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년 9월 초에 백메가를 통해 SK 인터넷+TV 온가족프리 1회선으로 해서 3년약정으로 가입했었습니다.
제가 거주하고 있는 지역이 수원쪽인데
100M이긴 하지만 상대적으로 속도가 느리더라구요.
sk브로드밴드 사이트에서 속도측정했을때도
높은확률로 속도가 낮아서 106 전화해서 기사부르라는 팝업창이 뜰 정도구요. (30~40)
뭐 그래도 심각한 정도는 아니라서 그리고 평일시간엔 집에 없다보니 그냥 유지하고 있었는데
근래에 "작년 9월에 가입을 도와드렸던 센터인데 해당지역 SK인터넷 속도 저하 민원이 많으니까
LG 광랜으로 가입해서 이용하라"는 식으로 유도하는
전화가 계속옵니다.
번호도 특정된게 아니라 지역번호, 인터넷전화, 핸드폰 번호 다양합니다.
혹시 이게 백메가에서 전화를 하시는건가요?
아니면 제 정보가 어디서 나간건가요...
제 이름에, 가입월, 지역까지 다 알고 전화를 주니까 어디서 정보가 제공된 것같은데...
뭐 sk브로드밴드 가입할때야 제 정보 입력하니깐 그렇지만 LG유플쪽 인터넷까지 들어갈일이 없을텐데 말이죠..
뭘까요...
일단 온가족프리라 변경못한다고 계속 전화 끊지만 이젠 슬슬 귀찮네요..
아시는 내용있으면 답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