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치비는 인터넷 설치비 22,000원과
TV설치비 13,200원으로 총 35,200원이 첫달 월요금과 함께 청구됩니다!
P.S
TV요금은 TB끼리 TV결합으로 적용된 1,100원(TV요금) 할인이 적용된 것이고요~
이 외 기가라이트(500메가) + 프라임 UHD TV 사용시 적용되는
프로모션 할인이 모~두 적용된 요금입니다~!
기가라이트(500메가) 이용시 적용되는 12개월 할인 혜택은
14개월차부터는 인터넷 요금이 +4,400원 인상될 것이에용~
(18,700원 -> 23,100원이 되겠죠!)
+부가 서비스 안내!
온가족프리 이용시 부가서비스인 "LTE안심옵션" 과
"데이터 500MB"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가입하실 때 원하시는 부가서비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용~!)
"LTE 안심옵션"은 데이터를 다 사용한 후에
400kb 정도의 속도로 데이터를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 500MB"는 말그대로 데이터를 500메가 더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원하시는 부가서비스를 말씀하지 않으시면 "LTE 안심옵션"으로 자동 적용됩니다!
+UHD 셋탑박스 안내
TV와 함께 할(?) UHD형 셋탑박스는
최대 4K급의 화질(2160P)를 지원한다는 장점이 있지만
아직 우리나라에 4K 콘텐츠 자체가 전무하기 때문에 의미가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UHD형을 쓰는 이유는 오직 "스펙"때문이죠^.^
일반 스마트 셋탑박스와 달리 2~3배 더 빠른 반응속도를 느낄 수 있으며
멀티뷰나 이어폰 리모컨 등의 부가적인 옵션들이 있습니다~!
남겨드린 답변은 도움이 되었는지요?!
내용 중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시고요~
주소 확인이 필요하니 댓글 꼭 남겨주십시옹! 기다리겠습니다~ :)
초콜릿
1)500메가가이득이니 500메가신청하고요
2)구리시 ******** 여기까지밖에 사생활노출땜에 자세한 동호수는 전화로 알려드릴께요 그리고아파트관리사무소에문의하니 u+는 설치됐고 나머지 통신사는
11월25일에 설치된다고 하다라고요
3)어떤게 최종 요금이 더저렴한가요 제명의인가요 아니면 어머니 명의인가요
4)저는 밴드59 데이터 무제한이고 어머니는 일반요금제입니다
운영진 김가영
@초콜릿넵! 초콜릿님~ 댓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당!
앗! 관리사무소 통해 확인하셨을 때 LG만 설치가능하고
KT와 SK는 25일쯤 설치될 것이다~라고 안내 받으셨다면
모든 통신사를 사용할 수 있겠네요^.^
그럼 25일쯤 백메가 전문상담사와 통화 하신 후
가입신청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전화를 통해 알려주세용~
남겨주신 주소는블라인드 처리했습니다!)
초콜릿님께서는 기가라이트(500메가)로 결정하셨으니
안내드렸던 SK브로드밴드의 "온가족프리"를 택하시면 되고요~
여기서 명의자 선택이 남았는데 어머님 명의로 하신다면
복지할인 중복적용이 가능해 TV요금에서 1,000원~1,500원을
더 아낄 수 있으니 어머니 명의로 가입하세요^.^
어머님 명의로 하신다면 본인 인증 절차때문에
어머님과 전화 한 통은 꼭 해야하니 이 점 참고해 주세용!
백메가 전문상담원이 하나하나 친절하게 안내드릴 것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아직 11월 25일까지 시간이 남아있지만
미리 통화하고 접수해 두는 것이 좋기에
댓글로 연락처를 남겨주시겠어요?!
연락처가 확인되면 전문상담원이 초콜릿님의
문의 내용을 모두 숙지하고 전화드릴 겁니다!
(상황을 두번 말씀하실 필요가 없지용!ㅎㅎ)
연락처는 010-0000-****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번호 노출은 염려마세요^.^
그럼 초콜릿님 댓글 기다리겠습니다!
초콜릿
네 이미 상담사분이랑 통화해서 500메가+프라임으로 가입했습니다 명의는 제명의로 하고 전화 걸어서 복지할인도 해달라고상담사분이 그러셔서 그렇게 해보려구요. 친절한상담 감사합니다~
운영진 김가영
@초콜릿오홍~ 이미 저희 백메가 전문상담원과 통화하셨군요?!
가입신청까지 다 하셨다니 정말 빠르십니당!ㅎㅎ
설치도 슈슈슉(?) 빠르게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아차! 복지할인은 65세(어머님) 이상으로 실버할인을
받으실 수 있을텐데 실버할인은 명의자가 초콜릿님이 아닌
어머님 명의로 되어있어야 할인을 받으실 수 있어용!!
통화하실 때 잘못 전달된 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
통화 당시 남겨주신 연락처를 말씀해 주시겠어요?!
확인 후 전화를 통해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초콜릿
010-7194-**** 입니다~
운영진 김가영
@초콜릿초콜릿님~ 좋은 아침입니다^.^
연락처 남겨주셔서 확인해보니
한주희 상담사와 통화하신 것으로 조회되었습니당~!
복지할인에 대해서는 전화를 통해
다시 안내드릴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