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년전 백메가를 통해 sk b TV와 인터넷 결합 상품을 가입한 가입자입니다.
요즘 본인들이 3년전 설치를 해준 센터라고 하면서 일주일에 3~4회정도로 자주 전화가 옵니다.
백메가에서 전화 주신게 맞나요?
맞다면 좋은 플랜으로 가입권유 부탁드립니다.
아니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SKT 가족 사용자 3명으로 인터넷 무료 혜택과 메인 전화요금 할인을 받았습니다.
1년차에는 해지신공으로 가격할인과 스포츠채널 추가를 받았습니다.
3년 약정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1안. 재약정 -> 혜택 또는 가격할인이 될까요?
2안. 해지, 6개월후 재가입 -> 전화로 가입유도하시는 분들이 권유하는 방법입니다. 6개월간 타회사사용료
무료로 쓰다가 6개월후에 SK로 신규가입 해주면서 신규가입 혜택을 주신다고 하네요. 백메가라고 하시면서 ㅎㅎ
3안. 타사 신규가입 -> 의미가 없습니다. 핸드폰 사용자가 없어서 가격할인을 받을수가 없습니다.
요즘도 핸드폰 사용자 수에 따라 인터넷이나 인터넷집전화가 무료가 되나요?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