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작년 6월 즈음에 개통하셨을테니, NA1100 기종을 사용중이실거에요.
만약 셋탑박스의 교체가 땡기신다면(?)
이번 기회에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해지신공과 함께 묶어서 말씀해주시는 것은 어떨까요~?
음.. 이를테면,
"오랜만이오 KT,
나는 집에서 NA1100 셋탑박스를 사용중인데,
신형 셋탑박스 제품이 나왔다고 옆집 이웃에게 전해들었소.
이 UHD 셋탑박스 제품으로 변경하면 월 요금이 1,100원 오른다는 게 사실이오?
그럼 그냥 좀 지금 요금 그대로 적용해서 해줄 순 없소?
능히 해줄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면 TV쿠폰이라도 좀 넣어주오.
내가 앞으로 VOD 구매 많이해서 KT 매출증진에 기여해주겠소! 계기가 없으니 도통 쓰지를 않고있소.
그런데 말이오, 경쟁사인 LG에서는 사은품 40만원 줄테니 넘어오라고 하고 있소.
솔직히 핸드폰 3대나 결합해서 이동을 하고 싶어도 못하는 입장이지만
사람마음 견물생심 아니겠소? 좀 혜택 살짝만 부여해주면 앞으로 KT의 충성팬이 될 생각이니
충성팬이 될 수 있는 발판 좀 제공해주시오!
아참, 셋탑박스 변경한다고 설치비 받고 그러면 조금 인색한 거 아니겠소?
좀 할인해주면 안되오? 보채지는 않겠소, 그저 상담원 분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해본 소리요~~"
이렇게 말이죠! 호호호 ♡
그밖에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말씀해주시겠어요~?
질문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꾸벅!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