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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 신청후, 취소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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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큰****
댓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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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 KT로 가입신청완료 했는데,

이후 전화오셔서, SK브로드밴드에 남은 위약금 관련 얘기해주셔서

일단 신청 보류 했거든요.

 

그런데, KT에서 아래처럼 문자가 도착하네요

취소가 잘 이뤄진것인지. 확인 요청 드려요.

 

위약금 확인해보니 50만원 넘는대서 하더라도 3년이 끝나는 10월에 해야될거같아요

 

===========================================================

 

[KT] KT 스마트명세서를 신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URL 주소를 눌러 앱 다운로드 후, 간단한 인증을 하시면 편리하게 명세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소영
    아이쿠야... 위약금이 50만원이나 되는군요ㄷㄷ..
    혹시 위약금을 안내 받으시고 놀라진 않으셨는지요^^;

    큰손님께서 SK를 가입하신 날짜가 2014년 10월이라면..
    가장 악명 높은(?) 3세대 위약금을 적용받고 계실거에요.

    인터넷 상품의 위약금은 -> 사용한 기간이 길수록..쭉쭉(?) 올라갑니다.
    사용한 기간동안 할인받은 금액이 모두 위약금으로 청구되기 때문이에요.

    그나마 4세대로 개편되면서 약정이 끝날 때쯤에 완화되고 있긴한데요ㅠ

    그래도 아직까지 어마어마한 금액을 자랑합니다;

    [참고글] 인터넷 해지 위약금의 진실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9251


    아마 지금쯤이면 주희씨와도 연락이 되셨겠지요?

    신청해주셨던 KT 인터넷은 잘 취소 되었답니다^-^*

    그러니 염려하지 마시고..
    SK 인터넷부터 해지하는 것에 온 힘(?)을 쏟아주세요.


    혹시나 해서 가입해주신 정보로 SK 망을 확인해봤는데요.

    역시나 SK 인터넷이 "비대칭형"으로 제공되고 있더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최악인 SK의 HFC(광동축혼합망)기반이였어요ㅠ

    아마 인터넷과 TV의 끊김 정도도 꽤나 심했으리라 추측됩니다;

    이런 상황이라면 오히려 잘 되었습니다.
    10월까지 버티지 마시고, "위면해지"를 받아주세요.

    애초에 근본이 되는 망 품질의 문제이기 때문에
    기사님께서 아무리 방문하셔도 -> 고칠 수 없어요.

    그러니 큰손님께서는 장애신고만 열심히 해주시면 된답니다^-^;

    아참, 장애신고는 반드시 106번을 통해 해주셔야 해요.

    아마 기사님께서 몇번 방문하시고 나면 -> 명함을 주시면서
    문제가 생기면 명함에 나와있는 번호로 전화해달라고 하실텐데요

    그럼 장애신고기 누적 되지 않기 때문에 큰손님께는 오히려 독(?)이 될 수 있거든요.

    혹시 모르니.. 끊김이 발생할 때마다 "동영상" 같은 증거물도 남겨주세요.
    기사님께서 방문하셨을 때마다 정상 작동(?)해버리면,
    두분 모두 민망한 상황이 연출될 수 있으니까요!


    KT의 기가급 인터넷 프로모션은 7월까지 제공되고 있으니

    1) 넉넉하게 두달 안에만 위면해지 받아주시면,
    2) 품질도 좋고 저렴한 KT로
    3) 위약금없이 깔끔하게 이동하실 수 있어요.


    제 답변이 잘 이해되셨나요?

    혹시 제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어떤 문제라도 함께 고민하고 해결 방법을 찾아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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