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에 랜선이 연결하고 속도를 측정해 주시면 되고요~
문제가 발생했을 때마다 속도를 체크해 주십시오!
(속도 측정결과 캡쳐본 이미지를 저장해 주시고요^.^)
우선 속도를 측정하신 결과를 댓글로 남겨 주시겠어요?! (이미지로 첨부해 주시면 됩니다!)
확인 후 본사 찌르기(?)를 어떻게 하시는게 좋을지 상세히 안내드릴게용!
(속도에 문제가 없다면 위약금 면제 해지를 받으시는게 어렵기 때문에 속도 확인이 먼저입니다ㅠ)
rhk****
@김가영답글 감사합니다 다행이 sk사용하다lg로 바꾸면서 이사를해서 3개월재가입은 괜찬을꺼 같네요
컴퓨터가 없어서 노트북으로 해도 괜찬겟죠?
rhk****
@김가영일요일밤 10시30분쯤 벤치비로 측정한거네요
운영진 김가영
@rhk****rhk님! 좋은 아침입니당^.^
즐거운 주말 보내셨는지요?!
오! 속도를 측정하신 후 이미지를 남겨주셨네요!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확인해보니 기가급 인터넷을 사용중이신 것 같은데
다운로드 253Mbps, 업로드 251Mbps라면
최저보장 속도인 150Mbps를 넘어서기 때문에
위약금 면제 해지는 불가합니다ㅠ
그리고 업/다운로드 속도만 봐도 대칭형 인터넷이 맞아용ㅠ
비대칭이라면 예를들어, 다운로드 속도는 253, 업로드속도는 80
이렇게 업, 다운로드 속도의 차이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속도에 문제가 없기에
위약금 면제를 해주지 않을 것입니다ㅠ
허나 품질문제가 극심하다면
=> 장애신고를 통해 강력하게 클레임을 거신다면
위약금 면제 해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제는 위약금 면제 해지를 받을 수 있을 때까지
싸워야(?)하기 때문에 시간이 소요될 것이라는 점ㅠ
아직 위약금이 얼마인지 확인하지 못하셨으니
위약금을 확인해 주시겠어요?!
본사 고객센터는?!
국번없이 101번 -> 1번 -> 5번 -> 생년월일 6자리 + 우물정(#)
안내드린 순서대로 연결하시면 "해지부서"로 연결됩니당~!
헌데 월요일인 오늘은 전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확률이 99%입니다!
해서, 101번 -> 1번 -> 1번(가입부서)으로 연결해
"해지부서가 연결되지 않아 여기로 연결했다. 해지부서로 연결해 주시오~"라고
말씀하시면 빠르게 연결될 것입니다^.^
참! TV가 느리고 와이파이가 끊기는 문제가 있다면
사용하실 때마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했나요?!
위약금과 품질 문제에 대해 디테일하게 말씀해 주세요!
그럼 rhk님 댓글 기다리겠습니당 :)
rhk****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답변 감사합니다 속도로는 말을 못꺼내겠군요...
품질상태는 와이파이가 집이 작은편인데 가끔 끈기고
티비같은경우는 셋톱박스문제인지 화면전환이나 재부팅시 로딩이 상당히 오래걸리구요 채널마다 소리크기가 제각각이라 불편하구요 위약금은 아직 확인하지 못햇네요
운영진 김가영
@rhk****앗! 방금 점심먹고 돌아왔어용!ㅋㅋ
rhk님도 맛점드셨는지요?!
비가 온 다음날이라 날씨가 꿉꿉하고 습하네요ㅠ.ㅠ(찝찝..)
현재 와이파이 연결에 문제가 있고(간헐적으로 끊기는 현상)
TV는 화전 채널전환 속도 느림, 재부팅 로딩이 오래 소요되는 등의
다양한 문제가..흡.. 아이고 TV시청하실 때 많이 불편하셨겠습니다.
자, 와이파이 끊김 문제의 원인은 아주 다양합니당!
가. 인터넷 회선 자체의 문제 (통신사)
나. AP(공유기)가 제대로 된 성능을 발휘하지 못함 (AP 하드웨어)
다. AP(공유기)의 설정 문제 (AP 세팅)
다. 무선 주파수에 영향을 주는 요소가 많음 (환경)
라. 컴퓨터의 설정 / 혹은 랜카드에 문제가 있음 (단말기 하드웨어 / 세팅)
마. 접속하는 네트워크의 문제가 있거나 (서버)
문제의 원인이 참 많지요..?
현재 rhk님 댁내 상황(세팅이나, 회선상태, 장비 종류 등)을 알 수 없으며
단순히 텍스트로 원인을 발굴하는데 무리가 있어용ㅠ
그리고 TV품질 문제도 있기 때문에
장애신고를 통해 기사님 방문을 -> 문제의 원인을 확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기사님 방문으로 이 문제를(와이파이 끊김 / TV품질) 해결할 수 있겠지만
위약금을 확인하고 -> 통신사를 변경하시는게 좋을지
장애 신고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지 판단해 드리겠습니다~!^.^
(결합할 SK핸드폰이 4회선이나 있어..요금할인을 생각하면 LG를 유지할 필요가 없거든요!
품질 문제도 있구요ㅠ)
위약금을 확인하신 후 꼭! 댓글 남겨주세용~!
(늦게 댓글 남겨주셔도 모두 확인할 수 있으니 시간 되실 때 확인해 주세요!)
Sk 티비랑 인터넷 가족결합으로 혜택이랑 사은품좀 알려주세요~~회선4개사용중이고 퍼펙트요금제 한명 쓰고있습니다~~회신
기다릴게요~
운영진 김가영
@rhk****rhk님! 오랜만에(?) 들어주셨네용~!
흐흐~ 다시 만나뵈니 너무 반갑습니다!
오모낫?! 일주일전부터 문제가 있어
기사님께서 방문하셔도 이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군요?!
문제가 극심하다면 위약금 면제 해지를 받을 수 있긴하나...!
원래 TV품질 문제로는 위면해지가 불가능해요ㅠ.ㅠ
가능성이 보인다고 하셨다면 기사님께서 위면해지를 이야기 한 것인지용?!
궁금합니당~!ㅎㅎ
우선 SK인터넷 기준으로 월요금과 사은품을 설명드리겠습니당!
+핸드폰 결합 할인
이전에 안내드린 그대로 기가라이트(0.5기가)를 사용하신다면?!
1) 인터넷 요금에서 11,110원 할인!
2) 가족분들 핸드폰 요금에서 각각 5,500원씩 할인 (총 22,000원)
3) 뉴 TV플러스 할인이 적용돼 TV요금에서 1,100원
+ 대표 명의자 핸드폰 요금에서 1,100원 할인~!
+프로모션 혜택!
현재 기가라이트(0.5기가) + 프라임 UHD TV 선택시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용~!
★ 공유기 무료!
기가라이트(0.5기가) + 프라임 UHD TV사용시!
기가와이파이 공유기를 3,300원 -> 0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혜택은? 약정기간 내내 적용되지요!
요금할인에 공유기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프라임 UHD TV를 함께 사용하시는게 좋겠지용?!ㅎㅎ
+요금안내
[기가라이트(0.5기가) + TV]
-월요금 : 인터넷(20,790원) + 프라임 UHD TV(16,500원) => 37,290원
=> 이와 별개로 가족분들 핸드폰 요금에서 각각 5,500원 할인!
-사은품 : 현금 22만원 지급!
-설치비 : 인터넷 설치비 22,000원 + TV설치비 13,200원 => 35,200원 부과
=> TV요금은 뉴 TV플러스 할인이 적용된 1,100원(TV요금) 할인이 적용된 것이고요~
이 외 기가라이트(0.5기가) + 프라임 UHD TV 사용시 적용되는
프로모션 할인이 모~두 적용된 요금입니다~!
+TV안내
TV와 함께 할 UHD셋탑박스는 최대 4K급의 화질(2160P)를 지원한다는 장점이 있지만
아직 우리나라에 4K 콘텐츠 자체가 전무하기 때문에 의미가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UHD형을 쓰는 이유는 오직 "스펙"때문이죠!
멀티뷰나 이어폰 리모컨 등의 부가적인 옵션들이 있습니다~!
더 저렴한 셋탑박스가 있으나 고질적인 문제였던
TV화면의 깍두기 현상, 끊김, 셋탑 오류 등의 문제로
말도많고 탈도 많았던 녀석인지라 신형 셋탑박스인 UHD형을 추천드리고 있죠!
참! UHD 셋탑박스는 거주하고 계신곳의 환경에 따라
설치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으니 UHD형을 설치할 수 없다면
스마트 셋탑박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부가서비스 안내
온가족플랜으로 결합하신다면 가족 나눔 데이터
500MB 부가서비스 제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4회선 결합시에는 1000MB로 제공되지요!ㅎㅎ)
일단 대표 회선으로 데이터가 지급되며 추후 결합하신 가족 분들과
100MB 단위로 데이터를 나눠쓰실 수 있습니다.
(이는 "T월드"앱을 통해 사용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잠깐!
-해당 데이터로는 선물하기, 테더링, m-VoIP (보이스톡) 이용 불가!
-이미 배분한 데이터는 다시 나누지 못함!
위 두가지 내용을 꼭 참고해 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