인지라...혹시 모르므로! LG로는 정확히 물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b


    2.
    셋탑교체비가 또 나올 수 있겠지만..  (셋탑교체비 11,000원)

    이 부분은 LG로 전화하셔서 사정을 잘 말씀하시면

    LG측에서도 (양심상?) 안받는다고 하지 않을까.. 하는 희망도 조금 있거든요~!^^;;


    "최신 2세대 셋탑이 있음에도 앞으로 단종될 1세대 셋탑으로 보내주다니 너무 황당하오ㅠㅠ

    나도 앞으로 3년간 사용할텐데 너무하지 않소? 2세대로 바꿔서 설치해주시오~! 엉엉"



    아마 구형 셋탑을 빨리 소진하기 위해서 1세대를 우선순위로 진행해드린 듯한데요;;;

    (전에도 LG본사가 재약정시 셋탑을 바꿔주겠다고 하고 UHD 1세대로 진행해주어서

    본사로 따져서 2세대로 다시 진행하신 고객님이 계셨었어요~ㅠㅠ)


    2세대로 변경 요청하시면 될테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본사로 전화해보세요^^b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