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부모님 댁의 딜라이브 케이블 관련 문의 드렸었는데 너무나 성의있는 답글을 보고 감동했네요~ ㅎㅎ
그럼 결론은 두 가지네요?
1. 딜라이브를 사용할 것이면 본사에 연락해 상품을 바꿔라~ 요금혜택은 없을 수도 있다~ 밑져야 본전이니 백메가 수준으로 딜해봐라~
2. 메이저 통신사로 바꿔라~ 단 결합할인 요소가 있지 않으면 비싸다~
그런데 부모님 댁에선 인터넷을 사용할 일이 없는데 메이저 통신사는 인터넷과 같이 들어와야 하는 IPTV라 불필요하게 금액이 높은 건 아닌지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럼 오늘 질문의 본론으로 들어가서
저와 와이프, 그리고 아이 둘이 모두 올레KT 휴대폰을 사용합니다. 그럼 올레TV를 제 명의로 부모님 댁에 설치해야 결합 할인을 받을 수 있겠죠?
올레TV 관련 요금을 백메가 사이트에서 보면 올레인터넷+OTV10 이 상품인 것 같은데 TV를 보기위한 금액치고는 너무 쎄네요. (36300원)ㅠ.ㅠ
이게 결합하면 얼마나 할인이 되나요?
저희 가족 요금제는 LTE 데이터 선택 599, LTE 데이터 선택 399, LTE 데이터 선택 100분 250M, 키즈80 요금제 총 4회선 사용 중입니다.
근데 휴대폰 결합할인 받게되면 휴대폰은 결합기간 동안 번호이동등 통신사 이동을 못하겠죠?
번호이동하면 빠져나간 만큼 할인이 줄어들어 인터넷TV요금이 증가하나요?
그리고 모두 3년 약정인 듯 한데, 만에 하나 부모님이 연로하셔서 약정기간 중 돌아가시게 되면 제 명의로 부모님 댁에 설치해 드린 인터넷과 TV에 대한 위약금은 어찌되는건가요?
1개월 당 발생하는 위약금이 얼마정도 되는지도 알려주세요~
그리고 메이저 통신사로 하면 사은품이 빵빵하다고 하셨는데... 사은품이 뭔가요???
그럼 수고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