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와이프가 skt에 T끼리 온가족 할인으로 묶여 있고, 합산 가입년수가 26년 인터넷 2년을 더해 28년이 되었습니다. 내년이면 30년으로 장기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SKB 인터넷만 유지하고자 합니다.
사용해 보니 IPTV는 잘 쓰지 않아 인터넷만 사용하려고 하는데 좋은 방향 제시 부탁드려요.
저랑 와이프가 skt에 T끼리 온가족 할인으로 묶여 있고, 합산 가입년수가 26년 인터넷 2년을 더해 28년이 되었습니다. 내년이면 30년으로 장기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SKB 인터넷만 유지하고자 합니다.
사용해 보니 IPTV는 잘 쓰지 않아 인터넷만 사용하려고 하는데 좋은 방향 제시 부탁드려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 주시고, 잊지 않고 또다시 들러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마 온가족할인 장기할인을 위해 두 분 모두 휴대폰 통신사를 SK로 유지하실 계획일 텐데요~!
결합 가능한 또 다른 고객님, 직계가족 명의의 타사 휴대폰이 없다면 일단 인터넷도 SK 그대로 이용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내년에 온가족할인 30년이 되면 엄청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
1. 자, 이렇게 해서~! SK를 더 유지한다면?
약정기간이 만료된 후에
✔️ 불필요한 IPTV는 해지하고
✔️ 필요한 인터넷만 재약정하여 혜택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아쉽게도 현재 저희 백메가에선 SK 재약정이 불가해서요 ^^; SK 본사로 연락을 하셔야 하고, 이를 위해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할 땐 해지신공을 발휘해 보는 것이 좋아요!
💡 해지신공이란?!
해지할 마음이 없어도 통신사의 해지부서에 전화하여 "해지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하고 이야기하는 건데요, 아래 링크 글을 찬찬히 읽어보시면 어떤 의미인지 아!! 하고 쏙쏙 이해될 겁니다 😎
- 참고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즉 약정기간이 만료되면 SK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아래와 같은 분위기를 뿜뿜(?) 뿜어주시겠어요?
"약정기간도 끝났고, TV는 필요없어서 해지하려고 겸사겸사 알아보니 LG에서 신규가입하면 현금 23만원을 받을 수 있다 합니다. 알뜰폰 결합도 가능하다길래 LG로 알뜰폰, 인터넷을 쓸지 고민이니 나 좀 잡아주소~" 하고 말이지요 😄
그러면 SK 본사 상담원분이 이어서 소상하게 안내드릴 겁니다.
2. 그런데 말입니다..!
해지신공이 100% 통하는 건 아니고, 그때그때 본사 내규와 상담원 재량에 따라 달라져요 ^^;;;
내규라 함은 통신사 실적에 영향이 있습니다. 실적이 안 좋으면 가입자 이탈을 막기 위해 혜택을 어느 정도 드리겠다고 할 것이고, 실적이 좋다면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다고 할 수도 있지요.
곧 있으면 온가족할인으로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타사 이동이 쉽지 않을 거라는 것을 본사 상담원분도 잘 알고 있을 것이고요, 이로 인해 재약정 혜택을 받기 불리한 상황이긴 합니다.
하지만 조금이라도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가능성이 있으니 한 번 이야기해 보시기를 권유드려요~!
부디 잘 이야기되어 혜택을 안내받으셨다는 기쁜 소식으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요약해 드리면,
1) 결합 가능한 타사 휴대폰이 없다면 SK 유지가 이득입니다.
2) 약정만료일이 지난 후에 재약정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를 권유드려요!
그밖에 궁금한 점이 있으면 댓글로 편하게 말씀 남겨주시고요,
추후 다른 곳에 인터넷이 필요할 때도 저희 백메가를 찾아주심 정말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