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긴급 즐거운 주말입니다^o^
아쉽게도 주말은 예약설치만 가능하답니다^^;
주말에 상담을 하시더라도 실제로는
설치가 안된답니다ㅠ (금요일까지 예약시 가능)

백메가에 있는 많은 꿀팁, 사랑해주시고요~
"무료전화상담"이나 "문의게시판"
글 남겨주시면, 월요일 오전에 3년이상 숙련된
전문상담원이 전화, 답변 드리겠습니다^ㅡ^
무료전화상담 예약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문의게시판을 구경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부담없는 전화상담 닫기

  • 동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부담없이 남겨주세요, 잘 모르셔도 전문상담원이 알아서 이끌어드립니다^ㅇ^ 백메가는 개인정보를 경솔하게 다루지 않으며 SSL보안서버를 통해 외부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일이 없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수집 및 이용목적 : 유/무선상품 서비스 상담
보유 및 이용기간 : D+7일후 식별불가 암호화 파쇄

로그인닫기

백메가 > 커뮤니티 > 꿀팁게시판

검색

백메가 > 커뮤니티 > 꿀팁게시판

글쓴이 아이콘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접수하셨다면? 꼭 읽어주세요^ㅡ^ [168]
신정권
작성일 : 16.12.21 조회수 : 184,642

백메가 운영자 신정권입니다^ㅡ^ 

 

내게 맞는 인터넷 상품을 선택하고, 가입까지 하는 과정이 만만치 않으셨죠?^^

많은 업체중 저희 백메가를 선택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인터넷 접수했다고 끝이 아닙니다;; 

피와 살이 될만한 꿀팁을 간단하게 정리해보았으니 

편한 마음으로 읽어주시겠어요?^^a

 

 

 

상품권 ↔ 현금으로 교환

 

wz_3666906927_280768d3eb94273d3a20b0e9b2
 

 

통신사마다 차이가 있지만,

사은품으로 현금 + 상품권이 함께 나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품권을 받아 홈플러스/이마트 등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도 있지만

현금의 융통성을 따라올 수는 없지요 ㅠ

 

그래서 백메가 자체적으로

상품권 ↔ 현금교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a

 

제세공과금이나 수수료 떼는 꼼수 부리지 않습니다.

액면가 그대로 100% 송금해드리니 많이 이용해주세요^ㅡ^

(문화상품권은 교환 불가능합니다 ㅠ)

 

-참고링크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열심히 일하는 피싱조직

 

wz_3666906927_bc975a59344446544d7e00980e 

 

 

인터넷이나 휴대폰을 가입하게 되면

어느 순간부터 사기 + 피싱 + 불법영업 전화 세례를 받게 됩니다. 

 

이게 다 개인정보 관리 문제입니다. 

개인정보 취급 부주의로 인해 통신사들이 혹독한 징계를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개인정보는 -> 공용정보 취급되고 있네요ㅠ 

 

피싱 수법은 점점 지능화 되고 있기 때문에 굉장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대표적인 사례를 소개합니다^^a

 

-참고링크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이것저것 모르겠다 싶을 때에는?

"내 의지와 무관하게 걸려오는 전화는 ->> 나를 위한 것이 아니다." 

이거 딱! 하나만 기억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귀찮은 스팸과 작별

 

wz_3666906927_82cd1180491954774cd4e39350
 

 

스팸전화나 문자는 핸드폰 배터리를 광탈시키죠 ㅠ

 

스팸차단 어플은 현대인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자신있게 소개합니다! 

 

-참고링크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843 

 

 

 

 

 

인터넷에 장애가 생기면?

wz_3666906927_be43c6d0590400a79a05c7d5d8
 

 

한 순간이라도 인터넷이 끊기면 매우 당황스럽습니다;;

하지만 왠만한 문제는 응급조치로 해결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ㅡ^ 

 

-인터넷 장애시 응급조치 방법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5305

 

 

응급조치로도 해결되지 않는 문제는

본사 고객센터에 장애신고를 통해 해소할 수 있지만,

가끔은 본사에서도 나몰라라(?) 하는 희귀 케이스에 당첨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마십시오.

이 때에는 백메가 문의게시판에 언제든지 글 남겨주시겠습니까?

수많은 장애해결로 백전연마된 게시판지기들이,

도의적인 책임까지 함께 할 것입니다^^

 

  

 

 

 

기사님의 달콤~한 제안 

 

wz_1028236157_5a89ffca1fd7b28880de8ccdef
 

 

인터넷 설치기사님께서 방문하셨을 때, 혹은 지역설치점에서

달콤해보이는 제안을 하시곤 합니다^^a

 

즉,

더 비싼 상품으로 변경을 종용하거나

② 쓸모없는 부가서비스를 끼워파는 대신

떡고물을 살~짝 얹어드리는거죠^ㅡ^

(설치기사님까지 영업 일선에 활용하려는 통신사의 행보가 무섭기까지 합니다 ㅎㅎㅎ)


이 달콤한 제안은 절대 받아들이지 말아주세요^ㅡ^;


통신상품은 생각보다 복잡합니다.

상품을 잘 모르는 상황에서 -> 덥썩! 결정해버리시면 -> 굉장히 큰 문제가 발생합니다 ㅠ

 

아래 2가지가 대표적 위험 사례입니다.


 LG 홈 IoT 피해 사례 : [링크]

 SK 가디언, 세이퍼, 원스톱 피해 기사 : [링크]



"뭔가 냄새가 이상하다..." 싶으면?

백메가 문의게시판에 여쭤봐주십시오 ㅎㅎㅎ

솔로몬보다 지혜롭게 판가름 해드리겠습니다^ㅡ^

  

 

 

백메가를 선택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a

 

- 신정권 올림

 

 

 

 

댓글 168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댓글은 제재될수 있습니다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18.09.1218년 09월 12일, 13시에 작성
    안들려요 오옷, 안녕하세요, 안들려요님~~^ㅁ^)//

    먼저,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을 맡겨주셔서 감사드려용♡

    아이쿠~~그럼유~~!!
    이번에 백메가에서 인터넷 가입진행도 해주셨는데
    이 정도 서비스는 해드리는 것이 도의 아니겠어유~~?!! 호홍

    1)
    이 글에 안내(링크)된 방법대로, 원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저희 백메가로 상품권 보내주시면 되구용~~!! (= 착불 plz...)

    2)
    이번에 SK인터넷을 '명의자분'의 존함과 휴대폰 번호로
    택배를 보내주시기 바랄게요~~^ㅁ^)//
    그래야 저희도 바로 빠르게 똭~~!! 확인할 수가 있어서유~~☆

    3)
    현금교환 입금을 원하시는 은행 계좌는~~??
    큰 메모지에 + 큰 글씨로 적어서 => 택배에 동봉해주심 되구요!

    따로 별도의 말씀이나 메모 요청이 없으시다면,
    이번 안들려요님 SK 사은품 입금 계좌 (KEB하나, 뒷번호 07)로
    입금해드릴 예정이랍니다~~^ㅂ^bbb (괜찮으시쥬~~?)

    4)
    혹시 발송하신 택배가 잘 가고 있는지 궁금하거나 염려되시면?
    택배 발송 이후, 여기에 댓글 한 번만 남겨주셔유~~
    그럼 제가 도착일 쯤~~ 되었을 때에,
    백메가로 잘 도착했는지 중간중간 확인해보겠습니당~~!! 흐흐


    그럼 오늘도 점심식사 맛있게 하시구요~~♡

    이밖에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여기에 댓글 남겨주세유~~^ㅇ^)//
  • 안들려요님의 사진
    안들려요18.09.1418년 09월 14일, 15시에 작성
    어제 등기로 보냈습니다. 도착하면 잘 처리 부탁드려요~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18.09.1418년 09월 14일, 16시에 작성
    안들려요 오옷~~!! 피드백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당~~!!

    제가 잠복(?!)하고 있다가,
    등기 도착여부를 잘~~ 캐치해낼테니 걱정마세유~~☆

    그럼 불타는 금요일 + 평화로운 주말연휴 보내시고,
    다음주에 반가운 입금소식으로 다시 뵈어유~~!!>ㅂ<bbb


    ★ 추가 안내 ★
    앗!!! 확인해보니 문의주신 금요일에 택배가 도착해서,
    14일 금요일 저녁에 바로 카카오뱅크로 입금되었네요~~!!
    계좌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헤헷
  • 앤드류님의 사진
    앤드류18.10.2518년 10월 25일, 12시에 작성
    신청 후 후기남깁니다.
    사실 인터넷같은건 월 몇만원짜리로 차이가 나더라도 
    몇만원차이니 어려움과 시간적 소모를 고려했을때
    그냥 신청하는 경우가 많은것같습니다.
    실제로 저도 그럴려는 찰나에 마지막으로 들어간 사이트가
    여기였는데 소비자 입장에서 궁금한점도 잘 정리되어있고
    고객을 위한다는 느낌을 받아 바로 신청했네요.
    상담사님도 친절하시고 신청이후 팁정리한 문자도 보내주고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막말로 이곳이 결국엔 다른업체와 같이 어느정도 사기(?)가
    있더라도 이정도라면 딴 곳에서 당하느니 여기서
    당하는게 낫다고 생각되네요.
    덕분에 잘 신청하고갑니다.
  • 이상희님의 사진
    이상희18.10.2518년 10월 25일, 13시에 작성
    앤드류 으핫!! 안녕하세요 앤드류님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__)

    앤드류님이 남겨주신 말 중에
    "어려움과 시간적 소모를 고려해 그냥 신청하는 경우가 많다" 라는 말에
    고개가 절로 끄덕여집니다 ㅠ

    요즘은 정보가 없어서 고민이라기보다
    어떤 게 진짜 내가 필요한 글인지 걸러내고, 찾아내는 게 일이더라구요.
    워낙 상품판매를 위해 좋은 글로 포장하고
    자작(!) 까지 서슴치않는 가짜글들이 판을 치고 있으니까요..ㅠ

    혹여나 백메가를 처음 접하는 고객님들도
    요런 점을 우려하지 않으실까? 걱정되어
    백메가에서는 "후기를 원치않소!" 라고 말하고 있긴 한데요^^;
    사..사실 이렇게 시간내서 진솔한 후기글을 남겨주시는 고객님들을 보고 있으면
    괜히 뿌듯하고 + 마음 한켠이 따뜻해지는(!?) 그런 기분도 듭니다 ㅎㅎㅎ
    저는 적립금이나 사은품을 줄테니 후기를 작성해주세요~ 라는
    이벤트성 글을 봐도 귀찮아서 패스하는 경우가 많거든요..ㄷㄷ

    앤드류님!
    통신상품 자체가 방대하기도하고,
    매~우 복잡하기로 유명하지만.. 걱정하지말아주세요 ㅎㅎ
    제가 일반 사용자 입장에서 이해하기 쉽게
    "역지사지"의 마음으로 풀어드리겠습니다 :) ㅎㅎ

    저또한 백메가에 입사하기 전에
    통신무식이(?)를 면치 못해서 호갱님 신세였거든요 ㅠㅠ
    그래서 통신상품을 복잡해하는 고객님들이 어떤 마음을 갖고 계실지 잘 알고 있심돠!
    허니 궁금한 게 생기면 언제든 저를 불러주시와요 ^^
    (참고로 댓글이 달리면 제게 알림이 와서 한걸음에 달려올 수 있습니다..흐흐)

    심심하신 날에 찾아주셔도
    한눈에 알아뵙고 , 격하게(?) 맞이해드릴테니
    부담없이 놀러와주세용~~~♡  꾸벅!

    다시 한번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__)
  • 석양이진다님의 사진
    석양이진다18.12.1818년 12월 18일, 13시에 작성
    친절하게 알려주셔서감사합니다
    나중에 지인있으면 추천해줄게요~
  • 한아름님의 사진
    한아름18.12.1818년 12월 18일, 14시에 작성
    석양이진다 석양이진다님~ ^ㅇ^)/ 백메가에서 보내드린 문자에서 확인하셨군요!!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앗! 만약 추천하신 지인 분께서 백메가로 가입해주신다면

    석양이진다님과 지인분 두분께 모두 소정의 감사 선물을 보내드리고 있어요 *^^*

    그러니 혹시 지인 분께서 방문하신다면

    꼭 "석양이진다님의 추천으로 방문했다~"라고 말씀해주시면 좋겠습니다~~ㅎㅎ

    제가 잊지 않고 꼬옥 챙겨드릴게요~!


    그리고 사용하시다가 궁금하신 사항 생긴다면

    꼭 어느 것 하나라도 부담갖지 마시고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하나하나 성심성의껏 꼼꼼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ㅇ^*
  • rakyun koh님의 사진
    rakyun koh19.01.0519년 01월 05일, 22시에 작성
    이정도의 정성이면 정말 인정합니다.
    백메가를 보면서 사업하는 자세와 인생대하는 자세를 배워갑니다...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19.01.1419년 01월 14일, 17시에 작성
    rakyun koh 과찬의 말씀이십니다ㅎㅎ
    (댓글을 이제서야 확인했네요^^;;;)

    폭풍(?) 칭찬에 감사한 마음이 드는 한편
    더 잘해야겠다는 부담감도 살짝 드네용 (좋은 의미로요 +_+)

    항상 일관된 모습으로 맞이 하겠습니다..!
    계속 쭉~~~ 지켜봐주세요♡
  • abcdefg님의 사진
    abcdefg19.01.1419년 01월 14일, 17시에 작성
    음 1월초에 백메가에서 진행해서 잘쓰고있는데요
    상품권 -> 현금인줄 알았는데 그냥 현금으로 바로 들어온건가해서요. 다 잘된건가요?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19.01.1419년 01월 14일, 17시에 작성
    abcdefg 오홋 지난달에 문의게시판에서 만나뵈었던 abcdefg님이시지요!?
    또다시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다행히 로그인하신 정보로 가입자분을 찾을 수 있었는데요~!
    31만원은 -> 현금으로, 7만원은 -> 상품권으로
    지급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ㅎㅎ

    아마 "현금"만 말씀해주신 것으로 미루어보아
    상품권을 못 받으신 것이 아닐까 싶어요ㅠ
    (abcdefg님에게 잘 도착+사용 전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당)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택하셔서 문자로 발송되었을텐데
    요즘 문자보다는 카카오톡을 많이 이용하다보니
    미처 못 보셨거나 잊고 지내셨을 수도 있고요 +_+
    핸드폰이 열일(?)을 해서 모바일 상품권을 스팸 처리되는 일이 있어서요..
    문자함과 스팸함 먼저 확인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ㅎㅎ


    만~~약 두 곳에 모두 없다면
    LG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재발송요청을 해주셔야 해요.

    예전에는 백메가에서도 재발송 요청을 해드릴 수 있었는데
    작년에 갑작스레 상품권 재발송 프로세스가 변경되었거든요ㅠㅠ
    하여 이제는 아쉽게도.. 대표명의자분께서 직접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재발송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저희 쪽에서 재발송 요청하면 대표명의자분 본인 확인이 필요하니 ->
    직접 요청해주셔야 한다고 바로 반려되어요ㅠ 크흡....


    LG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번)에 연락하실 때에는
    아래와 같이 말씀해주세요~!

    "인터넷, TV를 개통한지 보름이 훌쩍 넘었는데
    아직까지 모바일 상품권이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확인 후 재발송해주세요~~" 이렇게요 +_+
    그러면 LG 본사 상담원분이 다시 한 번 소상하게 설명해드리고
    촥~촥! 진행해주실 거예요♡


    정리해서 말씀드리면,

    1) 현금과 상품권 두가지가 따로 지급되어야 하는 것이 맞습니다~!

    2) 아직 상품권을 못 받으셨다면 문자함과 스팸함을 봐주시고요 +_+

    3) 두 곳에도 모두 보이지 않는다면 LG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요청 시
      상담원분께서 재발송해드릴 것이에용^^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기탄없이 말씀 남겨주세요~!
    발 빠르게(!?) 달려와 소상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0^
  • kjymon****님의 사진
    kjymon****19.01.2119년 01월 21일, 22시에 작성
    작년에 개통하고 인터넷 잘 쓰고 있습니다.  혹시 추가로 생긴 롯데상품권이 있는데 똑같이 보내면 바꿔 주실 수 있나요~?? ^^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19.01.2219년 01월 22일, 08시에 작성
    kjymon**** 오!! 작년 6월쯤 가입해주신 kjymon님이시군요~!
    (로그인해주신 정보로 다행히 가입자분을 찾았습니다 +_+b)

    사실 상품권도 좋지만 현금만큼 유용하고,
    보기 좋고, 보기만 해도 흐뭇하고 예쁜 친구가 없지요ㅎㅎ
    여러번 교환하는 것이 아니니 엄청난(?!) 금액이 아니라면
    도의적으로 교환해드리는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아마 위 꿀팁글에서 상품권 ↔ 현금 교환 링크주소를 통해 절차를 봐주셨을텐데요..!
    (참고링크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
    택배로 보내주시면 전액 그대로 현금화해서 송금해드리겠습니당^^
  • 허당님의 사진
    허당19.01.2219년 01월 22일, 16시에 작성
    안녕하세요. 오늘 상품 계약했는데 혹시 사은품이 있나요? 이름은 최진주 입니다.
  • 김가영님의 사진
    김가영19.01.2219년 01월 22일, 16시에 작성
    허당 허당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
    사은품이 있는지~라고 말씀하셔서 알려주신 성함으로 조회해 보니
    허당님께서 가입하신 상품은 SK 특판상품으로 사은품이 없습니다ㅎㅎ

    특판 상품은 월요금에서 14,300원 할인이 적용되어
    할인액이 워낙크다보니 별도로 지급되는 혜택은 없어요~!

    허나, 슬퍼하지 마세요!
    특판 상품을 적용하지 않으면 35만원이 지급되는데
    이 35만원을 받는 것보다 특판 할인이 더 이득입니다.

    3년으로 계산하면 14,300원 X 36개월 => 514,800원입니다.
    신규가입시 받는 혜택 35만원과 비교하면 특판상품이 164,800원 더 이득이지요ㅎㅎ

    사은품에 대한 궁금증이 해소 되었나용?!
    또 다른 질문사항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용! 허당님~♡
  • 예미미님의 사진
    예미미19.03.0419년 03월 04일, 13시에 작성
    백메가!! 좋네요 ㅎㅎ
    아직 설치전이지만 믿음이 갑니다! 늘 번창하세요
    주위에 널리 알릴께요
  • 최유진님의 사진
    최유진19.03.0419년 03월 04일, 14시에 작성
    예미미 안녕하세요, 예미미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라 해요~♥.♥
    저희 백메가를 딱! 믿고 가입진행을 맡겨주셔서 넘넘 고맙습니다~!

    # 와우! 제 워너비 구성으로 가입하셨더라고요~!
    LG 0.5기가 + ITPV로 가입해주셨지용?!+_+b (크으으)
    게다가 개통후 LG휴대폰(들) 결합까지 계획중이신 듯하여..더더욱 부럽습니다!


    # 앗, 그런데.. 혹시나 하고 확인해보니..!
    예미미님 댁에는 아쉽게도 현재 LG인터넷이
    품질이 좀 떨어지는 비대칭형 망으로 들어가더라고요..ㅠ

    즉, 운이 나쁘다면..?! 사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들이 생길 수도 있을 거예요..!ㄷㄷ

    다만 워낙에 LG상품 이용조건이 꿀..인 만큼..!!
    (폰결합 덕분에 더더욱이요~!)
    이대로 LG로 가입하시어 경제적으로 써주시고요~!^~^*

    혹시 이용도중 끊김 등의 심각한 품질장애가 발생한다면..?
    언제든지 바로 오셔서 말씀해주시겠어요~?!
    그럼 또 그때 상황에 맞는 최선의 방법을 찾아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_+b (엄지촥)

    (물론..! LG 이용시 아무 문제가 없는 게 최고지요~!)


    # 그리고 아마도 이번주 내에 설치까지 받으실텐데요..!
    인터넷 설치후 여기에 댓글 한번 남겨주시겠어용?
    조금이라도 더 빠르게 현금사은품 지급이 가능한지.. 바로 확인해드릴게용~!>.<

    그럼 저는 반가운 개통 소식 기다리겠습니당~!✺◟(∗❛ัᴗ❛ั∗)◞✺
    꼭 다시 뵈어요, 예미미님~!

    p.s
    아참! 앞으로 결합하실 LG휴대폰의 총 회선수와
    LG폰들 각각의 요금제 이름은 어떻게 되나요~?! (궁금쓰!)
  • shorebird님의 사진
    shorebird19.04.0519년 04월 05일, 09시에 작성
    어제  100메가에 kt 인터넷+티비슬림+집전화
    신청하였습니다.  그런데 인터넷을 500 메가짜리로 신청했는데  저희 아파트가 좀 오래되서, 기사님이 방문하신후  100메가  인터넷밖에 안된다하면 신청내용의 변경이 가능한가요?
    받은  사은품은  어떻게해야되나요?
    그리고 대칭형 인터넷이 들어오는지 안물어봤는데 어디에 물어봐야될까요?
  • 이상희님의 사진
    이상희19.04.0519년 04월 05일, 09시에 작성
    shorebird 오옷~! 반갑습니다 shorebird님ㅎㅎ 어제 가입 마쳐주셨지요?!
    로그인해주신 이메일주소로 이력을 확인하고 오는 길입니다
    믿고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 (ㅅ..사..사랑합니다!!!)

    일단 KT는 비대칭형이라는 개념 자체가 존재하지 않기때문에
    품질에 대한 우려는 날려주셔도 좋은데요!
    "돌다리도 두드려가며 건너라~!" 라는 속담이 있듯이 한번 더 확인하고 왔습니다 ㅎㅎ
    조회해보니 역시나 짱짱한 광(光)케이블 기반의 대칭형이 들어가고 있더라구요~!

    정확히 말하면 엔토피아라 불리는 FTTB 방식의 대칭형인데
    (대칭형도 종류가 여러가지거든요~!)
    아파트(건물)까지만 광케이블이 들어가고
    각 세대(호수)마다 UTP케이블로 연결되는 방식입니다.

    모든 가정에 광케이블을 올리기에는 비용이 많이 들어서
    세대수가 많은 아파트나 오피스텔은 대부분 요 방식으로 들어가거든요!
    염려하실 부분이 전혀 아니지요 ( ⁎ᵕᴗᵕ⁎ )


    전산상으로는 500메가급까지 설치가 가능한 건물로 확인되나,
    구내선로 여건에 따라(세대마다 다릅니다ㅠ) 100메가까지만 설치가 가능할 수도 있을텐데요
    이를 염려하셔서 사은품이나 처리 과정이 어찌될 지 궁금하셨던 듯 합니다^^


    아파트 자체 이력에 기가급 설치불가라고 기재되있으면
    기사님 내방하기 전에 이 사실을 알 수 있게 되구요~
    개통실에서 저희쪽으로 인입되면 shorebird님에게 안내드린 다음 ->
    상품과 사은품이 알맞게 조정될 것입니다 ㅎㅎ

    혹, 기사님 내방하셨을 때 이 사실을 알게 된다면
    기사님이 저희쪽에 전화하셔서 상품을 변경해달라고 전달주실 거구요!
    그러면 마찬가지로 저희쪽에서 shorebird님에게 상품변경으로
    사은품이 어떻게 조정되는지 설명드릴 것이여요~!!

    shorebird1님께서 특별히 신경쓰실 일은 없을테니 염려하지 말아주시옵소서~~
    (신경쓰실 일 없게끔 해드릴 겁니다+_+)


    Ps. 답변기다리실 것같아 가입시 알려주신 연락처로
    답변완료 알림문자 한 통 넣어두겠습니다~~♡
  • 아프로디테님의 사진
    아프로디테19.04.3019년 04월 30일, 17시에 작성
    아마도 내가30대일때부터 알게된 백메가, 지금은 50대이지만 여전히 백메가를 통해서만 인터넷 가입을 하게 되네요. 엄청 대단한 혜택을 주시는 것도 아닌데...ㅎ
     운영자(사장님)님이 진솔하게 하셔서 믿고 계속이용하게 되는것 같네요~
    주변의 수많은  현금과 선물의 유혹도  있지만  말입니다~ㅎ
    백메가를 항상 응원합니다!!!
    (나도 하나 차릴까 생각하며...ㅎ)
  • 김가영님의 사진
    김가영19.04.3019년 04월 30일, 17시에 작성
    아프로디테 어머나..! 백메가 초창기 시절부터 함께해 주셨군요?!
    감사하다고 쓰면 작위적으로 보이는건 아닐까 항상 우려스럽습니다.

    아프로디테님께서 남겨주신 댓글,
    여러 임직원분들이 보며 웃고 있습니당^.^
    (보통 좋은일 슬픈일(?)을 공유하곤 하거든요~)

    20대 중반 꽃다울 나이 때 백메가에 입사하여
    이젠 저도 삽십대이고 결혼까지 헀습니다. 흐흐~
    얼굴한번 뵌 적 없지만 머리 숙여 감사하다는 인사드리고 싶어요.
    이 순간들이 참 좋습니다.

    가식 아닌거 아시죠~?!ㅎㅎ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점이나, 문제가 있으시거나,
    못마땅한 게 있다면 언제든지 백메가 문을 두들겨 주세요.
    오랫동안 함께 할 동료가 될 수 있도록 정진하겠습니다!
    ㅅ...사...좋아합니다!!
  • 주양님의 사진
    주양19.05.1719년 05월 17일, 12시에 작성
    정말 친절하시고 신뢰 팍팍 가는 곳입니다!!!
    수 많은 업체가 있지만 여기를 선택하길 잘한 것 같아요. 과장된 광고 없이 솔직한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한 번에 이끌려 가입을 해버렸쥬
    그리고, 상담해주신 분이 저와 같은 고향분이셨어요 ㅋㅋㅋㅋㅋ 얼마나 반갑던지 !!!

    다시한 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한아름님의 사진
    한아름19.05.1719년 05월 17일, 13시에 작성
    주양 주양님~! *^^*

    백메가로 한번에 가입을 선택해주셨군요...!!

    아무리 친절하고 신뢰가 가는 곳이라고 하더라도

    그것만으로 3년 이라는 긴 시간을 믿고 맡겨주시기 참 어려운 일인데,

    이렇게 백메가 선택해주셔서 넘넘 큰 감사 드립니다~~~♥

    주양님의 활기차고 즐거운 말씀 덕분에

    오늘 무더운 여름도 상큼하고 상쾌한 기분으로 보낼 수 있겠네용 ^ㅡㅡ^ (진심입니다!)

    이 또한 정말 감사드립니다!


    사용하시다가 꼭 어려운 문제 생긴다면 백메가로 바로 찾아주세요~! ^^

    어떠한 문제라도, 혹은 문의라도 꼼꼼하고 정직한 답변 약속드리겠습니다!

    인터넷과 관련없는 문의도 환영인 거 아시죵~!? 주양님!ㅎㅎㅎ



    P.S.
    앗, 아마도 같은 고향 분이셨다면.. 대구 이신가요~? ^ㅡ^ ㅎㅎ

    저희 백메가 본사가 대구에 있거든요 ㅎㅎ

    (저희 게시판 직원들은 서울 지사에 따로 근무하고 있답니다)
  • 도우너님의 사진
    도우너19.05.2619년 05월 26일, 21시에 작성
    백메가 통해서 가입접수 받았는데요~
    우선 친절하고 꼼꼼한 상담에 감사드립니다
    다름이아니고 제가 가입접수 하고 27일에 설치하겠다고 문자가 왔는데
    좀전에 28일에 온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제가 지금 사용하는 인터넷이 27일이 약정이 끝나는 날인데
    이럴 때는 해지를 먼저 하고 설치랑
    설치 끝나고 해지하는거랑 뭐가 더 나을까요?
    하루 인터넷 안 써도 크게 상관은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할질 몰라서 ㅎㅎ..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19.05.2719년 05월 27일, 08시에 작성
    도우너 안녕하세요, 도우너님~~!! 백메가 이루다입니다!^ㅁ^)//

    먼저 저희 백메가를 딱!! 믿고서
    인터넷 가입진행을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용~~♡

    인터넷 설치 및 해지 순서는??
    [신규 인터넷 설치 후 => 기존 인터넷 해]
    이 순서를 지켜주시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좋답니다~~!!ㄷㄷ

    1)
    기존 인터넷을 먼저 해지하실 경우~~?!!
    인터넷이 끊기는 공백이 생겨서 불편하다는 단점도 있구요;;

    2)
    간혹 설치기사님께서 실제 내방하셨을 때, 예상과 달리
    신규 인터넷이 "설치불가" 판정이 나오는 경우도 있어서요;;;
    (도로, 건물 등의 설치현장 상황에 따라서 말이지요~~ㅠㅂㅠa)

    이런 경우, 기존 인터넷을 이미 해지하신 상태면?
    굉~~장히 곤란해지실 거거든요~~ㅠㅠㅠㅠ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도 "선 설치 => 후 해지"가 안전하쥬!!

    3)
    게다가 약정만료일 이후 하루 정도 더 쓰시는 거라면
    통신요금 부담도 결코 크지 않을테니깐요~~^ㅇ^bbb
    (참고로 해지시 : 해지한 날 전날까지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ㄴ 신규 건 설치 후 기존 상품들을 해지해주시기 바랄게용~☆
  • 도우너님의 사진
    도우너19.05.2719년 05월 27일, 10시에 작성
    이루다 기사님이 내일 오시는 줄 알았는데 오늘 오셔서 설치해주고 가셨습니다 ㅎㅎ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19.05.2719년 05월 27일, 10시에 작성
    도우너 오옷~~!! 빠르게 설치되어 다행이네용!! (짝짝짝)

    그렇다면 기존 인터넷은 바로 해지하셔도 좋구요~~^ㅁ^)//

    다만, 혹~~시 모르니... 해지를 위해서 본사와 통화하실 때,
    약정만료 여부는 꼭 한번더 확인사살(?!) 하시고!!
    해지를 진행해주시기 바랄게유~~☆


    KT 인터넷 개통을 축하드리구요~~!!
    앞으로 쾌적한 랜선라이프 이어가시길 바라겠습니당~~>ㅂ<)//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을 맡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용~~♡

    앞으로도 인터넷 사용하시다가 도움 필요하신 일이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만 해주세용~~!!(๑❛ڡ❛๑)☆
  • 우라기님의 사진
    우라기19.09.1319년 09월 13일, 22시에 작성
    예전에 가입하고 현재는 계약 끝난상태인데 상품권 교환가능하신가요~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19.09.1619년 09월 16일, 08시에 작성
    우라기 우라기님~!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아마 지류(종이)로 교환해두었거나
    따로 보유하고 계신 상품권을 사용할 일이 없어서 문의 남겨주신 거겠지요? ㅎㅎ
    백메가에서 가입한 감사한 고객님이시니
    어마무시한(!?) 금액이 아니라면 당연히 교환해드려야지요 +_+
    상품권을 몽땅 보내주시면 수령 후 전액 그대로 현금화해드리겠습니다..!

    다만, 로그인하신 정보로는 가입자분이 확인되지 않아
    담당자분에게 상황을 귀띔(?)해드리기가 어려워서요ㅠ
    혹시라도 진행 중 문제 생기시면 꼭꼭 저에게 말씀해주세용~~!
  • 우라기님의 사진
    우라기19.09.2219년 09월 22일, 15시에 작성
    곽은정 네  감사합니다. 제가 예전에  김** 제 명의로 가입하고 계약이 끝나 요번에 추가 로 가입 할려는데 제가 원하는 망이 시골이 다보니 못들어와서 재가입을 못했네요 상품권 보내면 별도로 여기다가 알려드릴게요~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19.09.2319년 09월 23일, 08시에 작성
    우라기 아하..! 어쩔 수 없이 KT를 쭉 이용하셔야만 하는 상황이군요ㅠ
    돈 많은(?) KT는 웬만한 곳에 설치가능하지만
    이보다 가난한(?) 타통신사들은 아예 인터넷 망 자체가 구축되어 있지않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KT를 사용 중이신 것이 맞으시쥬~!? +_+)

    혹시 재약정없이 그대로 이용 중이시라면
    밑져야 본전이니 KT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에 전화하셔서
    "계속 이용하려는데 혜택 좀 다오~" 하고 말씀해보시기를 권유드려요ㅎㅎ
    조금이나마 요금할인이나 상품권 혜택이라도 받으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_+

    상품권 보내시고 요기에 말씀 남겨주시면
    담당자분에게 상황 잘 전달드리겠습니다..!
    걱정마시고 편히 보내주세요~~♡
  • Comang님의 사진
    Comang19.09.2019년 09월 20일, 04시에 작성
    안녕하세요, 덕분에 LG로 100M 잘 가입했습니다.
    사은품은 기다리면 들어오나용?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19.09.2019년 09월 20일, 09시에 작성
    Comang 안녕하세요, Comang님~~!
    최근에 문의게시판에서 만나뵈었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오옷 인터넷을 잘 설치받으셨다면
    이제 사은품 받아볼 일만 남아있겠네요 +_+

    현금 사은품은 가입 당시 상황 + 인터넷을 설치받으신 시점에 따라 차이가 있고요~!
    보통 월/화/수요일에 설치받으시면 -> 해당 주 금요일에,
    목/금/토요일에 설치받으시면 -> 차주 수요일에 지급됩니다^^

    정확한 날짜 확인을 해드리고 싶은데
    로그인하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확인되지 않아서요ㅠ
    댓글로 가입자분 존함과 전화번호를 알려주시겠어요~!?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010-12**-****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걱정하지 마시고 남겨주세요~~♡
  • Comang님의 사진
    Comang19.09.2019년 09월 20일, 16시에 작성
    곽은정 네 안녕하세요 덕분에 간만보려다가 그냥 가입해버렸습니다 ㅋ

    이**
    010-38**-****
    입니다 :)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19.09.2019년 09월 20일, 16시에 작성
    Comang 앗ㅋㅋㅋ 믿고 가입신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_+

    알려주신 정보로 확인해보니
    Comang님께서는 오늘 설치받으신 것으로 확인되어 ->
    사은품은 다음주 수요일인 9월 25일에 지급될 예정이에요.

    하/지/만/ 사은품만 잘 도착하면 당분간 신경쓰실 것이 없고
    주말에 마음 편히 휴식하실 수 있겠지유~? +_+
    하여 혹시나 하는 마음에 지급 담당자분에게 더 빠르게 받을 수 있을지 확인해보았는데요..
    다행히 오늘 지급 가능한 것으로 피드백받았습니다♡

    즉, 오늘 저녁에 받으실 수 있고요~!
    보통 오후 20시 전후면 딱 들어와있지만
    순차적으로 보내드리고 있는지라 쪼끔(?) 늦어질 수도 있어서
    마음 편히 당일 자정까지 찬찬히 확인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이용하시다 도움 필요한 일이 생기거나
    사은품 지급에 문제있으면 꼭꼭 저에게 말씀 남겨주세요ㅎㅎ
    어떠한 고민이든 조금이나마 해소될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해드리고
    절대 사은품을 못 받는 일이 없도록 제가 책임드리겠습니다 +_+

    그럼, Comang님~~! 오늘 남은 시간도 즐겁게 마무리하시고
    다음에 또 좋은 일로 만나뵈어용
  • wlc님의 사진
    wlc19.10.1219년 10월 12일, 14시에 작성
    저 혹시 인터넷 가입을 했는데 스마트 홈 서비스 신청을 하라고 문자가 왔어요. 이게 뭐죠? 가입해야 하는 건가요?
  • 이상희님의 사진
    이상희19.10.1419년 10월 14일, 08시에 작성
    wlc 안녕하세요 wlc님!
    낯익은 닉네임이 보여서 달려왔습니다+_+

    엇, 스마트홈서비스신청은 LG인터넷 신청시 자동발송되는 왑(WAP)문자입니다
    일종의 서비스 계약 동의문자인데 따로 동의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진행되기에
    무시해주셔도 되어요~!

    그른데.. 가입이력을 살펴보고 오니
    집에서 사용하시던 인터넷은 KT가 아닌 LG였나봅니다ㅠ.ㅠ따흐흑
    아무래도 패밀리결합으로 가입하면 요금이 저렴하다보니
    고민끝에 LG를 택해주신 게 아닐까 싶어요!

    LG가 비대칭형이긴 하지만..
    그나마 SK쪽 비대칭형일 경우보다는 괜찮게 쓰는 경우가 있어서
    간단한 작업을 하실 경우엔 큰 문제가 없을 확률이 있는데요~!

    혹~~~시나 예상하셨던 것보다 품질문제가 심각하고
    도저히 사용하기 어려운 수준이면 지체마시고 꼭 말씀해주세요 !!
    인터넷 위약금은 하루가 지날 수록 불어나는 구조를 가졌기 때문에
    일찍이 털어내는 게 좋거든요^^;

    그럼.. 모쪼록 빠른 설치받으실 수 있도록 기도(?!) 하고 있겠습니다♡
    또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 쭌윤파님의 사진
    쭌윤파19.10.1419년 10월 14일, 18시에 작성
    조건이 더 좋은 다른 곳이 있었지만, 믿음가는 백메가와 친절하기 그지 없었던 상담원님 때문에  백메가에서 인터넷과 TV 를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 많은 질문에도 빈틈없고 친절하게 상담해주신  김하늘 상담원님께 고마움을 전합니다.
  • 김가영님의 사진
    김가영19.10.1519년 10월 15일, 08시에 작성
    쭌윤파 쭌윤파님! 며칠 전 인사드렸던 김가영입니당 :)
    10월 9일쯤 문의글 남겨주셨었잖아용? 히힛~!
    아이고...아낌없이 칭찬해 주시니 부끄부끄하네요♡

    김하늘 상담사에게 쭌윤파님께서 남겨주신 내용을 전달하겠습니다ㅎㅎ
    고마움을 표현하셨으니깐유~^.^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선택하신 걸 후회하지 않게끔 좋은 서비스로 찾아뵐테니 지켜봐 주세요.
    앞으로의 3년은 백메가가 함께 할 것입니다♡
    행복한 화요일 보내세용! 쭌윤파님~ :-)
  • ㅣ님의 사진
    19.11.0419년 11월 04일, 13시에 작성
    안녕하세요! 저번주 금요일에 개통하고 주말에 7만원 상품권 교환했습니다~ 오늘 택배보내면 내일쯤 입금 받을 수 있는건가요? 그리고 집에 11만원 신세계 상품권이 있는데 같이 현금 교환 받을 수 있을까요? 빠른 일처리와 친절한 상담원분 덕분에 너무 감사한 마음입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김사라님의 사진
    김사라19.11.0419년 11월 04일, 13시에 작성
    오! I님~! 물론이지요~
    개인적으로 보유하신 백화점 상품권까지 교환 도와드리겠사오니,
    부담 갖지 마시고 얼마든지 보내주세요 ^_^~ㅎㅎ

    오늘 택배를 보내신다면
    빠르면 내일 ~ 늦으면 수요일 정도에 도착할텐데요 :)
    도착하는 날, 전산이 마감되는 오후 8시를 전후로 송금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부디 찬찬히 기다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리구요~♡ ^^~
    사용하시다가 어려운 문제 생긴다면
    꼭!!! 부담없이 백메가로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평안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욥♥
  • Entheos님의 사진
    Entheos20.01.1820년 01월 18일, 21시에 작성
    안녕하세요? 지난주 6만원상품권 교환했습니다.
     가지고 있는 신세계 상품권과 함께 보내서 총 21만원치
    보내면 현금으로 받을 수 있을까요? 추가로, 다른 상품권, (현대백화점 또는 롯데백화점 상품권도 가능한가요?  항상 감사드리며 회신 부탁 드려요
  • 한아름님의 사진
    한아름20.01.2020년 01월 20일, 09시에 작성
    Entheos 오옷! 안녕하세요~~ ^ㅇ^)/ Entheos님!

    다시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당 ㅎㅎ


    보유하고 계신 나머지 상품권도 현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군용 *^^*

    넵넵! 전통시장 상품권과 같이 조금은 마이너한 상품권만 아니라면

    다행히도 교환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당 ㅎㅎ

    롯데나 현대와 같은 메이저 백화점 상품권이라면 더더욱말이죠~!!

    염려마시고 백메가로 보내주시겠어요~~~? ^ㅡ^


    그리고,

    ① [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273 보람상조빌딩 3층 백메가] 요기 주소 앞으로

    ② Entheos님의 가입 정보 (명의, 휴대폰번호, 가입하신 통신사)와

    ③ 송금받길 원하신는 계좌 번호, 은행

    이렇게 세가지 정보를 함께 기재하셔서 택배나 등기로 보내주세요~ ^^ㅎㅎ

    (착불로 보내셔서 생각하고 행동하고님의 택배비도 절약하시길 바랍니당~

     백메가에서 이 또한 함께 부담해드리겠습니다 ^ㅡ^b)


    상품권이 백메가에 도착하는 날,

    저녁 6시 ~ 8시를 전후로 송금을 도와드릴 것입니다~! ^^

    이 시간 전후로 찬찬히 여유를 갖고 확인해주셔용~ㅎㅎ


    감사합니다 ^0^ Entheos님~~♥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용!
  • 연두님의 사진
    연두20.03.0920년 03월 09일, 16시에 작성
    가입설치후 상품권 받은거 현금으로 바꿔주시나요?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20.03.0920년 03월 09일, 17시에 작성
    연두 오!! 물론입니다 +_+

    아마 요번에 받으신 상품권 사용할 일이 마땅치 않으신거쥬~!?
    위 링크 통해 확인하셨겠지만
    상자에 상품권을 몽땅 넣어 착불로 보내주시면
    수수료없이 전액 그~대로 현금화하여 송금해드릴게요♡

    (그럴 일은 없겠지만) 혹시 문제 생기시면 저에게 꼭 말씀해주시겠어요?
    무사히 잘 교환받으실 수 있도록 제가 책임드리겠습니다^^
  • 연두님의 사진
    연두20.03.1020년 03월 10일, 17시에 작성
    곽은정 네 감사합니다!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20.03.1020년 03월 10일, 17시에 작성
    연두 시간내시어 인사 남겨주셔서 저도 감사합니다~♡

    혹시 오늘 보내주셨다면 늦어도 내일 모레쯤 도착할텐데
    담당자분이 수령하면 알림 문자를 보내드리고
    해당 날짜 저녁(20시 전후)에 송금해드릴 것이에요ㅎㅎ

    다만, 순차적으로 보내드리고 있어서 쪼끔 늦을 수도 있는지라(ㅠㅠ)
    마음 편히 자정까지 찬찬히 기다려주시면 아주 감사하겠습니다 +_+b
  • ABC초콜릿님의 사진
    ABC초콜릿20.04.2020년 04월 20일, 16시에 작성
    오늘 가입했습나다.
    친절하고 제 입장에서  같이 고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내받은대로 어머니께서도 1년 재계약 했다고 하셨는 사은품으로  상품권받으시기로 하셨습니다. 윗분들 처럼 저도 부탁드려도 될까요?! ㅎ
  • 최유진님의 사진
    최유진20.04.2020년 04월 20일, 17시에 작성
    ABC초콜릿 오! 안녕하세요, ABC초콜릿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에 귀한 걸음 해주셔서 저야말로 고맙습니다~!

    # 오! 백메가의 '상품권 -> 현금교환' 서비스에 대해 문의를 해주셨는데요~!+_+b 후후

    이는, 저희 백메가를 통해서,
    인터넷을 단 한번이라도(!) 가입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 서비스 차원에서 진행해드리고 있는 스페셜~한 서비스이니까요~!

    1) 이에 해당하신다면~?! 언제든지 저희 백메가를 통해,
    집에 잠자고 있는 상품권이나, 재약정으로 받으신 상품권까지.. 함께~!
    현금으로 교환받아서 쓰시면 좋으실 것이고요~!^~^*

    [참고 링크] 상품권 => 현금교환_____드루와~ 드루와~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2) 혹시.. 아직까지 인터넷을 가입해주신 이력이 없다면~?!
    이 혜택을 미리(?) 당겨서 적용해드리는 것은.. 정말 죄송스럽게도.. 어렵답니다..ㅠ
    (아무래도 형평성에 어긋나니까요..에구..ㅠ)

    하여 이 부분, 부디 양해 해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당~!>.<


    ABC초콜릿님~!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기탄없이 말씀 남겨주시고요~*

    오늘도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ABC초콜릿님의 사진
    ABC초콜릿20.04.2020년 04월 20일, 17시에 작성
    최유진 아! 오늘 어머니는 재약정하셨고
    저는 백메가에서 Sk브로드밴드로 신규가입했답니다.

    다시한번 깔끔한 처리 감사드려요~ ㅎ
  • ABC초콜릿님의 사진
    ABC초콜릿20.04.2020년 04월 20일, 17시에 작성
    최유진 아~!  오늘 어머니께서는 재약정하셨고
    저는 백메가를 통해서 SK브로드밴드로 신규등가입 했답니다.

    다시한번 친절하고 빠른 처리 감사드려요~!
  • 최유진님의 사진
    최유진20.04.2020년 04월 20일, 17시에 작성
    ABC초콜릿 어머머머, 그러셨군요~!+.+

    지금 백메가 홈페이지에 로그인해주신 정보 (=이메일 주소)로는
    인터넷 가입이력까지는 확인이 되지 않아서..
    인터넷을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신지? 아니신지? 알아뵐 수가 없었네용~!

    저희 백메가와 이번에 귀~한 인연까지 맺어주셨다니..! 진심으로 감사드리고요~! (쪼옥)

    위 링크 글의 안내에 따라서 + 언제든지 편하실 때에!
    상품권 택배를 (착불로)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당~!^-^b 아자!

    저야말로, 다시 한번 고맙습니다~ღ˘‿˘ற꒱
  • 김태령님의 사진
    김태령20.06.0120년 06월 01일, 09시에 작성
    저 cj대한통운택배로 쿠팡 작은박스에 보냈어요 오늘 배송완료될것같아요 최대한 빠른입금 부탁드려요~
  • 이상희님의 사진
    이상희20.07.0220년 07월 02일, 08시에 작성
    김태령 어머나;; 태령님 이 댓글을 지금 발견했사옵니다 ㅠㅠ
    댓글 달리면 무조건 알림이 오는데 이를 미처 발견하지 못하였나봐요..
    답변이 늦어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상품권 현금교환은 누락없이 받아보셨지요?
    이력을 확인해보니 6/1일에 상품권 도착완료된 걸로 확인되거든요 ㅎㅎ
    송금업무는 저녁 6시부터 시작되다보니 아마 9시 전으로 받아보셨으리라 생각되는데
    혹~시 못받아보셨다면 꼭 말씀해주세요 입금증을 확인해보고 오겠습니다! +_+

    그밖에 더 궁금한 점 생기시면 편하게 여쭤봐주세요~! :)
    이번엔 기필코! 댓글 놓치지 않고 바로 달려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Koonee님의 사진
    Koonee20.07.0120년 07월 01일, 20시에 작성
    전화로 금일 설치 안내를 받았는데요.
    와이파이를 추가하면 월 1100원인가가 추가된다고 안내 받았는데, 지인들 말을 들어보니 이런건 처음 본다고 해서요.
    원래 와이파이를 추가하면 요금이 추가되는걸까요?
  • 이상희님의 사진
    이상희20.07.0220년 07월 02일, 08시에 작성
    Koonee 안녕하세요~! Koonee님 백메가 믿고 가입까지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아마 지인분께선 인터넷 설치받으신 지가 조금 되었거나, LG인터넷을 쓰고 계신가봐요!

    통신사마다 다르긴 하지만,
    예전에는 공유기를 무상임대 해주는 프로모션들이 많았는데
    오늘날에는 LG를 제외하고 모두 1,100원 공유기 임대료가 발생하고 있거든요

    매 해 지날 수록 통신사들은 월요금을 야금야금 올리고,
    과거엔 돈을 받지 않던 것들도 점차 받아가고 있다보니
    가계통신비는 갈수록 부담스러워질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ㅠㅠ
    (저도 한달에 통신비만 얼마를 지출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이를 테면 공유기 임대료도 그렇지만 일반전화 번호이동(전화번호 이동)시,
    별 다른 수수료가 없었는데 2,000원이 부과되도록 바뀌었고
    인터넷+티비 설치비는 2015년 전에 없었는데 갑자기 뿅! 생겨났다거나
    그 밖에 인터넷/티비요금제 인상도 감행되었지요ㅠㅠ

    어찌 되었든 간에 현재 KT, SK는 공유기 임대시 1,100원의 임대료가 발생하고 있구요!
    LG는 인터넷만 신청해도 무상임대되고 + AI스피커/AI리모콘도 같이 무상임대되지만
    두 통신사에 비해 월요금이 2,200원 비싸답니다^^;

    궁금한 점은 해소되셨을지요?!
    그밖에 문의사항 생기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바로 달려와서 궁금증을 해소시켜드리겠습니다 :D

    다시 한 번 백메가 믿고 가입진행해주셔서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__)
  • Bodychef님의 사진
    Bodychef20.09.0820년 09월 08일, 17시에 작성
    안녕하세요~^^
    상품권은 설치완료 후 보내주시나요?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20.09.0820년 09월 08일, 17시에 작성
    Bodychef 오옷~~!! Bodychef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백메가를 믿고! 귀한 인연을 맺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SK 100메가급 인터넷 (+기가와이파이 임대 포함) 상품을
    8월 31일 월요일에 설치받으신 이력이 확인되는데요~~!! (짝짝짝)

    1)
    요 상품을 가입하셨을 당시 사은품 구성을 살펴보니~?!
    상품권이 전혀 포함되지 않은! 전~부 현금인 구성이었더라구용~~!!

    2)
    그리고 요 현금사은품은~?! 9/4 (금) 입금 완료된 것까지 확인되네유!!

    3)
    따라서....혹시라도 아직 확인을 못하신 것이라면~~??
    Bodychef님께서 사은품 받기로 하신 계좌 (우리은행 : 뒷자리 57)를
    꼬옥 확인해주시겠어요~?!!

    9월 4일 저녁에 현금 총 9만원이 입금되어 있을 것이옵니다~~♡ 헤헷


    -----------------------------------------------------------------------------------


    그럼, Bodychef님~~!!
    앞으로도 무엇이든지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말씀 남겨주시구용~~!!

    무엇보다도... 이번에 설치받으신 SK인터넷을
    만족하시면서 잘~~ 이용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ㅂ<bbb

    이용 도중에 혹시 문제가 생기면? 바로바로 오셔서 말씀해주셔요~~!!
    물론 문제가 생기면 아니되겠지만... 만약 생긴다면
    언제든 저희 백메가에서 성심을 다해서 도움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럼 다음에 더욱 건강하고 멋진 모습으로 다시 뵈어요~~!!
    감사합니다~~!! 싸랑합니다~~♡♡
  • 유리시나a님의 사진
    유리시나a20.10.2020년 10월 20일, 23시에 작성
    지인추천으로 저번주에 가입했는데
    추천한 지인도 추가 사은품이 있는건가요?
  • 이상희님의 사진
    이상희20.10.2120년 10월 21일, 08시에 작성
    유리시나a 오! 안녕하세요 유리시나님 ^ㅁ^)/
    이번에 지인분께 추천을 받고 백메가 통해 개통해주셨군요 ㅎㅎ
    저희 통해 가입까지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 ³˘)◞
    만족스러운 개통이 되았으면 좋겠네유, 헤헤


    그런데.. 아쉽게도 지난 6월부로 시행된 인터넷 단통법 때문에
    추가적으로 사은품을 지급해드리진 못하는데요...!!
    (패널티가 어마어마해서 딱! 가이드라인 내에 사은품만 제공해드릴 수 있어요ㅠㅠ)

    "개인적"으로 두 분께 감사함을 표하고 싶어
    따뜻한 커피쿠폰 보내드리고 싶은데 괜찮으실지요? ^ㅁ^)/
    (개인적!! 으로라는 걸 강조하고 싶습니다 ㅎㅎ)


    허락하신다면 지인분께서 가입하신
    "명의자 이름"과 "연락처" 댓글로 말씀부탁드리겠습니다~!

    연락처는 010-XXXX-XXXX 형태로
    하이픈(-)넣어 남겨주시면 자동 블라인드 처리되고요!

    댓글 남겨주시면 가입이력 확인하고
    두 분께 커피쿠폰 슝~ 보내고 오겠습니다 ㅎㅎ


    참고로 유리시나a님의 연락처는
    로그인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확인되어서 따로 말씀해주시지 않아도 된답니다! +_+ 헤헷
  • 유리시나a님의 사진
    유리시나a20.10.2120년 10월 21일, 20시에 작성
    이상희 지인 명의자 이름: 김**
    연락처:  010-31**-****

    개인적으로 주신다니 부담드리는건 아닌가요..?
    주신다면 감사히 먹겠습니다~
  • 이상희님의 사진
    이상희20.10.2220년 10월 22일, 08시에 작성
    유리시나a 앗! ㅎㅎ 저희 백메가에는 '예비비'가 마련되어 있고,
    예비비는 각 상담원들에게 매달 충분하게 분배되어 있습니다.

    이는, 고객님께 감사한 일이 생겼다거나~?
    실수가 발생하였을 때 케어할 수 있도록 마련된 장치지요! +_+

    즉.. 저의 사비로 보내드리는 것은 아니니
    이 부분에 대해서는 부담가지지 않으셔도 되구요!! >.<bb

    지금 막 발송하였으니 5~10분 정도 사이에 문자 받아보실 수 있을 겁니다 ㅎㅎ
    유효기간이 지나버리면 연장해서 사용하는 게 불가능해지니.. 꼭 기간안에 써주세용~! 헤헷
    커피 맛나게 드시고 오늘 하루도 기분 좋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당 ◟( ˘ ³˘)◞
  • 학형님의 사진
    학형21.01.1521년 01월 15일, 12시에 작성
    백메가 일처리가 엄청깔끔하네요.
    페이스북에 후기남겨뒀어요. ;)
  • 김가영님의 사진
    김가영21.01.1521년 01월 15일, 12시에 작성
    학형 하핫! 무슨 일이든 신속하게 빠르게 처리해 드리고 있사옵니다 :-)
    페이스북에 후기 글 남겨주셨다고 하셔서 찾아보려고 했는데
    학형님 후기글은 발견치 못했는데 학형님 계정으로 후기글을 남기신 거겠쥬?!ㅎㅎ
    예쁘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인터넷 약정이 만료되는 그날까지 백메가가 함께할 것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 문을 두들겨 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금요일,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ParkKT님의 사진
    ParkKT21.01.1521년 01월 15일, 15시에 작성
    이번주 일요일날 이사하게 되면서 백메가로 KT 가입했습니다.
    가입신청 다 했는데, 제가 평일날 일을 해서 인터넷 기사님과 만날 시간이 퇴근이후 밖에 없어요.
    그래서 그냥 기사님이 혼자 집에 들어오셔서 설치해주시고 가셨으면 좋겠는데 혼자는 물건 분실우려때문에 안들어오시겠다고 하시네요.
    지금 아직 이사를 안해서 빈방인 상태이니까 지금은 괜찮다고 해달라고 했는데, 그럼 노트북이나 PC도 없는것 아니냐며 테스트할 수가 없답니다.
    테스트 기기는 원래 기사님이 가지고 다니시는거 아닌가요? 원래 제 기기로 테스트하시나요?
    그리고 앞으로도 저는 계속 일을 해서 평일 근무시간에는 만나지를 못하는데, 그럼 언제 설치를 해야 하나요?
    상담원분은 제 개인적인 사정때문이니까 어쩔수 없다고 하시고 기사님과 알아서 조율하라고 하시는데
    기사님은 전화도 안받으십니다.
    퇴근하고 전화하면 또 안받을까봐 일하는중에 짬짬히 불편하게 전화중인데 받지도 않으시고,
    이런부분들 어떻게 처리가 안될까요?
  • 최유진님의 사진
    최유진21.01.1521년 01월 15일, 16시에 작성
    ParkKT 안녕하세요, ParkKT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게시판에 말씀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b
    앞서 이야기 나누었던 상희씨께서 오늘 휴가라서.. 제가 대신 안내드리게 되었어요~!


    # 이번 일요일이 이사일이지만,
    그 전에 먼저 (= 평일 중에) 설치받고자 하시는 상황이었군요~?!

    1. 그런데..이미 안내받으신대로..! 도난 등의 사고발생 우려 때문에,
    가입자 혹은 대리인 없이는.. 기사님 홀로 댁에 들어갈 수 없게 되어있답니다..!
    이 부분은.. 부디 양해를 부탁드려요..ㅠ

    2.그리고 보통 인터넷을 설치받으시기 위해서는~?!
    설치현장에 고객님 PC가 미리 마련되어 있어야 하는 것도 맞답니다..! (두둥)

    만약 PC를 준비하시기 매우 어려우신 상황이라면~?
    이에 대해서 기사님께 미리 말씀드리는 방법도 있긴 해요~!
    간혹 기사님에 따라 테스트기를 갖고 다니시기도 하므로..! 부탁드리면 가능할 수도? 있거든요~*

    다만.. 원칙적으로는!
    기사님께서 일일이 테스트기기 (노트북)를 가지고 다니시지는 않으므로..!
    (또한 기사님 설치 표준공정이, 댁내 단말기(컴퓨터)까지 인터넷이
    정상적으로 인입되는 것을 확인하는 것이기도 하므로..!)

    가능하면 ParkKT님께서 PC를 (노트북이라도) 미리 준비해주실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b

    ※ 참고로, 단말기가 존재하지 않는 장소에는~?!
    원칙적으로 인터넷 설치를 완수할 수 없는 내부규약이 존재하기 때문이기도 해요..;;
    (설치장소만 대여(?)하는 불량 가입건이 존재하거든요;;)


    3. 그나저나.. PC가 준비되었다고 해도.. 설치일정 조율이 문제네요..ㄷㄷㄷ
    하여 혹시 이번주 토요일이라도 기사님 스케쥴이 가능한지~?
    지금 확인을 해보았는데요..!

    1) 평일은.. 아쉽게도 오후 4시까지만 기사님 일정이 열려 있고,
    2) 토요일은.. 23일 토요일 (즉, 다음주 토)만 일정을 잡을 수 있는 상황으로 확인되더라고요..!



    ▶ 따라서, 평일에 (이사 후?) 대리인분께서 계셔주실 수 있다면~?!
    가장 빠른 평일 일정을 다시 잡는 것이 좋을 것이고요~!
    (인터넷 없이 지내시는 날이.. 하루라도 적어야 덜 불편하실 테니까요..)

    ▶ 평일에 계셔주실 대리인분을.. 못구하신다면~? 다음주 토요일 일정을 잡아야 하는 상황입니다..!
    (주말 낮에는 ParkKT님께서 댁에 계신 것이지요~?!ㅠ)


    하여.. 해당 내용에 대해서는 지금 전화로 바로 안내드릴 예정이오니,
    저희 백메가 전화가 가면 꼭 받아주시면 감사하겠고요~!+_+b

    통화 이후에도 궁금하신 점이나 요청사항 있으시면 여기에 댓글 남겨주시겠어요~?!
    그럼 제가 바로 달려오겠습니다~!(•̀ᴗ•́)و ̑̑


    p.s.
    에구.. ParkKT님과 현재 통화 연결이 안된다고 전달받았어요..ㅠ
    하여, 우선 답변내용 확인하실 수 있도록 알림 문자 넣어드릴게요~!

    일하시는 중이라 많이 바쁘시겠지만.. 시간 되시는대로 확인해주시고 회신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ParkKT님의 사진
    ParkKT21.01.1521년 01월 15일, 16시에 작성
    최유진 감사합니다.
    기사님측이랑 연락했습니다.
    일이 많이 밀려서 추가근무 진행중으로 일요일에 설치 가능여부 물어보셔서 일요일로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최유진님의 사진
    최유진21.01.1521년 01월 15일, 16시에 작성
    ParkKT 오! 바로 피드백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정말 다행입니다~༼;´༎ຶ ۝ ༎ຶ༽ (엉엉)

    KT 설치기사님 정상 근무일은 토요일까지인데.. 일요일에 설해주신다니!
    일요일 추가근무까지 하실 정도로 일이 많은가보군요..ㄷㄷㄷ

    하여.. 일요일에 무사히 설치가 완료되면,
    여기에다가 댓글 하나만 남겨주시겠어요~?!^~^* 후후
    그럼 하루라도 더 빠르게 현금사은품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따로 요청 넣어둘게욧~!>.<b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1004 LG유플러스, 투게더 결합상품이 출시되었네요[18]
이수빈 01-11 01-11 조회 1976
1003 유플러스 알뜰폰 결합 가능! ...그리고 (결합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44]
이상희 12-01 12-01 조회 10874
1002 기간한정) LG유플러스 재약정이 가능합니다![210]
이상희 11-09 11-09 조회 13858
1001 개과천선한 탕자, LG헬로비전 UHD2 셋탑 (K1100UA)[43]
김사라 10-19 10-19 조회 12740
1000 초소형이라는 이름이 아깝지 않은, KT의 UHD4 셋탑박스 (M770)[47]
김가영 09-23 09-23 조회 17975
999 KT와 넷플릭스의 묘~한 동거가 시작되었습니다[41]
이상희 08-13 08-13 조회 22445
998 공유기 장인, KT의 신규요금제 : 기가와이(GiGA Wi)[72]
곽은정 07-15 07-15 조회 23117
997 초딩도 이해하는 원스톱전환서비스 (OSS)[46]
이수빈 06-30 06-30 조회 15744
996 LG 패밀리 결합이 옆그레이드 하였습니다 : 패밀리 플러스[44]
이상희 06-24 06-24 조회 15024
995 우리 헬로비전이 달라졌어요![118]
이루다 05-20 05-20 조회 17946
994 LG 스마트인터넷 등장 : 실속은 0, 마음은 풍족한 종합선물세트[74]
김사라 03-31 03-31 조회 23753
993 처절한 사족, SK 신규 요금제 Btv + wavve(웨이브)에 대한 소고[54]
이수빈 03-02 03-02 조회 21965
992 인터넷 + 휴대폰 결합은 필수! [ver2.0][154]
이상희 02-07 02-07 조회 41644
991 6개월 만의 풀체인지, SK의 스마트3 셋탑박스 (BFX-AT100)[262]
김가영 11-01 11-01 조회 103889
990 와이파이 공유기 구매 vs 임대 (ver2.0)[103]
곽은정 09-30 09-30 조회 56690
989 [마감] LG유플러스에서 넷플릭스 쿠폰 36,000원어치 쏩니다[50]
이수빈 09-04 09-04 조회 21194
988 단통법 시대의 인터넷가입 가이드 ver3.0[345]
신정권 07-17 07-17 조회 104728
987 아직도 덜 익은 SK 스마트2 셋탑박스 (BKO-AT800)[146]
김가영 05-29 05-29 조회 55793
986 CJ헬로 UHD Red : 착하지만 모자란 형[100]
김사라 03-25 03-25 조회 30298
985 19년 신상, LG유플러스 3세대 셋탑박스 (UHD3) 거들떠 보기[260]
이수빈 03-08 03-08 조회 144933
984 LG유플러스 X 넷플릭스 콜라보 요금제 출시했습니다[79]
이수빈 01-23 01-23 조회 26533
983 [마감] 독점계약된 SK브로드밴드 특판 나왔습니다[1014]
신정권 12-04 12-04 조회 59726
982 넷플릭스 X 유플러스 콜라보에 대한 모든 것 (스압有)[89]
이수빈 11-16 11-16 조회 65313
981 반어법의 귀재! LG의 新 결합상품 : 참 쉬운 가족 결합[102]
김사라 11-08 11-08 조회 25214
980 올것이 왔습니다, 10기가 인터넷 by KT[104]
이수빈 11-03 11-03 조회 39503
979 SK 셋탑박스가 UHD + HDR 지원형으로 격변했습니다! (BKO-UH600)[133]
이상희 10-15 10-15 조회 84828
1 2 3 4 5 6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