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꿀팁게시판
  • 1 페이지
  • 신정권님의 글

올레인터넷 라이트->광랜 확답 못드립니다ㅠ

회원님의 사진
  • 신정권
  • 댓글: 0
  • 조회: 2,402
1401192681_71898890.jpg

일부 인터넷가입센터에서는 라이트요금으로 광랜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며, 고객들을 유치하고 있고,

이런 업체의 글을 보시고, 조건이 똑같다면 저희를 통해서 올레인터넷을 가입하고 싶다는 고객님들이

어제만 3명이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곤. 란. 합. 니. 다.

일단 해당 지역이 광랜 설치가 되는지역일 경우에는 배정된 기사님께서 기분좋게 "라이트"

상품을 "광랜"속도로 풀어드리게 된다면, 가입조건은 타사보다 조금 떨어지지만 기분좋게

올레인터넷을 쓸 수 있습니다.(운이 좋아야합니다 ㅎ)

그런데, 규정을 중요시하는 기사님을 만나시게 될 경우 아무리 사정을 해도 이렇게 속도증속

이 불가능합니다.

제가 권해드리는 방법은 처음부터 광랜을 신청하실것이 아니라 "라이트"상품을 먼저 신청하신 후

설치기사님이 방문하셨을때 넌지시 다른집 핑계를 대며 "광랜"으로 속도증속을 요구하는것입니다.

"기사님 제 친구는 라이트요금제 신청했는데, 광랜되는곳이라면서 속도를 올려줬다는데, 저도 쫌....."

기사님 오셨을때 시원한 물(요즘같은 더운날씨엔 물이 최고입니다.)도 한잔 내드리고, 설치기사님께

인터넷 설치기사님께 물한잔 드리는 쎈스!

살갑게 접근하셔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셔야 되며, 이 내용에 대해서는 어디까지나 고객님의

몫이기에 저희가 어떻게 해드릴 수 없는 부분입니다.

혹여나 "라이트"에서 속도증속이 안된다면 "광랜"상품으로 언제든지 상품변경 하실 수 있으며

상품변경을 하신다고 하더라도 고객님께 불이익은 전혀 없으며 "광랜"요금만 청구가 됩니다.

또 이런 편법영업에 대해서 본사측에서도 형평성을 언급하며 패널티(벌금)를 준다고 합니다.

이점 감안하셔서 올레인터넷 신청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0

  • 꿀팁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