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사무실을 오픈하면서 위의 3가지가 필요합니다.
현재 집에서는 KT로 전화+인터넷+휴대폰4대를 사용중(내년2월이면 만 2년)입니다.
이럴 경우 어느회사 어느제품이 좋은지요?
전화의 경우 070으로 시작하는 번호 말고, 일반 번호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팩스는 현재 휴대폰으로 어플을 이용한 것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지? 아님 새로 번호를 받아서 사용하는 것이 좋은지요?
현재 인테리어 공사중입니다.
그래서 코드를 외부에 노출시키지 않게 작업하기 위해서는 통신이 연결되어야 하는데
10월 오픈 예정이라 한달 정도가 남았습니다.
이럴 경우 미리 선작업을 해 줄수도 있나요?
일교차가 큽니다.
건강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