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현재 kt 인터넷, tv, 인터넷 전화 3가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근데 이번에 tv한대를 더 샀어요..
그래서 셋톱박스 설치하려고 하는 중에.. 셋톱박스 추가 설치로 인해서 나머지 3가지가 약정 3년이 다시 걸리는건 아닌가
싶어 혹시나 해서 kt에 전화해서 물어봤더니 약정기간이 지났다고 하네요..-0-;; 그래서 위약금 없다고...-_-;;
그 말 듣는 순간 옮겨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인터넷 돌아다니다 여기 오게 됬는데 글보니 다른업체보다 약간 비싸긴한데 정직해서 비싸다고 하시니..
일단 인터넷, tv 2대 ,인터넷 전화를 신청해야 되는데요. 현재 kt 사용중이고 sk로 넘어가려고 합니다.
결합기본상품보니 47500원이라고 되어있는데요.. 이게 vat 및 잡비 포함해서 쭉 나오는 금액인가요?
여기에 tv 1대 더 추가하면 베이직 8,250원 추가되는 거구요? 그럼 약56000원 나오는게 맞나요?
만약 그렇다면 제가 문득 고민이 되는게 현재 kt에 월 납부 금액이 33,590원이 빠져나가는데.. kt에 약정 알아보려고 전화
했을 때 kt직원이 무슨일로 그러느냐며 다른데로 옮길 생각이냐고 묻더라구요. 그러면서 상품권 10만언짜리주고 인터넷 요금 할인해서 17000원대인가 정확한 기억은 안나는데 암튼 그렇게 해서 할인해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인터넷할인 받고 3만언 안짝(?)으로 요금이 나올거 같은데(아니더라도.. tv추가하는 8천인가 하는 비용은 절약될듯 한..)
그럼 sk랑 kt가 차액을23,000 하고 3년 쳤을때 83만언이 차이가 나게 되는데요. 이러면 통신사 옴겨서 상품권+현금 받는다해도 제가 손해보는게 맞는거겠죠??
차라리 kt 계속 쓰면서 할인 좀더 받는게 낫겠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제 생각이 틀린건지 뭔지 알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좋은지 의겸 듣고 싶어요~!
lg로 바꾸는게 나으려나요..? 밑에 글보니 tv품질이 sk가 꼴등이라는 글귀를..본..;;(부모님이 tv자주 보셔서 -0-;)
제 핸폰이 lg 이긴 해요.. 아! 아부지도 lg인거 같아요 -_-a
(아.. 지금 토 오전9시30분인데 kt100에 다시 전화해서 확실히 알아보려고 했는데 혜택주는 부서가 따로 있나봐요??
토요일은 휴무라고 월욜날 다시 전화하라고 하네요 -0-;; 일단 알겠다고 다시 전화하겠다고하고 했어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