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tb끼리 tv플러스 해지 문의
ㅇㅇ
2016-03-18
조회
5,698
댓글
1
안녕하세여
현재 온가족프리 결합중인데 온가족할인이 20년 정도 가능하다하여 온가족할인으로 옮길 예정입니다.
tb끼리 tv플러스 가입중이라 확인해보니 이 부가서비스를 쓸경우 명의자 폰 기간이 정지된다는 글을 봐서요.
tb끼리 tv플러스를 해지하려고 하는데 대리점에 가서 해지 가능한지 알려주세요.
혹시 티월드나 114로도 가능한지 알려주시구요.
수정
삭제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이수빈
2016-03-18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오호..! TB끼리 TV플러스(이하 TV플러스)에 대해
고민이 많으셨겠군요!?
일단 말씀해주신 것이 정확히 맞습니다~!
TB플러스 제도를 취하시는 순간,
대표명의자 분의 핸드폰 요금에서 매월 2,200원이 할인되지만..
반면에 가입년수가 정지되는 단점이 있어요.
허나 이 가입년수 정지는
"대표명의자분의 핸드폰" 1회선에 한정되어 적용된다는 점을
꼭! 참고해주셔야 하고요~
나중에 30년차 이상을 달성하시는 경우에는
어차피 더 이상 올라갈 고지(?)도 없는 셈이기 때문에
다시 TV플러스 제도를 취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그리고 TV플러스 제도의 해지는 티월드나 114가 아닌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106번)을 통해서 신청해주시면 문제없이
유선으로도 처리가 가능할 것이랍니다~~♡
어떤 의미인지 이해되셨나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질문 남겨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꾸벅! (--)(__)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인터넷 약정 문의드립니다
카****
1일 전
인터넷 약정 종료 예정 - 재가입 / 신규
나****
1일 전
인터넷 약정 종료 도래에 따른 상담
마****
1일 전
1
SK => LG 통신사 이동으로 인한 사은품 문의
거북****
1일 전
2
SK에서 스마트3 셋톱박스 → 애플TV 셋톱박스 3세대로 바꿀 수 있나요?
동****
1일 전
3
인터넷 가입 사기 당한거 같아요...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난감합니다.
dnfx****
1일 전
1
Sk약정만료 후 인터넷 설치
도****
1일 전
3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터넷 문의 드립니다.
모카모카****
1일 전
1
KT 인터넷으로 변경 + 알뜰폰 까지 통합이 가능한지?
권****
1일 전
1
안녕하세요. 약정 관련 질문드립니다.
덕****
1일 전
2
유플러스 약정 다되서 이동 고민중입니다.
마****
1일 전
4
Kt 재계약 문의
리****
1일 전
1
계약내용 알수있을까요?
슈****
2일 전
1
LG U+ 연장관련 문
고****
2일 전
1
KT에서 SK로
황****
2일 전
1
인터넷 변경 문의
he****
2일 전
1
가양동 구축아파트 인터넷 문의 (알뜰폰 결합 관련, 신규가입 vs KT패밀리)
tear****
2일 전
3
LG인터넷변경
kkl****
2일 전
1
Sk소호상품 문의드려요
한****
2일 전
2
결혼하여 분가예정인 집 인터넷
ㅁㄴㄴㅇ
2일 전
3
지난번 상담드렸는데 내용이 잘못 전달된 것 같아 다시 문의드립니다.
토****
2일 전
1
법인 인터넷 가입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하****
2일 전
1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384건
질문답변
136,557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오호..! TB끼리 TV플러스(이하 TV플러스)에 대해
고민이 많으셨겠군요!?
일단 말씀해주신 것이 정확히 맞습니다~!
TB플러스 제도를 취하시는 순간,
대표명의자 분의 핸드폰 요금에서 매월 2,200원이 할인되지만..
반면에 가입년수가 정지되는 단점이 있어요.
허나 이 가입년수 정지는
"대표명의자분의 핸드폰" 1회선에 한정되어 적용된다는 점을
꼭! 참고해주셔야 하고요~
나중에 30년차 이상을 달성하시는 경우에는
어차피 더 이상 올라갈 고지(?)도 없는 셈이기 때문에
다시 TV플러스 제도를 취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그리고 TV플러스 제도의 해지는 티월드나 114가 아닌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106번)을 통해서 신청해주시면 문제없이
유선으로도 처리가 가능할 것이랍니다~~♡
어떤 의미인지 이해되셨나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질문 남겨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꾸벅!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