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꿀팁게시판
  • 1 페이지
  • 이수빈님의 글

백메가가 걸어오고 있는 길 (깨알자랑)

회원님의 사진
  • 이수빈
  • 댓글: 348
  • 조회: 200,861

wz_3667441122_799bad5a3b514f096e69bbc4a7896cd9.jpg
 

 

안녕하세요?

백메가(에서 월급을 축내고 있는) 정책팀의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__)

 

맨날 사장님 얼굴만 나오면 너무 마초적인 홈페이지가 될까봐

제 얼굴도 한번 올려봅니다 호호

 

 

백메가도 벌써 6년이 넘는 시간 동안

수많은 분들의 애정 덕분에 잘 생존해나가고 있습니다.

정말 진심으로 이 자리를 빌어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백메가에 대한 자랑을 하려고 키보드를 들었(?)습니다.

만약, 백메가 자랑을 저희 사장님이 직접 하신다면 손발이 오그라들테니

직원인 제가 쓰는게 1~2그램 정도 더 객관적이지 않을까 해서요^~^ 

 

 

----------- 절 취 선 -----------

 

 

아마 초고속인터넷 업계에서 착한 기업을 3곳 뽑는다면,

그 중에 하나는 반드시 백메가일 겁니다.

 

"사람에 초점을 맞추라"는 모토도 참 좋고,

그 모토를 변함없이 유지하는 것도 좋고,

"정직해라", "양심을 지켜라" 라는 형식적인 캐치프레이즈보다 세련되기도 하고요^~^;;

(제 월급 주는 회사라서 더 이뻐보이기도 합니다)

 

백메가에는 "자작글로 가득한" 후기게시판 같은건 없지만,

백메가 게시판에서 "후기" 와 같은 키워드로 검색을 해 보신다면..

현명한 소비자 분들은 분명 백메가의 꾸밈없는 진가를 발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sop=and&sfl=wr_subject%7C%7Cwr_content&stx=%ED%9B%84%EA%B8%B0

 

 

백메가는 개인정보와 보안에 대한 투자를 아낌없이 하고 있고,

이것들은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신 고객님에 대한 기본적인 예의라 굳게 믿습니다.

실제로 외주나 용역이 아닌, 자체 개발과 전산팀을 보유하고 있는 소기업은 흔치 않습니다.

 

** 뜬금없는 공고 : 백메가의 개발팀은 매우 한가하고, 월급도 아쉽지 않으니

실력있고 한가한 인생을 영위하길 원하시는 웹개발자분께서는 많은 지원 바랍니다 (--)(__)

이메일 : dev@100mb.kr / 담당자 : 오상관

 

 

또한 백메가는 아웃바운드 등 "기분이 나쁠 수 있는" 방식의 영업을 하지 않고,

낚시 광고나 낚시 금액, 고객을 기만하는 방식을 택하지 않는 것을 중요한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는 백메가의 임직원도 한편으로는 "고객"의 한명이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스팸전화, 문자, 메일은 정말 치가 떨리는 녀석들이기 때문이지요.

 

 

 

누군가가 백메가를 정의해보라고 제게 묻는다면,

저는 "합리적이고 상식적인 곳"이다 라고 답변할 것입니다.

 

6년 동안 한결같았고, 앞으로도 이 자세를 고수하는 것에 대한 믿음이 있습니다.

(월급 좀 더 올라가면, 믿음이 -> 확신으로 올라갑니다)

 

 

백메가를 방문해주시고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주시는

고객님들께 정말 사랑의 말씀을 전합니다, 백메가가 걸어가는 길이

앞으로도 부끄럽지 않도록 열심히 즐겁게 일하겠습니다 (--)(__)

 

 

아.. 마무리를 어떻게 해야 하지..? 하고 고민하다가

핸드폰에 저장된 백메가의 사진들을 올리면서 마무리 해보겠습니다;;;

 

러브 앤 피스~~~!!!

모두 행복하세요

 

 

 

 

wz_661837427_799bad5a3b514f096e69bbc4a7896cd9.jpg

 

개발팀의 비밀병기... 무려 88,000원 짜리 컴퓨터 ( http://www.raspberrypi.org/ )

뭔가 거창해보이지만, 영화보는 용도로만 사용함

 

 

 

 

 

wz_661837427_cdc679bebbe282e170ab6fe0dca8445e.jpg

 

2013년 워크샵, 강원랜드에 가다.

(다들 소심해서 1000원짜리 칩으로만 교환한 건 비밀)

 

 

 

 

 


wz_661837427_156005c5baf40ff51a327f1c34f2975b.jpg

 

노래왕 신정권 사장님

(왜 흑백이냐고 누가 묻는다면, 사장님이 시켰다고 답변할래요)

 

 

 

 

 

wz_661837427_fe5df232cafa4c4e0f1a0294418e5660.jpg

 

내 짝지, 강미리 대리의 손톱 자랑

40,000원짜리라는 건 안자랑

 

 

 

 

 

wz_2042555497_f97bae36457972eb8fbe95f17efa9136.jpg 

 

백메가 절대팬님께서 만들어 주신 축전 ㅋㅋㅋㅋ

당구왕 신정권 사장님과 싱크로율 10000%

(감사합니다 절대팬님 ㅋㅋㅋ)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48756

 

 

 

 

 

 

 

브라질에 가서, 쌈바댄스 추는 무대 위에 즉흥적으로 올라가서는

광란의 댄스를 벌이고 있는 울 싸장님.. (소싯적에 댄스 좀 추셨음)

 

 

 

 

 

 

wz_661837427_18e2999891374a475d0687ca9f989d83.jpg

 

2012년의 멋진 일 : 서승환 고객님께서 백메가로 보내주신 와인..

사무실에 와인잔이 없어서 다들 종이컵으로 먹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엄청 비싼 와인이었다능..ㅠ

 

 

 

 

 

 

wz_661837427_30e62fddc14c05988b44e7c02788e187.jpg

 

인천 부평에 "눈 튀어나오게 맛있는닭도리탕"이 있다고 해서,

미친척하고 인천까지 가서 회식한 날.. 부평이 아니라 동암역이었다는 건 에러...

 

 

 

 

 

 

wz_661837427_d0096ec6c83575373e3a21d129ff8fef.jpg

 

먹는게 남는 거

 

 

 

 wz_1028236157_11eb64350ad8f537724183e790c416f2.jpg 

 

막내 닝겐이 귀여움을 시전합니다

[차단]

[차단]

[반격]

[크리티컬]

 

 

 

 

wz_2042555497_8a27d26593fa44436942013e03c662c3.jpg 

 

백메가 사무환경 에디션!

초록은 사랑입니다 ♡

 

 

 

wz_3696660838_e22e6859ea66bc8e1dab065d925b680a.png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104316

 

백블레스유 님께서 그려주신 그림!

아잉 귀여워 ♡

 

 

 

 

wz_661837427_032b2cc936860b03048302d991c3498f.jpg

 

먹는게 남는 거

1년에 1번 있는 전체 회식, 드마리스 스테이크... 기대보다는 별로 ㅠㅜ

난 입이 저질이라 찹스테이크 같은게 좋단 말이다!!!

 

 

 

wz_1028236157_48e4023857765f46dd01008b47606491.jpg 

 

우리 퍼플리셔의 일과 대공개 :

 

1. 아이패드 감상

2. 아이패드 들고 얼리어답터인 척 연기

3. 아이패드 들고 얼리어답터인 척 연기하면서 커피 빨기

3. 아애패드 들고 얼리어답터인 척 연기하면서 커피 빨다가 칼퇴근

 

이야~ 멋졍

 

 

 



wz_661837427_8cda81fc7ad906927144235dda5fdf15.jpg 

 

[개발팀 팀장님과의 대화]

 

수빈 : 왜 컴퓨터를 이리 많이 써요?

팀장님 : 이만큼 필요하기 때문이지.

수빈 : 와 엄청난 작업들을 하시나 봐요

팀장님 : 아니, 작업에 필요한 게 아니라 자기만족에 필요하지.

수빈 : 헐..

팀장님 : 잘 쓰지도 않는 루이비통 빽 10개가 장농안에 있다고 상상해봐. 든든하지?

수빈 : 완전공감.

- 끝 -

 

 

 

 

 

 

wz_2042555497_609da438990bf184c43780cb3b4b6041.jpg 

 

완전 한량토끼

너가 가끔 부러워-

 

 

 

 

 

 

 wz_661837427_d244e0541ebd11514ddc53d551dd2ecd.jpg 

 

 

사장님의 자랑거리, 고양이 특공대.

저 아이들은 왜.. 왜 저렇게 뭉쳐있는 거죠..? 뭉치면 올레..?

 

 

 

 

  

 

 

사장님 댁 고양이들의 대항마......

이현아 상담원 집에 서식중인 고양이 (이름이 호두!! 이름도 귀여웡!!)

 

 

 

 

 

 

 

wz_661837427_f3ccdd27d2000e3f9255a7e3e2c48800.jpg

 

항상 유쾌하신 우리 사장님

탈모 증상만 없었으면 완벽남이었을텐데!

(모발이식 수술한 건 비밀)

 

전체 댓글348

  • 회원님의 사진 나그네
    회사 소개 이렇게 재밌는건 첨봤넹 ㅋㅋ 루이비통백 비유 웃기당 ㅋㅋ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나그네흐흐흐~ 지루한 회사 소개는 식상하지 않습니까~!
    수빈씨가 센스있게 백메가 스타일로 작성해 줬지용 :-)
    다른 글들도 깨알 재미가 쏟아지니 시간되실 때 한번 둘러봐 주세용!!
  • 회원님의 사진 두호
    그동안 도움만 받다가 약정 종료로 백메가 통해 가입하려고 문의드렸는데
    지금을 바꿀때가 아니라는 진솔한 조언 덕분에 해지 부서와 며칠간 밀당하여
    1년 재약정 조건으로 상품권 10만원에 요금할인 3천원, 최신형 셋톱으로 무상 교체 받았습니다.
    지금 보고있는데 생각이상으로 최신형이 좋긴 좋네요~

    너무 도움받기만 한거 같아 멋지게? 감사 인사라도 드리고 싶은데
    문의게시판에 남기기엔 말재주가 없어서 이곳에다 인사드리고 갑니다.
    내년엔 백메가에서 가입할 수 있길 바라며..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ㅎㅎ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두호안녕하세요, 두호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아마 전화 상담에 이어 게시판에도 찾아주신 거겠죠?
    (왠지 처음 뵙는 닉네임인 듯 하네용 +_+)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말씀주신 상황으로 미루어보아
    기존 통신사 유지로 절감될 가계통신비가 엄청나서
    통화하신 상담원님이 재약정을 권유드린 듯 한데요ㅎㅎ
    좋은 조건으로 재약정하셨네유

    아주 저렴하게 이용 중인 경우에는
    타통신사 이동이 쉽지 않다는 것을 본사 상담원님들도 잘 알고 계신지라
    적극적으로 붙잡지 않는 일이 (즉,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음ㅠ) 많은데
    상품권+추가 할인+셋톱 교체까지 쓰리콤보(?)를 받으셨으니 말이지요 +_+

    이번에는 아쉽게도 백메가에서 진행해드리지 못했지만
    요렇게 만나뵙게 된 것도 인연이니
    언제든지 인터넷과 관련해서 궁금증이 떠오르시면 부담없이 찾아주시고요~
    부디... 내년엔 이동할 수 밖에 없는(!?) 좋은 프로모션이 등장하여
    새로운 통신사로 촥촥 진행해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고남순욱
    인터넷 가입만큼 소비자가 당하기 쉽고 또 기분 나쁘기도 쉬운 시장이 없을 겁니다.
    검색하다가 우연히 들어온 곳인데, 정보도 많고 이상한 거짓말이나 사기스러운 걸로 낚는 것도 없고, 정성들이고 편리한 글로 가득하길래 여기에서 가입을 했었죠.
    저는 100mbps 광랜만 필요했었던지라 상담사에게 원하는 걸 말하니 호객행위도 없고 바로 안내해주시더군요. 사은품 설명도 깔끔했고, 개통 후에는 품질에 대한 조언 등도 문자로 오더군요
    친절한 것도 좋은데, 더 맘에드는 점은 선을 잘 지키는 업체라는 겁니다. 과한 친절도 친절을 가장한 영업도 아니었고 필요한 만큼만 제공해주는 서비스 덕분에 기분 좋게 쇼핑한 느낌이었어요.
    사실 통신 유통이 인식이 안 좋고, 저도 그렇게 보지만 이 업체는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소신있고 프라이드 있어보여서 좋았어요. 사업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고남순욱고남순욱님~!! 안녕하세요 ^_^
    백메가 김사라 라고 합니다
    이렇게 귀한 후기와 함께.. 칭찬글을 남겨주시다니...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ㅠ


    사실 칭찬해주신 부분들은 인터넷 가입 뿐만 아니라
    여느 서비스 직종에서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될 태도인데
    이 기본을 모자리지도, 과하지도 않게 적정선으로 지키는 것이 참 어렵더라구요..!

    간혹 저희 백메가 동료들도 실수를 할 때도 있었고
    혹은 너무 과하게 챙겨드리는(?) 바람에
    오히려 조금 부담스러워 하시던 경우도 있었지요 ㅎㅎ

    백메가가 자리를 지켜온지 10여년이 넘었고,
    저와 동료들 또한 오랜 시간을 함께 해왔지만...
    이제서야 이 기본을 알아갈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ㅎㅎ

    그래도 이렇게 고남순욱님께서 알아봐주실 정도라면,
    조금은 자랑해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후후 ^^


    고남순욱님의 말씀 덕분에 기본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금 뒤돌아보게 되었습니다

    백메가를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드리며,
    프라이드를 갖되 겸허한 자세로 찾아뵙는 백메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남순욱님~!!
  • 회원님의 사진 개구리오지
    전에 여기에서 가입했는데 잘 모르고 인터넷전화 결합상품을 구매했죠. 날마다 쓰지도 않는 인터넷전화 요금 개짜증납니다. 전부터 스마트폰으로 전화하는데 왜 굳이 인터넷전화를 껴놔서 상품권 증정을 내놓았는지 지금도 불쾌합니다. 정직하다면 그런 쓸데없는 건 빼놓고 했어야죠^^ 그때가 17년이었을 터인데말이죠. 진짜 그따위로 장사안했으면 하는군요. 증말로 안좋다고!!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개구리오지안녕하세요, 개구리오지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헉;; 말씀하신 것처럼,
    휴대폰이 대중화된 오늘날에는 070전화의 가치가 현저히 낮아졌습니다.

    하여 백메가에서 인터넷전화(070전화)를 권유드리는 일은 좀처럼 없습니다..!ㄷㄷㄷ

    즉! 명백한 이유없이, 당시에 070전화를 강매(?)했다면
    이는 제법 심각하고 창피한 일이에요..!ㅠ
    가입해주신 존함과 휴대폰 번호를 댓글로 알려주시겠어요~?!

    아마 추론컨대.. 070전화를 가입해서 3년간 납부하는 요금 기회비용보다
    사은품 취득 편익이 높아서 제안드렸거나~?! (이런 일은 존재하기 힘들긴 합니다;;)
    기타 다른 이유가 있을 듯한데요..!

    명백한 이유없이 그랬다면 그냥 넘어가서는 안될 문제이옵니다.
     
    하여 가입해주신 명의자분 정보를 꼭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b
  • 회원님의 사진 자유도시
    꾸준히 백메가 이용중인 1인입니다
    때마다 메일로 챙겨주시고 소비자 입장에서 어떻게 하는 것이 유리한 지 같이 고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업자라면 당장 눈앞에 이익을 생각해야하니 그러기가 쉽지 않을텐데 저도 사업하는 사람으로써 한 수 배웠습니다 ^^
    곧 인터넷 바꿀 때가 된 것 같아서 찾아왔는데 아직 몇 달 남았네요 ㅎ
    무튼 여전히 잘 되시는 것 같아 흐뭇합니다 ^^
    조만간 다시 연락드릴게요~ 대성하십쇼~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자유도시어머나..! 안녕하세요 자유도시님 ^^
    예전부터 저희와 인연을 맺어주셨던 고객님이시군요~ 흐흐
    귀한 시간내어 말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자유도시님과 같은 고객님들 덕분에 저와 동료분들이 먹고 사는 것인데
    가입 이후에도 케어해드리고, 객관적으로 설명드리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해요.
    저도 소비자 입장에서 '볼 일 끝나면 땡(?)'이라는 느낌을
    일상에서 많이 받았던 지라.. 그 기분이 어떠한 지 잘 알고 있거든요ㅠ

    아무튼 이렇게 인사댓글 남겨주셔서 제가 더더더!!! 감사드리구요~~ >.<
    이후 도움 필요하신 일이나, 문의 생기시면 부담없이 찾아주십시요 ㅎㅎ
    lucky님께서도 하시는 사업 승승장구하시길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백색나무
    안녕하세요?
    백메가 가 정직한 회사라고 해서 둘러보다가 마음에 들어서 문의 게시판에 문의 드릴려고 하니 코로나 때문에 비활성화로 통화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럴 때 저 같은 청각장애인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귀가 안들려 통화를 못합니다.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드리고 여길 통해서 인터넷+TV 가입해볼까 생각 중에 있습니다.
    꼭 통화를 해야한다면.....  말씀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백색나무반갑습니다. 백색나무님! 백메가의 김가영이에요.
    아..! 문의게시판 글 작성이 되지 않아 꿀팁 글 대댓으로 문의글을 남겨주셨군요?! 
    안내되어 있는 그대로 코로나 때문에 게시판이 비활성화 되어 있다면 전화 상담만 가능합니다.

    청각장애인이시라고 해도 백메가 통해 가입하는 게 가능합니다^.^
    직계 가족분을 "대리인"으로 두시고 가입하시면 되지요.

    다만, 대리인이 가족분이라는 증명이 되어야 가입신청이 가능하기에
    "가족관계증명서"를 함께 준비해 주셔야 해요.
    그리고 전화 통화는 직계 가족분과 하기 때문에
    대리인분과 통화하기 위해서는 가족분의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우선 백색나무님댁에 어떤 선택을 하시는 게 좋을지 결정해야겠지요?!
    여기서 제가 상담해 드린 후 가입신청 방법까지 이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어느 통신사를 택할지 결정하기 위해서는 백색나무님 상황을 파악해야 합니다.
    그/래/서 요금과 사은품 안내가 아닌 몇가지 질문이 있어요.

    질문1) 현재 사용하고 계신 인터넷이 있으신지요?!
    있다면 어느 통신사인지 말씀해 주십시오.
    동일 통신사는 해지 후 바로 재가입하는 게 불가하기 때문에
    사용하셨던 통신사는 무조건 피해야 합니다ㅠ


    질문2) 백색나무님과 가족(직계)분께서 쓰시는 핸드폰이 있다면
    통신사와 요금제 명칭을 알려주세요.
    인터넷과 핸드폰을 결합하면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지 않습니까~ㅎㅎ

    *예시답변: 본인 KT핸드폰 데이터선택 32.8요금제
    => 예시와 같이 요금제의 정확한 명칭이 필요합니다.


    질문3) 가족(직계)분께서 쓰시는 인터넷이 있다면 통신사를 알려주세요.
    결합할 핸드폰이 없다면 인터넷끼리 엮어 패밀리 할인을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위 세가지 질문에 대해 댓글 남겨주시면
    어떤 선택을 하시는 게 좋을지 방향을 잡아드리겠습니다.
    그럼 백색나무님 댓글 기다릴게요!
  • 회원님의 사진 RASJ
    이른 시간에 인터넷 설치 받으면 당일날 현금 지급해주신다길래 가입했는데 당일이 아니네요
    신뢰는 돈인데 이게 고객을 기만하는 게 아닌가요
    어제 오전 10시에 설치받았는데 여태 안들어왔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RASJ안녕하세요, RASJ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다행히 로그인하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확인되어
    우찌된 일인지 먼저 확인해보았는데 아래와 같은 상황인 것으로 확인되었어요.

    1) 이른 시간에(넉넉히 16시 이전) 인터넷을 설치받으신 후,
    백메가로 전화하시어 "인터넷을 설치받았소~" 하고 말씀하시면 ->
    가입 진행해드린 상담원분이 당일에 사은품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해드리겠다 안내드리는 것은 맞습니다.

    2) 헌데.. RASJ님께 연락을 받지 못하여
    설치받으신 당일에 사은품을 지급해드리지 못 했다고 해요.


    현금 사은품은 가입하신 통신사가 어디인지와 어떤 상품을 택했는지,
    어느 요일에 설치받으셨는지에 따라 지급 날짜가 달라지는데
    RASJ님께서 LG유플러스 인터넷 단독 상품을 어제(7월 8일 목요일) 설치받으셔서
    원래대로라면 차주 수요일인 7월 14일에 지급될 예정입니다^^;

    하지만 이른 시간 내 설치받으셨음을 알려주시면
    (상담원분이 설치 완료되었는지를 먼저 알기 어렵기 때문이쥬ㅠ)
    빠른 송금을 요청해드릴 수 있으니
    일찍이 설치받으시면 꼭 말씀해달라고 하셨다고 합니다 +_+

    통신상품이 은근히 복잡다단하고, 여러 안내를 받으셔서
    아마 요 내용에 대해 깜빡하신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른 사용자분들도 "아이쿠야!! 답변보고 딱 생각났습니다." 하고 이야기해주시는 일이 많거든요 ㄷㄷ


    빠르게 안내를 위해 담당 상담원분이 RASJ님께 전화드렸는데
    부재로 연락이 닿지 않아 문자로도 안내드렸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문자 확인하셨지유!?)

    사은품은 오늘 저녁에 받으실 수 있도록 요청해드렸고,
    보통 늦어도 오후 20시 전후면 딱!! 들어와있을텐데요~!
    순차적으로 보내드리고 있어서 쪼끔(?) 늦어질 수도 있기에
    마음 편히 자정까지 찬찬히 확인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입금되지 않거나 약속드린 사은품보다 덜 입금되면 꼭꼭 저에게 말씀해주시겠어요~?
    사람이 하나하나 확인하고 보내드리는 일이라 간혹 누락되거나 덜 입금되는 실수가 있지만..ㅠ
    어떠한 문제가 있어도 약속받은 사은품 그대로 받으실 수 있도록 끝까지 책임드리겠습니다.
    적어도 못 받으실 일은 전~~~혀 우려치 말아주세요 +_+
  • 회원님의 사진 RASJ
    @곽은정아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답변보고 거짓말처럼 정말 딱 기억났습니다
    얼마전에 중고나라 사기 당하고 예민해져 있었네요 너무 감정적으로 말씀드렸습니다
    다른분들 오해가 있을까봐서 댓글을 삭제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네요
    삭제 부탁드려도 될까요 정말 죄송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RASJ오해가 풀려 다행입니다 +_+
    백메가 게시판 모든 글은 기록 보존(?)을 위해 그대로 두고 있고요~!
    있는 그대로 두는 것이 노골적이고 좋지요😆😆

    앞으로도 RASJ님과 같은 고민을 하는 분들이 계실텐데
    (가끔 문의게시판에도 문의하시는 분들이 계시답니다ㅎㅎ)
    혹시나 저희가 나눈 대화를 보신다면 "아, 맞다!!!" 하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생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용하시다 불편함이나 또 다른 궁금증이 생기시면 언제든 부담없이 들러 말씀 남겨주시고요~!
    오늘 남은 시간도 즐겁게 보내세용^0^
  • 회원님의 사진 박상현
    우와  회사가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

    저도  고객센터에서  팀원들과  이런저런시간 보냈던것도 기억나고 ㅋㅋ

    백메가 같은 회사가 있다면  입사하고 싶을정도네요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박상현훗훗 ^^ 박상현님~!
    백메가 김사라 입니다
    이렇게 백메가를 좋게 봐주시다니..
    추운 날씨에도 마음이 땃땃해지네요 😁❤
    2021년의 피로가 씻은듯이 사라지는 기분입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지금 잠시 돌이켜 생각해보니,
    제가 백메가에 몸을 담은지도 어언 7~8년이 넘었는데요 ㅎㅎ
    그동안 잘생기고 멋진(이라고 주장하는) 사장님,
    능력있고 맘씨 좋은 동료들과 함께 차근차근 회사를 만들어가다보니
    이제는 90여명 규모의 어엿한 기업이 되었습니다 ^_^
    저는 숟가락만 얹었지만요!ㅎㅎ

    진지하게 말씀하신 것은 아닐테지만...ㅎㅎ (저의 김칫국이겠지요..?)
    지금 백메가의 모든 채용은 마감되었습니다!
    아마도 2022년에는 새로운 채용 공고가 올라갈텐데,
    혹시나 추후 인연이 된다면 박상현님과 같은 좋은 분들을 동료로서 만나뵙고 싶습니당♥ 🤗 훗훗

    2021년 남은 시간도 평안하게 보내시구요~!
    2022년에는 더더욱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박상현님께 찾아오길 기원합니다 ^.^
    미리 해피뉴이열 입니닷!
  • 회원님의 사진 시벨리우스
    백메가님들! 정말 반갑습니다!
    해외 나가기 전까지는 백메가를 쭉 이용했었는데
    몇년만에 한국에 완전히 들어오게 되어 오랜만에 백메가를 찾아봤더니 반갑게도 그대로 계시네요!
    홈페이지도 더 멋있어지고 사업도 더 번창하신것 같아서 보기 좋습니다
    아마 제 정보는 백메가에 남아있지 않겠지만ㅋ 한국 들어가면 이번에도 가입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추신 :
    오늘 어머니께서 고객센터에 회유당하시어 얼떨결에 인터넷가입을 하셨는데
    백메가 덕분에 바로 취소할 수 있었습니다ㅜ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한국 가면 어머니댁 인터넷도 백메가에서 함께 바꿔드리겠습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시벨리우스어머낫~~!! 시벨리우스님!!^ㅁ^)//

    여기에도 글을 남겨주셨군요~~!! 반갑습니다~~♡

    몇년이라는 긴~긴~ 시간이 지났음에도!
    저희 백메가를 잊지 않고 다시 찾아와주신 거였다니...
    완전(!?!) 감동이에유~~!! 정말 감사합니다!!༼;´༎ຶ ۝ ༎ຶ༽


    해외생활 마무리도 잘~~ 하시기 바라구용~~!!
    그럼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한국에서 다시 뵈어유~♡

    언제든 불러주시면 기쁘게 달려와 맞이하겠슴돠~~!!
  • 회원님의 사진 시벨리우스
    @이루다넵 감사합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시벨리우스아유, 저야말로 감사합니다~~!!>ㅂ<bbb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구요~~!! 또 뵈어유~~♡
  • 회원님의 사진 mo****
    과하게 겸손한 것도 좀 거북스러울 때가 있는데
    백메가는 그러지 않고 자신감 있고 당당한 모습이 보기 좋네요
    게시판을 둘러봐도 전문적인 지식이 넘치는게 근거없는 자신감이 아니라 더더욱 믿음이 갑니다
    오늘 정보를 찾다가 어쩌다보니 백메가까지 흘러들어왔는데 오랜만에 재밌고 훌륭한 사이트 찾아서 기분이 참 좋습니다
    이번엔 정보만 얻고 갑니다만 나중에 인터넷 바꿀때 꼭 잊지 않고 들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mo****오! 안녕하세요 ^0^ mo님~~~!
    백메가 한아름이라고 합니다 ㅎㅎ~

    요기 깨알 자랑글을 읽어주셨군요~!
    당당한 모습이 mo님께 좋은 모습으로 비춰졌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제가 봐도 저희 백메가 동료들이 제반 지식을 쌓기 위해서 열심히 갈고 닦고 있거든요 (저도...? ^0^...  물...론입니다!)
    살포시 자랑을 하기는 했지만... mo님께서 이렇게 챡~ 알아봐주시니 넘넘 감사드립니다 ㅎㅎ
    칭찬은 백메가를 춤추게 합니다! 덩실덩실~ㅎㅎㅎㅎ

    물론 보내주신 믿음과 칭찬에 걸맞는 백메가가 되도록 앞으로도 부단히 노력하고 나아가겠습니다
    다시 찾아주실 때까지 좀 더 좋은 글과 정보로 무장하고(!) mo님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ㅡ^

    정말 정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꾸벅♥
  • 꿀팁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