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맘맘
님의 글
상품권교환 문의드립니다.
맘맘
2016년 12월 29일 11:19
댓글:
1
조회:
611
안녕하세요!
혹시 사은품으로 받은 상품권 이외에, 제가 가지고 있는 롯데상품권도 함께 보내드리면 현금 전환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추운날씨 감기 조심하세요^^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김가영
16년 12월 29일, 11시
안녕하세요? 맘맘님!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
오홍! 저희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믿고 이용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당~!
오? 가입 후 받으신 상품권 외에
맘맘님께서 가지고 계신 롯데상품권도 교환되는지 궁금하셨군용?!ㅎㅎ
원래 따로 보유하고 계신 상품권은 교환이 어렵지만..!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셨는데 그정도 서비스는 당연히 해드려야죠! 히힛!
받으셨던 상품권을 보내주실 때 롯데상품권도 함께 보내주시면 되고요~!
메모로 가입 후 받으셨던 상품권 외에 롯데상품권 **원도 같이 보냅니다.
교환 부탁드릴게요~라고 남겨주세용~!
메모를 남겨달라고 안내드린 이유는!
상품권을 받은 후 -> 가입하신 정보를 확인하면
지급되기로 한 상품권과 백메가로 보내주신 상품권이
상이해 맘맘님께 확인차 전화를 드릴 수 있기 때문이에요!ㅎㅎ
아마도 상품권 교환방법을 모두 확인하셨을텐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교환 방법에 대한 안내글을 띄워드립니다!
[참고글] 상품권 => 현금교환_____드루와~ 드루와~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위 링크의 내용을 꼭 읽어주세용~!
아참! 보내주신 상품권은 확인된 당일 저녁에(8시전후) 입금해 드릴 것입니당 :)
모든 궁금증은 해소 되었는지요?!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발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2016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가족분과 함께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당!
2017년엔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시길..!!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0,068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1,941
인터넷 신규가입 문의 드려요
왕크왕귀
57분 전
8
이사할때 인터넷 해지 방법
xfi****
3시간 전
15
인터넷 신규 문의
PCB
3시간 전
14
SK 인터넷 TV 약정 만료로 이동 예정 입니다.
보고보고
3시간 전
12
인터넷+티비 재약정 문의
Maci
4시간 전
15
엘지 인터넷+티비 재약정
alswk****
4시간 전
9
요금 변동 문의
박준영
4시간 전
17
추천부탁드립니다
몽키
5시간 전
27
인터넷 변경문의
pkm1542
6시간 전
25
핸드폰 요금제 문의
허우대멀대상대
6시간 전
17
인터넷 업체 추천
승환
8시간 전
30
문의드립니다.
Neurose
8시간 전
32
인터넷 요금 상담이요
1
윤윤이네
10시간 전
43
인터넷 대칭 비대칭 조회 및 요금제 추천 부탁드립니다.
1
shf****
10시간 전
38
인터넷 가입 사기당한듯합니다. 해결방안 제시부탁드립니다.
5
hia
12시간 전
116
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
1
jucentig****
18시간 전
62
이사 이전설치 관련문의
1
aji****
19시간 전
81
안녕하세요
3
우아한줌마
1일 전
56
[문의] 인터넷 이전 신청 관련하여 문의 드립니다.
1
하이Bro안녕
1일 전
42
kt 인터넷 3년 약정 만료로 다른 통신사 가입문의드려요
1
레이디안
1일 전
68
LG 재약정 문의
3
블루윙즈알레
1일 전
65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4,357
조회 530,087
와이파이 공유기 구매 vs 임대 (ver2.0)
169
조회 154,674
인터넷 해지 위약금의 진실
226
조회 286,570
주간 인기글
인터넷+티비 9개월마다 교체..사기 맞나요?
11
계약기간 만료로 인한 신규계약
11
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드립니다.
10
약정만료로 인한 타사이동
9
문의
9
16년간 자주 받은 질문들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937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오홍! 저희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믿고 이용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당~!
오? 가입 후 받으신 상품권 외에
맘맘님께서 가지고 계신 롯데상품권도 교환되는지 궁금하셨군용?!ㅎㅎ
원래 따로 보유하고 계신 상품권은 교환이 어렵지만..!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셨는데 그정도 서비스는 당연히 해드려야죠! 히힛!
받으셨던 상품권을 보내주실 때 롯데상품권도 함께 보내주시면 되고요~!
메모로 가입 후 받으셨던 상품권 외에 롯데상품권 **원도 같이 보냅니다.
교환 부탁드릴게요~라고 남겨주세용~!
메모를 남겨달라고 안내드린 이유는!
상품권을 받은 후 -> 가입하신 정보를 확인하면
지급되기로 한 상품권과 백메가로 보내주신 상품권이
상이해 맘맘님께 확인차 전화를 드릴 수 있기 때문이에요!ㅎㅎ
아마도 상품권 교환방법을 모두 확인하셨을텐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교환 방법에 대한 안내글을 띄워드립니다!
[참고글] 상품권 => 현금교환_____드루와~ 드루와~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위 링크의 내용을 꼭 읽어주세용~!
아참! 보내주신 상품권은 확인된 당일 저녁에(8시전후) 입금해 드릴 것입니당 :)
모든 궁금증은 해소 되었는지요?!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발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2016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가족분과 함께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당!
2017년엔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