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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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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기요~
나도야
2016년 10월 17일 03:50
댓글:
1
조회:
1,040
일주일전에 신청을 했었는데 아파트 옥상에서
내려오는 선이 끊겨서 설치불가하다해서 못했어요
그런데 서류는 다보냈고 관리는 어찌하는지 궁금해서요
안오던 문자나 전화가 너무많이옵니다;;
어떤말을 하셔도 이쪽은 믿을수밖에 없는 처지지만
일정시일이 지나면 또 고객이될수도 있는것이니
말썽생기지않게 폐기처분 잘부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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곽은정
16년 10월 17일, 11시
안녕하세요, 나도야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 ♡\(´▽ `)ノ♡
엇?! 지난달 말쯤에 문의주셨던 나도야님 맞으시죠~?
맞으시다면 또다시 백메가까지 먼 발걸음 하시어
말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_+
허걱! 그런데.. 좋은 일로 뵈어야 하는데
약간(?) 당황스러운 일을 겪으셨네요ㅠ
먼저.. 개인정보정책은 백메가 홈페이지에서
언제든지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하단에 보면 연두색 글씨로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있는데요,
이것을 클릭하시게 되면 개인정보의 취급에 대한
제반 내용들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 링크 :
http://www.100mb.kr/member/agree2.php
저희 백메가의 경우에는
정보통신진흥협회의 권고사항을 모두 충족하고 있고
(작년에 검수도 받았습니다^^;;)
영세한 사업자 레벨이 아니기에 안심해주셔도 좋아요 +_+
그리고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은
3년 1개월이 도래하는 시점에 삭제되는 것을
대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개인정보의 형태소에 따라 보유기간과 처리방식이 달라집니다.
크게 "전화상담 신청"과 "가입신청서 작성"
그리고 "실청약정보" 이렇게 3가지가 개인정보에 해당되어요~!
음.. 쉽게 분류해보자면
전화상담 신청 데이터베이스의 경우에는
D+ 14일이 지난 시점에 파기가 되고,
실제 청약이 완료된 경우에는 3년 1일이 지난 시점에 파기된다 보시면 됩니다~!
다만 국세기본법, 법인세법 등 관계법령 상에 의해 자료보존의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가 되는데요~
일례로 사은품과 보조금 지급내역을
국세청에서 요구하는 경우 등에는 자료의 보존기간이 늘어나게 되는 셈이죠!
이 내역들은 마땅히 세금에 대한 납부를 거치게 되고 -> 국세청이 갑(?)이시기에^^;;
그리고.. 나도야님의 개인정보가 어디에서 유출되었는지도 궁금하실텐데요,
이 개인정보는 우스갯소리로 지나가던 길고양이도
내 이름과 전화번호를 알 거라고 말을 할 정도로 공공재(?)가 되어
어디에서 유출되었는지 찾기가 참 어렵습니다ㅠㅠ
백메가는 전산 망이 외부에 유출될 수가 없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고,
회사가 아니면 다른 곳에서 접속조차 불가능하게 IP제한까지 해두었습니다.
이렇게 최선을 다해 방어를 하는데도 어디서 정보를 수집하여
전화하는건지 저희도 난감하네요;;ㅠ
몇 달 전에 나도야님과 비슷한 일로 제보해주셨던 고객님이 계신데요,
백메가 정책팀의 이수빈팀장님이 남겨주신
답변 내용을 참고해보시면 이해가 더 쏙쏙! 되실 듯 합니다♡
- 참고글: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107111
백메가를 믿고 문의주시고 가입신청까지 해주셨었는데..
이러한 불편함을 겪고 계시다니 참으로 죄송합니다ㅠ
완전히 아웃바운드TM 전화를 막을 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
앞으로 또 올 수도 있을텐데요.. 무시하고 끊어주시고요,
이용 중에 불편함이나 궁금한 점이 생기시면
오늘처럼 백메가에 찾아오셔서 문의 남겨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백메가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에서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또한, 불법TM 신고센터를 통해 신고하는 방법도 있으니
이 부분도 함께 참고해봐주시겠어요~? +_+
- 불법TM 신고센터 주소:
https://www.notm.or.kr
위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방문하시어
"신고하기"를 하시면 되는데요~
증거가 필요해서 녹취파일이나 문자 수신내역에 대한
캡쳐화면 등의 자료가 필요합니다.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해주시겠어요~?
발 빠르게 달려와 착~착 설명드리겠습니다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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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국세기본법, 법인세법 등 관계법령 상에 의해 자료보존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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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내역들은 마땅히 세금에 대한 납부를 거치게 되고 -> 국세청이 갑(?)이시기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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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개인정보는 우스갯소리로 지나가던 길고양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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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디에서 유출되었는지 찾기가 참 어렵습니다ㅠㅠ
백메가는 전산 망이 외부에 유출될 수가 없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고,
회사가 아니면 다른 곳에서 접속조차 불가능하게 IP제한까지 해두었습니다.
이렇게 최선을 다해 방어를 하는데도 어디서 정보를 수집하여
전화하는건지 저희도 난감하네요;;ㅠ
몇 달 전에 나도야님과 비슷한 일로 제보해주셨던 고객님이 계신데요,
백메가 정책팀의 이수빈팀장님이 남겨주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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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고글: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107111
백메가를 믿고 문의주시고 가입신청까지 해주셨었는데..
이러한 불편함을 겪고 계시다니 참으로 죄송합니다ㅠ
완전히 아웃바운드TM 전화를 막을 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
앞으로 또 올 수도 있을텐데요.. 무시하고 끊어주시고요,
이용 중에 불편함이나 궁금한 점이 생기시면
오늘처럼 백메가에 찾아오셔서 문의 남겨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백메가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에서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또한, 불법TM 신고센터를 통해 신고하는 방법도 있으니
이 부분도 함께 참고해봐주시겠어요~? +_+
- 불법TM 신고센터 주소: https://www.notm.or.kr
위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방문하시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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