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꿀팁게시판
  • 1 페이지
  • 신정권님의 글

각 통신사별 전화흐름도

회원님의 사진
  • 신정권
  • 댓글: 0
  • 조회: 3,117
2013년 1월 15일자 기준  통신사별 전화흐름도입니다^^

고객센터 전화할때마다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길게 느껴지는분들 많을것입니다.

요 전화흐름도를 참고하신다면 기다리는 시간 없이 안내멘트중에 원하는 번호 눌러서

상담원 바로 연결받고, 해지/결제방법변경 등을 수월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1401192682_24302197.jpg

신규가입=>1
요금및 납부관련=>2
당월청구/미납안내1__결제방법확인/변경2__요금명세서재발행3__상담사연결0
고장=>3
이사및변경=>4 이사문의1__일시정지 및 변경2__부가서비스신청/해제3
서비스해지=>5 해지확인1__IPTV해지2__070전화 해지3__인터넷 해지4
1401192682_26535392.jpg
가입신청 및 유무선결합상품=>1
가입신청및 상품문의1__유무선결합상품문의2__부가서비스문의3__개통일정확인4
장애문의=>2
요금문의=>3
당월미납요금1__청구서재발행 결재방법2__납부한요금확인3__세금계산서 발행이력 팩스발송4__실시간전화요금안내5
해지문의=>4
일반문의및 변경신청=>5
이사 방문일정확인1__일시정지2__각종변경3__가정내 PC이동4__TV편성문의5__명의변경6
전화번호문의 및 특정전화번호 차단 =>6 행복센터문의1__SK브로드밴드 고객전화문의2__특정전화번호차단3
1401192682_25479603.jpg

요금 및 납부=>1
청구요금확인1__청구서재발행2__부가세영수증확인3__국제전화4__납부전용계좌안내5__ 집전화정액형요금6__자동이체계좌/신용카드등록7__상담원연결0
상품신청/변경/이전=>2
상품신청1__부가서비스2__ 이전설치3__문의변경4__기타상품5
고장신고/해지=>3 고장신고1__고장접수취소2__해지문의3
올레닷컴=>4
올레클럽잔여별확인1__올레닷컴2
모바일&와이브로=>5
핸드폰1__와이브로2__핸드폰&인터넷&유선전화3
상담사연결=>0

1401192705_25010800.gif(온가족무료/온가족프리)
사용요금조회 및 납부관련=>1
청구요금확인1__납부내역확인2__청구서재발행3__요금납부방법확인/변경4__ 실시간전화요금조회5
장애문의=>2
서비스신청변경 및 상품관련문의=>3 서비스신청/상품문의1__ 이사관련일시이용중단/각종변경2__부가세비스3__개통일정확인4
해지문의=>4
특정전화번호차단=>5 800국차단1__1595차단2__1655차단3__상담사연결4
SKT결합상품문의=>6


※ 위 내용은 게시된 날짜 기준이며 통신시장의 정책 다변화로 변경이 될 수 있음을 알립니다.
※상업적인 용도가 아니라면 출처없이 어디든 퍼가셔도 됩니다^ㅡ^


전체 댓글0

  • 꿀팁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