훠우!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긔염둥ㅇi *•.¸¸☆ 김사라입니다~
이번에도 꿀정보 허니정보를 들고 왔습니다!!
프리미엄을 요금제를, 무료로 2개월간 사용할 수 있다는 프로모션이죠 ^^
즉, 베이직 요금제 가격으로 -> 상위 사양인 프리미엄 요금제를 2개월 쓸 수 있습니다!
음... 사실 작년 이맘때 쯤에 동일한 프로모션 안내를 올렸었는데 어둠속에 묻힌지라(?) 이렇게 다시금 끌어올립니다~! ^^ 게다가 살짝 변경된 부분도 있기에 다시 정리해볼께요 :) (핑계낭낭)
1. 다시 만나는 프리미엄
현재 LG에서 가장 인기좋은 TV 상품은 베이직 입니다. 왜냐하면 베이직 요금제 이상부터 사은품(보조금)이 제공될 뿐더러 채널수 & 요금이 잘 균형잡혔기 때문이죠!
-[참고글] 전설의 레전드 LG UHD 셋톱 리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7685
그.리.고. 이보다 한단계 높은 TV 상품이 바로 프리미엄 입니다^^ 기존 베이직이 약 185개 채널을 지원하는데 비해 프리미엄은 약 225개 채널을 지원하고 있지요~! (요금은 4,400원 더 비쌉니다)
쉽게 말해, 베이직과 프리미엄의 차이점은 딱! 두가지입니다.
1) 월 요금 4,400원 차이
2) 약 40개 채널 추가 지원
꼴랑(?) 40개 채널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이 40개 채널이 다 비싼 채널들이에요.
1) 교육용으로는 Cbeebies, 드림웍스, 잉글리시 잼 등
2) 영화는 셀레스티얼 무비(홍콩영화 전문)
3) 스포츠는 스타스포츠, 유로스포츠 등
4) 다큐멘터리는 네셔널 지오그래픽 등이 있습니다!
물론 요금 차이 때문에 프리미엄의 접근성이 떨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백메가를 통해 프리미엄을 신청하신다면 2개월간 동안 베이직 요금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심사숙고(?)하며 평가할 시간은 충분합니다 ^▽^
가격적으로 환산해보면, 월 4,400원 / 두달간 총 8,800원의 요금할인이 적용된다고도 볼 수 있지요?
2. 어떻게 신청합니까?
아주 간단합니다^^
LG인터넷 + TV상품을 신청하실 때에 베이직 + UHD 대신 -> 프리미엄 + UHD를 바로 신청하시면 되죠~! (인터넷은 100메가, 500메가, 1기가. 전혀 상관없이 어떠한 상품이라도 신청 가능합니다 인터넷은 그저 거들뿐... ^^)
그리고 시간이 흘러흘러... 2개월 뒤, 계속 프리미엄 TV를 사용하시기 원하신다면 별도의 행동을 취할 필요 없이 그대로 유지하시면 되구요~
만약 베이직으로 하향(다운그레이드)하기 원하신다면
1) LG 본사 101번으로 전화
2) "베이직으로 변경을 하겠소!" 라고 외쳐주시면 됩니다^^
3) 단순히 채널만(TV상품만) 변경되는 것이기에 위약금이나 불이익은 전혀 없습니다!
3. 2개월 뒤, 다운그레이드를 잊을까 걱정이시라면?
전혀 염려 마세용 ^^
백메가에서 사용자분들을 위해 2개월이 되기 바로 며칠전에 문자로 종료일 안내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러니 혹여나 기간을 놓칠까 염려하신다면, 그 염려 고이고이 뭉쳐서 휴지통에 던져주시와요~!♡
프리미엄 요금제 프로모션 신청을 원하신다면 가입시 백메가 상담원에게 꼭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 궁금하신 점 있다면 댓글, 또는 문의게시판 글로 말씀해주세요~
그럼 안뇽히! ='ω'=
[내용수정]
2017-07-05 : 고급형 VOD 채널 정보 추가
2017-03-14 : 일반형 vs 고급형 제공 채널 다수 변경
2017-02-01 : 일반형 vs 고급형 요금 Gap 이 3,410원에서 → 4,510원으로 인상
2018-12-31 : 일반형은 베이직형으로, 고급형은 프리미엄형으로 대체됨 (요금제 大개편)
전체 댓글47개
유트브 앱도 있어 넘나 마음에 드는 LG인 것!
채널이 만족스러워서 계속 TVG14를 유지할듯한ㅎㅎㅎ
근데 변경하길 원하면 2개월 지나도 아무때나 변경해도 되죠?
뭐...6개월 지났을때나 1년지났을때나 변경하고싶을 때 말이에요.
즐거운 월요일 보내셨는지요?!
벌써 어둑어둑한 저녁이 되었습니당~! 흐흐~
월요일병에 허덕였는데 시간이 참 빨리 흘러가네요!
오호! 백메가를 통해 LG인터넷을 가입하시면서
TV는 TVG14 프로모션을 적용하여 신청하셨군요?!ㅎㅎ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계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남겨주신 글에서 만족감까지 느껴지네요!)
아마 사용하신지 2개월차에 접어들면 TVG14 -> TVG로 변경하세요!라는
문자가 들어갈텐데 상품을 변경하시는 시점은 사용한지 6개월이 되었든
1년이 지났든 언제든지 가능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ㅡ^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발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ㅎㅎ
(도깨비는...공유(넘나 잘생긴 것!)가 나오는
드라마 도깨비를 떠올리며 남기신 닉네임일까요?! 히힛~)
직접 고객센터로 가입신청하면 되는건가요?^^
저는 백메가의 이소영이라고 합니당! 반가워요♥
헛.. 그런데 이미 가입하신지 한달이 지나셨다면ㅠ
해당 프로모션은 이용하실 수 없어요ㅠ_ㅠ
아쉽게도 신규가입 하는 분들에게만 프로모션의 혜택을 드리고 있답니다.
(조금 치사하게도(?) 이미 가입하신 분들께서는 이용하실 수 없어요ㅠ)
혹시라도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부담갖지 마시고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어떤 문의라도 정성껏 답변을 도와드리겠습니다♥
ㅋㅋ 어쨌든 답변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소영씨의 안내가 조금 혼란을 드린 것 같아용 ㅎㅎ
"이미 가입하신지 한달이 지나셨다면.." 에서 꼭 한달이라는 기간을 말씀드린 것이 아니라,
"이미 가입하셨다면" 이라는 뜻으로 말씀드렸던 것이에요~!
즉, 가입하셨을 때 바로 신청을 해주셨어야 했던 것이죠.....!
혼란 드려서 죄송합니당...! (꾸벅..) ㅠㅠ
오.. 새총송이님 무한도전 달력은 신청하셨나요..?!
혹시나 신청 못하셨다면 제 달력분으로 빼놓은 것 보내드리고 싶어요~ :D
부디 받아주시면 좋겠습니다! ^^
오늘 전화했더니 24일까지라서 나머지는 일할계산해서 청구된다고 할뿐이고....;;;
그냥 그렇다구요... ㅇ.ㅇㅋㅋ
영화채널이 초큼 아쉽기는 하지만 예전보다 티비 보는 일이 줄어들어 변경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문자발송 시스템이 후져서(?)
딱! 정확히 당일에 가지 않고 -> D+1~3일 정도 뒤에 도착한다고 합니다 ㄷㄷㄷ
(만약 통신사측에서 홀딩이 되면 하루 정도 더 지연이 된다는 것은 비밀;;;)
정말 죄송합니다!
신청해주신 존함과 전화번호 뒷 4자리를 알려주시겠어요~?
댓글의 영광 안겨주시면 ->
담당자를 노곤노곤하게 매우 친 후 ->
나라사장우리님께 따끈한 선물을 보내드리겠습니다~~~ ♡
전 퇴근하고 집에 가서 확인해보니 변경되었더라구요. 홀딩은 안되었네요.
그리고 설연휴동안 Fox채널도 보고 했으니까 일할계산된것은 염려치마세요~ㅋㅋ
저번에 무도 달력도 받고해서 저는 괜찮답니다.^^
앞으로 문자시스템이 개선되어 미리 보내주시면 더더욱 좋은 백메가가 될것 같아 말씀드려봤어요~
오늘도 수고하세요~~~^^
문자발송 시스템 문제는 개발팀에 어제 전달해놨어요.
하루 하루 나아지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약속드립니다)
아참! 논외의 이야기인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Fox채널을 굉장히 즐겨보곤 했었는데
이제는 넷플릭스 결제해서 미드 감상중입니다 ㄷㄷㄷㄷ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드라마들 퀄리티가 후덜덜하더군요~!!
(가입하면 1개월 무료기간이 제공되니 한번 꼭 이용해보셔요 ♡)
LG 유플러스로 신청할건데 지금도 유효한 프로모션인가요
TV 보니까 아이들나라도 괜찮아 보이던데요 이거는 유료부가서비스인지
추가하면 요금이 얼마나 플러스될까요
저는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먼저.. "아이들나라"를 특정해서 말씀하신 것으로 보아
어린 자녀분이 있으신 듯 한데요~!
IPTV가입 시 따라나오는(?) 셋톱박스를 신형인 UHD형으로 가입하시면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ㅎㅎ
(참고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539 )
자~~! 그러면 LG가입 기준으로
하나씩 차근차근 설명드릴게용^^
1. 프로모션
① 공유기 무상 임대
1) 오늘날에는 동급상품 가입 기준으로
3사 통신사의 월요금이 비슷비슷해서
인터넷+핸드폰 결합으로 요금할인을 받는 것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당장 결합할 LG핸드폰이 없어도 너무 슬퍼하지 말아주세요ㅎㅎ
인터넷+TV만 먼저 가입해서 이용하시다가
언제든지 핸드폰을 결합하시어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거든요 +_+
2) LG만 특이하게도 핸드폰 결합 시에
와이파이 공유기를 의무적으로 임대해야만 하는
이상한(?) 규정이 있습니다.
즉! 핸드폰 결합할 것을 염두에 두고 계시다면
공유기를 미리 임대받아두는 것이 좋아요~!
핸드폰을 결합하는 시점에 임대받으면
공유기의 약정기간이 개통 시점에 따로 3년으로 적용되어
인터넷+TV와 달라져서 관리가 불편해지거든요ㅠ
게다가 인터넷과 TV를 함께 가입하시면
와이파이 공유기를 무상으로 임대해드리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입니다.
푸른푸르른님께서는 TV도 함께 가입할 예정이시니
공유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ㅎㅎ
② TV프로모션
1) 잘 봐주셨다시피 2개월 동안에는 "일반형"과 "고급형"을
동일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고요~! (지금도 진행 중이에요^^)
2) 또다른 프로모션 덕분에 고급형을 이용하는 동안
-2,200원 할인이 추가로 주어집니다.
3) 게다가 사은품 +1만원도 추가 지급되어요 +_+
해서, 적어도 2개월 동안은 "고급형"을 이용하는 것이 이득이에요.
2. 요금 정리
100메가 인터넷은 20,900원
고급형TV (UHD)는 13,090원
=> 월요금은 33,990원이 됩니다.
2개월 후에는 고급형을 그대로 유지하시면
TV요금 13,090원이 -> 17,600원이,
일반형으로 변경하시면 -> 15,290원이 되어요~!
사은품은 총 36만원 (현금 29만원 + 상품권 7만원)이 지급되는데
재작년 3월부터 설치비 제도가 부활하여
맨 첫달 요금에 설치비 35,200원이 합산 청구되어요.
(인터넷 설치비 22,000원 + TV 설치비 13,200원)
3. 핵심: 망 상태를 체크하라★
댁에 LG인터넷 설치가 가능한지,
설치가능하다면 대칭형과 비대칭형 중에
어떤 방식으로 제공되는지도 먼저 확인해보셔야 해요~!
대칭형 방식이면 -> 큰 문제없이 이용하실 수 있지만..
비대칭형 방식이라면 -> 인터넷과 TV끊김 문제로
어마어마한 스트레스를 받을 것이기 때문이지요ㅠ
인터넷은 우리가 앞으로도 계속 사용해야만 하고
이것은 매우 중요한 문제이니 꼭 3분만 시간을 내어 읽어주세요 +_+
- 링크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그런데... 안타깝게도..
본사 홈페이지에서는 설치가능 여부 정도만 확인해볼 수 있고
이 대칭형 vs 비대칭형 여부는 나오지 않아서요ㅠ
저에게 인터넷을 설치하시려는 곳의 정확한 주소지를 알려주시면
LG로 가입해도 문제없을지 확인해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
(공개된 공간이니.. 주소 남겨주신 것을 확인하자마자 블라인드해드릴게용^^)
혹~~시 주소지에 동/호수가 있다면 함께 알려주시겠어요~?
같은 빌라(아파트)여도 집집마다 깔려있는 망 상태가 다를 수 있어서요..
동과 호수까지 알아야 더 정확히 확인해볼 수 있답니다.
정리해서 말씀드리면,
1) 신형인 UHD셋톱박스로 가입하시면
"아이들나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TV채널은 2개월 동안 "고급형"으로 사용해주세요ㅎㅎ
3) 다만, 댁까지 깔려있는 LG 망이 "비대칭형"이면 TV끊김 문제가 있으니
정확한 확인을 위해 댓글로 주소지를 알려주세요~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함께 말씀해주시고요~!
인터넷을 설치하시려는 곳의 주소지만 딱! 알려주시면
LG로 가입해도 문제없을지 확인해보고 착~착! 말씀드리겠습니다 +_+
그럼..! 저는 푸른푸르른님의 댓글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주소는 ****로 * ***아파트 ***동 ****호입니다
인터넷+핸드폰 결합으로 요금할인 받을수 있다고 봤는데
LG 유모비 알뜰폰도 할인될까요 2대 사용중입니다 ^^
요즘(!?) 아파트들은 적어도 정보통신 2등급 이상
취득하기 때문에 품질 걱정은 넣어두셔도 되어요 +_+
알뜰폰은 아쉽게도 LG통신사가 아닌
LG망을 빌려 서비스하는 거여서요ㅠ
너무나 아쉽게도.. 결합이 불가하지만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언제든지 나중에 결합하시어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번호이동하실 때 참고해주세용ㅎㅎ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부담없이 말씀 남겨주시고요,
LG가입 혹은 전화상담을 원하시면
통화가능한 전화번호 하나만 알려주시겠어요~!?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010-1234-****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어서요..
전~~혀 걱정하지 마시고 남겨주세용^^
이따가 다시 설치 일정 조정때문에 전화준다고 했는데
리모컨은 아이들나라전용으로 오는거죠? 따로 얘기해야되나요?
백메가에서 설치날짜 조율을 해드려도
내방 전에 기사님께서 다시 한 번 연락하실텐데요~
"꼭 노란색 버튼이 있는 리모컨으로 부탁드려요~"
라고 한 말씀만 해주세요!
그러면 찰떡같이 알아들으시고
해당 리모컨으로 잘 챙겨와주실 거예요♡
리모컨은 그때그때 상황을 봐서
랜덤(!?)으로 가져오실 수 있어서요..
미리 말씀해주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_+
알아서 챙겨 와주시겠지 생각하다가 혹시몰라서 댓글남긴건데 질문드리기 잘했네요
설치는 금요일에 오기로 했습니다 감사해요
3년이라는 짧지 않은 기간동안 사용하셔야 하니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확실히 짚어보는 것이 좋지요ㅎㅎ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사소한 것이라도 편하게 말씀해주시고요~!
설치 후에 문제가 생기거나 또다른 궁금증이 떠오르시면
언제든지 찾아오셔서 말씀해주시겠어요!?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에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뭐가 문제인지 안들어와서 결국 오늘 변경했네요 ㅠㅠ
말씀하신 내용 보고 후다닥 찾아보았는데요~ >_<
다운 그레이드 문자는
2개월이 지난 뒤 그 주의 금요일에 전체 발송으로 예약이 되어있습니다!
9월 9일에 개통하셨으니 -> 11월 9일이 지난뒤 금요일 -> 즉, 이번주 금요일이 발송 예정일이었지요!
즉, 1주 단위로 몰아서 고지행위를 하고 있으니
최대 6일가량의 오차가 존재합니다 ㅠㅠ
저희 백메가 시스템의 문제인데 ^~^;;
내년에 일일발송으로 개편할 예정이에요!
또한 홈페이지와 시스템 대대적인 개편을 앞두고 있습니다
물론...!
그냥 넘기기에는 넘나 죄송스러워서
따뜻하고 시원한 커피 쿠폰 2장 보내드리려고 하는데용 :)
지금 등록해주신 연락처로 보내드리면 될까요!?
부담없이 말씀만 해주세용 ^^♡
괜히 죄송합니다 ㅠ
애매한 백메가 시스템의 문제인걸요 ㅠㅠ 흐흐
저야말로 죄송합니당... 꾸벅..
데드볼홈런왕님께서 가입 시 남겨주셨던 휴대폰 번호로
지금 바로 스타벅스 쿠폰 2장을 보내드렸습니다~!
따수한 프라푸치노와 시원한 핫초코 한 잔씩 마셔주세용~♥ ^_^ㅎㅎ~!
다름아니라
작년말 백메가에서 LG인터넷과 티비를 가입할때 베이직으로 가입한걸로 기억하고 있는데여!
아까 LG홈피에서 확인해보니 프리미엄이라고 나와서요;;;;
1) 내일 LG로 전화해서 베이직으로 바꿔달라고 하려는데
낮춰도 별다른 문제는 없겠지요?
2) 그리고 프리미엄으로 확인되는 이유를 혹시 아실수 있을까요?
제 기억이 잘못된 건가 싶기도 하구요;;; 그때 연말이라 제가 한창 정신없을 때였거든요^^;;;;
모쪼록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바쁜 시간을 쪼개어! 오랜만에 귀한 걸음 해주셔서 감사드려유~~!!
아하~~!! KEN님께서 가입해주신 상품구성을 살펴보니...!!
말씀하신대로 저희 백메가를 통해서는
(작년 12월 10일) '베이직'으로 접수된 게 정확하답니다~~☆
그리고 요것(?)이 '프리미엄'으로 변경된 날짜를 보니...!
바로 인터넷 개통일인 12월 24일로 확인되더라구용~~!!ㄷㄷㄷ
1)
즉~~!! 설치(개통)받으신 날 당일~~!!
LG 고객센터를 통해 / 혹은 설치 현장에서 설치기사님을 통해서,
프리미엄 요금제로 업셀링이 적용된 것으로 추정되네유~~!!^ㅂ^a
(해서.. 저희 백메가에서 접수해주신 내용과 다르다 보니,
프리미엄 2개월 프로모션 종료 알림문자도 나가지 않았을 테쥬;;;)
2)
그리고 물론!~!! 2개월 무료체험 기간도 끝났으니,
지금 당장이라도 (원하시면) '베이직'으로 낮추셔도 문제 없슴돠~~!!
+
지금 제가 '답변완료 알림문자' 하나 넣어드릴 테니,
내용 확인해주시고 + 또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말씀 남겨주셔요~♡
기다리고 있을게유~~>ㅂ<)// 아자!!
설치할때 어머니가 계셨는데 기사님께서 요금추가 없이 채널 많은 걸로 써보시겠냐고 해서
알겠다고 하신 것 같다고 하시네요
의문도 이렇게 풀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피드백 주셔서 저야말로 감사드립니다~~!!^ㅁ^bbb
그럼 통신상품들 사용하시다가 언제든지
또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혹은 도움이 필요하신 일이 생기면~?!
바로바로 백메가로 오셔서 편하게 말씀 남겨주시구요~~!! (찡긋)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하고 즐거운 주말 맞으세유~~♡
감사합니다, KEN님~~!!>ㅂ<)//
오늘 가입 문의 드리고 lg에서 가입 동의서 왔는데
티비 베이직인줄 알고 동의했는데 자세히 보니 프리미엄으로 되어있네요 ㅠㅠ
자동으로 이렇게 설정이 되는건가요? 2달동안은 베이직이랑 요금이 같은거지요?
엇! 프리미엄 2개월 프로모션은 자동으로 들어가는 것이 아니고요~
철저히 고객님께 동의를 받은 후에 진행됩니다 +_+;;
이는 2개월 뒤 본사고객센터를 통해 직접 요금제를
'베이직'으로 낮추셔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다보니
이를 꺼려하시는 분들께서는 프로모션을 거부하실 수도 있거든요!
하여 가입당시의 녹취를 확인해보니,
프리미엄 2개월 무료 프로모션과 JTBC 월정액 1개월 무료 프로모션이
함께 안내되었고 동의하여 진행된 것으로 확인되었는데요!
아마... 오갔던 이야기가 많아 깜빡하신 것 같습니다 ㅠㅂㅠ
아무튼 이 프로모션은 2개월간 "베이직과 동일요금"으로 사용하실 수 있어서요!
요금이 추가로 붙는 일은 생기지 않으니 이 점은 염려하지 말아주십시요, 흐흐 >.<
그리고.. 이왕 프리미엄으로 가입되셨으니
2개월간 FOX나 채널 W 같은 비싼 채널들을 맘껏 이용해보심 좋겠구요!!
2개월 뒤에는 백메가에서 알림문자를 2번정도 따로 보내드리니
연락받으신 후, 고객센터 통해 요금제를 낮춰주시면 되겠습니다 >.<bb
저희 백메가 믿고 가입까지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인터넷 개통완료되면 LG본사통해(국번없이 101)
"인터넷 가족끼리 모여할인" 적용하시는 것 꼭꼭 잊지 말아주시구요!
다른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요기다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