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나! 안녕하세요~! >.<
작년 3월에 저희 통해 SK인터넷+TV 가입해주셨던 고객님이시군요ㅎㅎ
이렇게 다시 찾아주셔서 너무 반갑고, 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항상 믿고 찾아주시는 마음이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 몰라요.
고객님처럼 오랜 인연으로 이어지는 분들이 계셔서
저희 백메가가 지금까지 꾸준히 걸어올 수 있었던 거겠지요 :)
정말 감사드립니다💛
문의주신 SK의 POP TV라면?!
백메가에서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
이는 알뜰형으로 나온 요금제인데
Btv와 동일하게 인터넷 방식(IPTV방식)으로 연결되어
품질에는 차이가 거의 없어요 +_+
다만..! 혹시나 지금 쓰고 계신 TV 상품을 POP TV로 변경하시려는 거라면
이는 신규가입이 아니기 때문에 저희 백메가에서 처리해드릴 수 없습니다 ㅠ_ㅠ
이렇게 찾아주신 김에 저희가 도와드릴 수 있었다면 덜 번거로우셨을 텐데 아쉬운 마음이 큽니다 😭
고객님처럼 항상 믿고 찾아주시는 분들에게는 뭔가 더 챙겨드리고 싶은 마음이거든요.. (따흣..)
아쉽지만..! 상품 변경을 원하시는 거라면
SK고객센터(국번 없이 106) 으로 연락주셔야 하는데요!
상품변경 시, 약정 갱신이나 위약금과 같은 불이익이 없는 지
저희가 체크해보고 다시 댓글 남겨드리겠습니다 +_+
혹시 새로운 장소에 SK인터넷 + POP TV를 신규가입 하려고 알아보신 거라면
그건 저희가 도와드릴 수 있으니 꼭 말씀해주세용~!
늘 믿고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약정 갱신 및 위약금 발생 여부 확인 후 추가댓글로 조금 후 돌아오겠습니다^ㅡ^
점심 시간인데 식사 맛있게 드세요!
운영진 이상희
확인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확인 결과..!
애석하게도 POP TV 상품으로 변경하려면
기존 Btv상품을 해지하고, 재가입으로 처리해야하기 때문에 위약금이 발생한다고 해요 ㅠ.ㅠ
여기에 기사님께서 내방이 필요하기 때문에 설치비도 별도로 부과되고 말이죠 😭
그래도..! 이대로 진행하긴 아쉬우니
돌다리도 두드리는 심정으로 약정 기간과 위약금을 유예해줄 순 없는지도 한 번 말씀해보시겠어요?!
물어본다고 해서 손해 볼 건 없으니 말입니다 ㅎㅎ >_<
파****
@이상희아. 당장은 아니고 내년 2월경에 신규 회선 하나가 더 필요해서요. 그 때 가입할려고 하는데 우연히 뽐* 에서 skb 알뜰 인터넷이라는 것을 보게 되어서 백메가 사이트에서 확인하니 안보여서 문의드린 것 입니다.
그런데... 혹시 백메가에사는 비밀글 기능은 없을까요? ;;;;
운영진 이상희
@파****어머 그러셨군요!
새로운 장소에 신규 회선이 필요하신 거라면 백메가에서 도와드릴 수 있겠네요 ㅎㅎ
필요하신 날짜 1~2주 전으로 다시 한 번 찾아주시면
새 주소지에 SK인터넷 품질도 조회해드리고, 결합 상품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_+
오! 그나저나.. 아쉽게도 백메가에는 비밀 글 기능이 없습니다 ㅠ_ㅠ
같은 고민을 가진 고객 분들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도록 모든 글을 오픈해두고 있어요!
다만 개인정보와 관련된 글은 따로 남기실 수 있도록 #비공개 메모 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ㅎㅎ
혹시 비밀스럽게(?) 남겨주실 내용이 있다면 위의 링크를 클릭해 적어주세요!
이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확인가능하고, 10일 뒤 자동으로 삭제된답니다 :)
파****
@이상희아.. SKB 인터넷은 알뜰이라는 것이 없고, B TV 는 POP 이 알뜰(?)이 있는 것 일까요? 그러면 혹시 나중에라도 백메가에서 SKB + BTV POP 으로 SKB + BTV 대신 상품 구성이 가능하다는 말씀이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