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상품 변경
ㅇㅎ
2016-04-30
조회
2,711
댓글
1
kt인터넷+티비 신청했는데요
인터넷을 kt 100m로 신청했는데
500m으로 바꾸고 싶어요~~~이게 속도 빠른거 맞죠??
금액 차이도 얼마 나는지 알려주세요
010-2609-****
입니다
수정
삭제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이현아
2016-05-02
ㅇㅎ님, 안녕하세요~! 믿고 하는 백메가 (자칭 공식 입술미인!) 이현아라고 합니다^^
우선 저희 백메가를 믿어주시고 인터넷 가입도 신청해주셔서 진심으로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
이전에 같은 ㅇㅎ라는 닉네임으로 문의주셨던 고객님 맞으시지요~?^^
KT로 인터넷과 IPTV 두가지 가입이시며, 개통후 데이터선택 599요금제 1회선 결합 예정이신데요~!
오! 상품 변경이라면, 아직 개통 전이므로 지금 바로 변경진행 도와드릴 수 있답니다~!^^b
오전 9시 이후로 (최대한 빠르게) 저희 담당자분 통해 연락드릴테니 조금 기다려주시겠어요~?!
1.
다만, 기가급 가입이시다보니, 기가급에 맞는 환경이 조성되어야 한다는 점도 꼭 참고해주셨으면 해요~
--> [ 참고 링크 ] 기가인터넷 선택시 고려해야 할 사항 (Ver 2.0)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710
2.
링크글 통해 보셨겠지만, 기가인터넷에는 기가와이파이도 필요하답니다~!^^
만약 댁에 기가와이파이가 있다면 그걸 그대로 설치하여 이용하시면 제일 좋을테고요~
반대로 기가와이파이가 없다면 한대 구매하시거나, 혹은 임대하셔야 할 것이에요~!
(보통 집에서도 와이파이를 이용해서 무선인터넷을 이용하시는 경우가 많으실테니까요~^^)
3.
그리고 기가와이파이를 임대하실 것이라면, 아예 500메가 기가콤팩트 말고,
1G 기가인터넷으로 가입하시는 것도 아주 괜찮답니다~!
현재 KT의 기가인터넷 가입시 (TV나 폰결합 여부와 관계없이) "Real Giga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라
"기가와이파이"를 같이 임대 신청하시면, 임대료 3,300원을 면제해주고 있거든요~!
게다가 기가콤팩트와 원래 요금차이가 5,500원이지만, 3,300원 할인해주고 있어서
기가콤팩트보다 2,200원만 추가하시면 기가인터넷을 이용하시는 것이 되고요!
4.
정리하자면 기가콤팩트 요금에 2,200원 추가해서
기가인터넷 + 기가와이파이 무료임대 = 이 조건이 가능한 것이니 참고해주시면 좋겠네요^^
5.
마지막으로! 혹시라도 이미 KT 인터넷을 사용중이시면 KT로 재가입은 하실 수 없고요..ㅠㅠ
(이는 3사 통신사 모두 전산이 강화되며, 3개월간 재가입을 무조건 제한하기 때문이지요...흑흑)
또한 최고 요금제인 599요금제를 이용중이시므로,
추후에 여기에 직계존비속 관계인 가족분 KT 핸드폰 1회선만 더하시면 최고랍니다~!
그럼 총 3회선 결합한 것과 같이, 인터넷에서 22,000원을 모두 할인받으실 수 있어요~ 헤헷
그럼 안내드린 내용 먼저 참고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답변 완료됐음을 알리는 문자는 제가 먼저 발송해드릴 것이고요~^^
저희 담당자분 통한 연락은 9시 이후에 전화드릴 것이므로,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화드리기 앞서서 답변 먼저 확인해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요.. 양해 부탁드릴게요^^;;
(헉... 문자를 일찍 드린다고 체크해놓고, 발송이 늦었습니다..ㅠㅠ 죄송합니다!
이미 통화 완료되어 상품변경 해주신 것으로 확인되었네요~^^;; 에구에구
아침에 바로 담당자분께 전달은 해둔 상태였거든요~ 문자발송이 오히려 뒷북을 쳤네요.. 흑흑)
그럼 오늘도 기분 좋은 일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기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ㅇㅎ님~♡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Kt 재계약 문의
리****
22분 전
계약내용 알수있을까요?
슈****
1일 전
LG U+ 연장관련 문
고****
1일 전
KT에서 SK로
황****
1일 전
인터넷 변경 문의
he****
1일 전
가양동 구축아파트 인터넷 문의 (알뜰폰 결합 관련, 신규가입 vs KT패밀리)
tear****
1일 전
LG인터넷변경
kkl****
1일 전
Sk소호상품 문의드려요
한****
1일 전
결혼하여 분가예정인 집 인터넷
ㅁㄴㄴㅇ
1일 전
지난번 상담드렸는데 내용이 잘못 전달된 것 같아 다시 문의드립니다.
토****
1일 전
법인 인터넷 가입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하****
1일 전
총 3개 회선 견적 부탁드립니다.
coco****
1일 전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희****
1일 전
1
안녕하세요 3년이 다가옵니다
구댕
1일 전
2
인터넷 변경 문의
k****
1일 전
1
인터넷 약정기간 만료
최****
1일 전
1
인터넷 약정기간 만료
포****
1일 전
1
Lg 인터넷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곰****
1일 전
1
오랜만에(?) 인터넷TV 개통 문의드립니다
hy****
1일 전
2
약정 관련 문의
삼식****
1일 전
5
유플러스에서 헬로비전이나 다른 통신사 이동 문의드립니다
고****
1일 전
4
sk인터넷문의드려요
H****
1일 전
1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274건
질문답변
136,547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우선 저희 백메가를 믿어주시고 인터넷 가입도 신청해주셔서 진심으로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
이전에 같은 ㅇㅎ라는 닉네임으로 문의주셨던 고객님 맞으시지요~?^^
KT로 인터넷과 IPTV 두가지 가입이시며, 개통후 데이터선택 599요금제 1회선 결합 예정이신데요~!
오! 상품 변경이라면, 아직 개통 전이므로 지금 바로 변경진행 도와드릴 수 있답니다~!^^b
오전 9시 이후로 (최대한 빠르게) 저희 담당자분 통해 연락드릴테니 조금 기다려주시겠어요~?!
1.
다만, 기가급 가입이시다보니, 기가급에 맞는 환경이 조성되어야 한다는 점도 꼭 참고해주셨으면 해요~
--> [ 참고 링크 ] 기가인터넷 선택시 고려해야 할 사항 (Ver 2.0)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710
2.
링크글 통해 보셨겠지만, 기가인터넷에는 기가와이파이도 필요하답니다~!^^
만약 댁에 기가와이파이가 있다면 그걸 그대로 설치하여 이용하시면 제일 좋을테고요~
반대로 기가와이파이가 없다면 한대 구매하시거나, 혹은 임대하셔야 할 것이에요~!
(보통 집에서도 와이파이를 이용해서 무선인터넷을 이용하시는 경우가 많으실테니까요~^^)
3.
그리고 기가와이파이를 임대하실 것이라면, 아예 500메가 기가콤팩트 말고,
1G 기가인터넷으로 가입하시는 것도 아주 괜찮답니다~!
현재 KT의 기가인터넷 가입시 (TV나 폰결합 여부와 관계없이) "Real Giga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라
"기가와이파이"를 같이 임대 신청하시면, 임대료 3,300원을 면제해주고 있거든요~!
게다가 기가콤팩트와 원래 요금차이가 5,500원이지만, 3,300원 할인해주고 있어서
기가콤팩트보다 2,200원만 추가하시면 기가인터넷을 이용하시는 것이 되고요!
4.
정리하자면 기가콤팩트 요금에 2,200원 추가해서
기가인터넷 + 기가와이파이 무료임대 = 이 조건이 가능한 것이니 참고해주시면 좋겠네요^^
5.
마지막으로! 혹시라도 이미 KT 인터넷을 사용중이시면 KT로 재가입은 하실 수 없고요..ㅠㅠ
(이는 3사 통신사 모두 전산이 강화되며, 3개월간 재가입을 무조건 제한하기 때문이지요...흑흑)
또한 최고 요금제인 599요금제를 이용중이시므로,
추후에 여기에 직계존비속 관계인 가족분 KT 핸드폰 1회선만 더하시면 최고랍니다~!
그럼 총 3회선 결합한 것과 같이, 인터넷에서 22,000원을 모두 할인받으실 수 있어요~ 헤헷
그럼 안내드린 내용 먼저 참고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답변 완료됐음을 알리는 문자는 제가 먼저 발송해드릴 것이고요~^^
저희 담당자분 통한 연락은 9시 이후에 전화드릴 것이므로,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화드리기 앞서서 답변 먼저 확인해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요.. 양해 부탁드릴게요^^;;
(헉... 문자를 일찍 드린다고 체크해놓고, 발송이 늦었습니다..ㅠㅠ 죄송합니다!
이미 통화 완료되어 상품변경 해주신 것으로 확인되었네요~^^;; 에구에구
아침에 바로 담당자분께 전달은 해둔 상태였거든요~ 문자발송이 오히려 뒷북을 쳤네요.. 흑흑)
그럼 오늘도 기분 좋은 일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기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ㅇㅎ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