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약정으로 LG유플러스에서 핸드폰과 인터넷을 사용하다가 이번에 KT로 가족 모두 이동하려 합니다.
1월 24일에 모든 위약금이 없는 상태가 된다하여 25일쯤 가입을 희망합니다.
현재는 동생이 KT 핸드폰 한 대 사용중이며 39요금제 이용중입니다.
어머니와 저는 25일쯤 핸드폰을 바꿀 예정이며 32정도로 낮은 요금제를 이용할 것 같습니다.
아마 핸드폰 사고 나서 몇 달 간은 높은 요금제를 사용하겠죠?
인터넷과 집전화, 올레티비를 가입하면서 핸드폰 세 대도 같이 묶으려고 합니다.
컴퓨터로 게임은 하지만 그렇게 많이 사용하지 않으므로 일반 인터넷이면 충분하지 않을까요?
가격 차이가 별로 없다면 500mb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올레 티비는 스포츠 채널이 어느정도 나오는 tv 10이면 만족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집전화가 문제인데요. 사실 집전화를 놓을까 말까 고민이 많았는데,
가끔 가족 중에 급하게 연락해야 하는 경우에 핸드폰을 보지 못했을 경우 연락할 용도로 사용하기 위해서
아버지께서 놓기를 희망하시네요. 찾아보니 일반 전화로 권유해주시고 계시니 그 것으로 하겠습니다.
이렇게 다 묶어서 가입을 하려합니다. 혹시 더 좋은 조건으로 바꿀 수 있다면 알려주시고,
혹시 일반전화를 제외하면 가격이 얼마나 나오는지 따로 견적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품권은 얼마나 받을 수 있을지도 알려주시고,
6개월 동안 어머니와 제가 55요금제 쓴다면 금액에 변동이 있는지도 알려주세요~
너무 많이 귀찮게 해 드리는게 아닌가 걱정되네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