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별****님의 글

kt 인터넷+티비 해지 문의

회원님의 사진
  • 별****
댓글 3
  • 조회 54

kt 인터넷+티비 오늘 해지 하였는데


원래 해지 할때 신분증 사진찍어서 보내거나 핸드폰 인증번호 갈테니 번호 불러달라 그러나요 ?? 하고나서 좀 찝찝하더라고요 ;;;;;;; 해지는 잘됬다고 문자가 오긴했는데 ;;; 


영 .. 불안해서 ㅠㅠ 


맞는건가 해서요 .....ㅠㅠ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안녕하세요~!
    백메가 김사라입니다 😄
    이렇게 백메가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드려요~!


    헉, 해지 과정에서 조금 당황스러우셨겠어요 ㅠㅠ
    요즘 피싱도 많다 보니
    신분증 요청이나 인증 절차가 나오면 불안하실 만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해지 절차에서 신분증을 요구하지는 않는 편입니다!
    보통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인증번호를 받는 방식으로 본인 확인을 마치는데요~ ㅎㅎ


    아래의 특수한 상황에서는 신분증을 요청하기도 합니다 👇

    1) 명의자 본인 통화가 아닌 경우 (예: 가족이 대신 요청한 경우)
    2) 회선 명의와 연락처가 다른 경우
    3) 법인 / 사업자 명의 회선이거나, 대리점 가입 건으로 본인정보 확인이 필요한 경우
    4) 본인 확인 절차에서 오류가 반복될 때

    혹시 이러한 상황에 해당이 되셨을까요~?

    혹시 모를 불안을 완전히 없애려면
    KT 고객센터 100번에 직접 전화하셔서
    '오늘 해지 접수된 게 정상 절차로 처리된 건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

    확인해보시고 문제가 있다면 말씀해주시겠어요~!?
  • 회원님의 사진 별****
    @김사라헉! 본인이가입하고 본인이 전화했는데
    신분증 이나 핸드폰 인증번호 불러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찝찝해서 신분증말고
    핸드폰 인증번호로 하긴했는데

    원래 본인이 100번으로 전화해서 해지 요청 한 경우면
    신분증 사진 찍어서 보내 달라고 하지 않는다는 거죠?

    좀 많이 당황스럽네요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별****오! 그렇다고 해서
    해지 시 신분증을 아예 요청하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ㅎㅎ

    원래 예~~전에는 신분증을 제출해서 해지를 마치는 편이었습니다
    전기통신사업법 상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할 때,
    명의도용이나 부정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본인 여부를 확인해야 하는데
    최근은 이렇게 휴대폰 본인인증 정도로 마무리되는 경향이었거든요ㅎㅎ

    아마 최근에 보안이슈로 인해 이러한 절차가 강화된 것 같습니다
    너무 염려마시고요 ^_^
    KT 본사로 전화하셨다면 문제가 없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