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1인 가구이고요
지금 skt 휴대폰 band 51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 휴대폰을 1년가량 사용해서 1년뒤에는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하면서 단말기를 바꿀 확률이 높은데
이경우에도 sk 인터넷과 결합해서 3년 약정하는것이 유리한가요?
그리고 제가 고양시 일산동구에 살아서 딜라이브 광랜도 가능한것 같은데
이경우에는 sk 인터넷을 신청하면서 휴대폰과 묶는것이 좋은지 그냥 딜라이브 광랜을 신청하는 것이 좋을지 싶어 문의드립니다.
인터넷 사용패턴은 온라인게임은 크게 하지 않고 가끔 인터넷에서 동영상을 다운받고, 스포츠 중계를 관람하는 편인데
스포츠 관람시, 하이라이트 동영상 스트리밍시 끊기지 않았으면 하고, 동영상을 다운로드받을때 쾌적한(8~10 MB/s)속도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제생각에는 100Mbps 정도의 광랜정도면 무리가 없을것 같습니다만
sk 인터넷과 딜라이브의 인터넷의 품질차이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딜라이브를 신청했을때 제가 위에서 언급한 상황에서 불편할 수준인가 싶어서 여쭙니다)
아 그리고 거주 형태는 아파트에 거주하고있어 대칭형 인터넷이 무난히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만 정확한 확인을 부탁드릴게요(비밀글로 주소를 적으면 확인해 주시는지요)
요약하면
1. 1인가구의 1년후 휴대폰 통신사 변경가능성이 높은 시점에서 새로 인터넷을 신청해야 하는데 sk 인터넷을 신청하는 것이 좋을까 딜라이브를 신청하는것이 좋을까?
2. 딜라이브 광랜의 품질이 위에서 언급한 상황에서 큰 불편함이 발생할까?
입니다
3. 각각의경우 사은품은 어떻게 되는지도 여쭐께요 (skt 인터넷단독 , 딜라이브 인터넷단독, 둘다 100Mbps 광랜 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