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신규가입 통화 부탁드ㄹㅕ요~~
이윤재
2016-03-17
조회
2,542
댓글
1
황**(어머니) 미납요금있어서 신규개통이 안됐는데 이거 처리했다고 하시네요 신규가입 전화 다시 부탁드려요
010-9526-****
입니다~~
--
수정
삭제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이루다
2016-03-17
넵, 이윤재님~~ 또 반갑습니당!! ^ㅁ^)//
이제는 여러번 뵈어서 친근해졌을(?) 이루다입니다~☆
끄앙~~ 벌써 오늘도 하루가 다 저물었네요~~;;
즐건 저녁시간 보내고 계신지 궁금합니당~~^ㅁ^
인터넷 가입으로 백메가 게시판을
오늘만 해도 몇 씩 들러주시고 문의주시고 하느라
이래저래 바쁘게 보내셨을 것 같습니당~~ 호호홋^ㅇ^;;;
1)
이번에 역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앗 그리구 댓글을 바로 남겨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순차대로 답변드리다보니 늦어졌습니당... ㅠㅅㅠ)//
2)
대신 아까 이 문의글을 올려주셨을 떄
거의 실시간으로 저희 담당자분께 미리 요청드렸었는데요~!!
놀랍게도(?) 이미 통화가 완료되었다고 하시더라구용~~ㅎㅎ
3)
제가 따로 조회해보니.. 어머님 존함으로
KT 기가콤팩트 + OTV 10 으로 신청해주셨군요~!!
빠른 설치를 요청해주신 것도 확인되구요~~^ㅁ^bb
그럼 진행이 원활하게 잘~ 설치까지 마무리되고,
이후 폰결합도 잘 해주시기를 바라구용~~!!
또한 진행과정중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사소한 거라도 무엇이든지 다 문의해주세용~~^ㅁ^)//
언제든 게시판을 찾아주신다면
최대한 빠르게 달려와서(?) 안내드리릴께용~~☆
백메가를 믿고 딱!! 선택해주셔서 완전 싸랑합니다~♥
(저도 이만 시간이 되어서 퇴근하겠습니당~ 호호홋)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인터넷 약정 문의드립니다
카****
1일 전
인터넷 약정 종료 예정 - 재가입 / 신규
나****
1일 전
인터넷 약정 종료 도래에 따른 상담
마****
1일 전
1
SK => LG 통신사 이동으로 인한 사은품 문의
거북****
1일 전
2
SK에서 스마트3 셋톱박스 → 애플TV 셋톱박스 3세대로 바꿀 수 있나요?
동****
1일 전
3
인터넷 가입 사기 당한거 같아요...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난감합니다.
dnfx****
1일 전
1
Sk약정만료 후 인터넷 설치
도****
1일 전
3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터넷 문의 드립니다.
모카모카****
1일 전
1
KT 인터넷으로 변경 + 알뜰폰 까지 통합이 가능한지?
권****
1일 전
1
안녕하세요. 약정 관련 질문드립니다.
덕****
1일 전
2
유플러스 약정 다되서 이동 고민중입니다.
마****
1일 전
4
Kt 재계약 문의
리****
1일 전
1
계약내용 알수있을까요?
슈****
2일 전
1
LG U+ 연장관련 문
고****
2일 전
1
KT에서 SK로
황****
2일 전
1
인터넷 변경 문의
he****
2일 전
1
가양동 구축아파트 인터넷 문의 (알뜰폰 결합 관련, 신규가입 vs KT패밀리)
tear****
2일 전
3
LG인터넷변경
kkl****
2일 전
1
Sk소호상품 문의드려요
한****
2일 전
2
결혼하여 분가예정인 집 인터넷
ㅁㄴㄴㅇ
2일 전
3
지난번 상담드렸는데 내용이 잘못 전달된 것 같아 다시 문의드립니다.
토****
2일 전
1
법인 인터넷 가입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하****
2일 전
1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384건
질문답변
136,557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이제는 여러번 뵈어서 친근해졌을(?) 이루다입니다~☆
끄앙~~ 벌써 오늘도 하루가 다 저물었네요~~;;
즐건 저녁시간 보내고 계신지 궁금합니당~~^ㅁ^
인터넷 가입으로 백메가 게시판을
오늘만 해도 몇 씩 들러주시고 문의주시고 하느라
이래저래 바쁘게 보내셨을 것 같습니당~~ 호호홋^ㅇ^;;;
1)
이번에 역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앗 그리구 댓글을 바로 남겨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순차대로 답변드리다보니 늦어졌습니당... ㅠㅅㅠ)//
2)
대신 아까 이 문의글을 올려주셨을 떄
거의 실시간으로 저희 담당자분께 미리 요청드렸었는데요~!!
놀랍게도(?) 이미 통화가 완료되었다고 하시더라구용~~ㅎㅎ
3)
제가 따로 조회해보니.. 어머님 존함으로
KT 기가콤팩트 + OTV 10 으로 신청해주셨군요~!!
빠른 설치를 요청해주신 것도 확인되구요~~^ㅁ^bb
그럼 진행이 원활하게 잘~ 설치까지 마무리되고,
이후 폰결합도 잘 해주시기를 바라구용~~!!
또한 진행과정중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사소한 거라도 무엇이든지 다 문의해주세용~~^ㅁ^)//
언제든 게시판을 찾아주신다면
최대한 빠르게 달려와서(?) 안내드리릴께용~~☆
백메가를 믿고 딱!! 선택해주셔서 완전 싸랑합니다~♥
(저도 이만 시간이 되어서 퇴근하겠습니당~ 호호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