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기가라이트 컴터모델
지우
2016-03-15
조회
3,074
댓글
1
집에 노트북사용중이고
모델명은 NT900X3F-K54S입니다. 기가라이트 써도될까요? KT입니다
2013년9월제조이네요
수정
삭제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이수빈
2016-03-15
지우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
오호! 삼성 아티브북 NT900X3F-K54S 기종을 보유하고 계시군요~?
이 녀석(?)은 인텔 아이비브릿지 저전력 CPU를 탑재한 기종이고요~
이 정도 모델에서 기가비트급 LAN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는 없답니다~! 호호 ♡
다만.. 안타까운 점은 유선랜의 경우에만
기가급 인터넷을 지원하고 있다는 점이고요~
무선랜(와이파이)의 경우에는 802.11 a/b/g/n 규격까지만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무선연결을 통해서는 온전한 기가급 속도를 만끽하기에는 무리가 있어요 ㅠ
(무선 802.11ac규격을 지원해야 기가급 와이파이 실현이 가능하거든요!)
해당 노트북 자체가 워낙 슬림하게 나온 기종이라
노트북 본체 단자에는 유선랜을 연결하는 단자가 따로 없을테고요~
구입당시 유선랜 젠더를 따로 지급받으셨을 거에요(검은색입니다).
그 젠더를 통해서 유선으로 랜케이블을 연결해야만
기가급 속도가 발휘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시겠어요~?
제가 최~대한 쉽게 설명드리려고 했는데, 와 닿을 수 있는 설명이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질문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꾸벅! (--)(__)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SKB와 알뜰폰 결합 질문드립니다
고****
47분 전
인터넷 약정 문의드립니다
카****
1일 전
인터넷 약정 종료 예정 - 재가입 / 신규
나****
1일 전
인터넷 약정 종료 도래에 따른 상담
마****
1일 전
1
SK => LG 통신사 이동으로 인한 사은품 문의
거북****
1일 전
2
SK에서 스마트3 셋톱박스 → 애플TV 셋톱박스 3세대로 바꿀 수 있나요?
동****
1일 전
3
인터넷 가입 사기 당한거 같아요...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난감합니다.
dnfx****
1일 전
1
Sk약정만료 후 인터넷 설치
도****
1일 전
3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터넷 문의 드립니다.
모카모카****
1일 전
1
KT 인터넷으로 변경 + 알뜰폰 까지 통합이 가능한지?
권****
1일 전
1
안녕하세요. 약정 관련 질문드립니다.
덕****
1일 전
2
유플러스 약정 다되서 이동 고민중입니다.
마****
1일 전
4
Kt 재계약 문의
리****
1일 전
1
계약내용 알수있을까요?
슈****
2일 전
1
LG U+ 연장관련 문
고****
2일 전
1
KT에서 SK로
황****
2일 전
1
인터넷 변경 문의
he****
2일 전
1
가양동 구축아파트 인터넷 문의 (알뜰폰 결합 관련, 신규가입 vs KT패밀리)
tear****
2일 전
3
LG인터넷변경
kkl****
2일 전
1
Sk소호상품 문의드려요
한****
2일 전
2
결혼하여 분가예정인 집 인터넷
ㅁㄴㄴㅇ
2일 전
3
지난번 상담드렸는데 내용이 잘못 전달된 것 같아 다시 문의드립니다.
토****
2일 전
1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385건
질문답변
136,558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저는 백메가의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
오호! 삼성 아티브북 NT900X3F-K54S 기종을 보유하고 계시군요~?
이 녀석(?)은 인텔 아이비브릿지 저전력 CPU를 탑재한 기종이고요~
이 정도 모델에서 기가비트급 LAN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는 없답니다~! 호호 ♡
다만.. 안타까운 점은 유선랜의 경우에만
기가급 인터넷을 지원하고 있다는 점이고요~
무선랜(와이파이)의 경우에는 802.11 a/b/g/n 규격까지만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무선연결을 통해서는 온전한 기가급 속도를 만끽하기에는 무리가 있어요 ㅠ
(무선 802.11ac규격을 지원해야 기가급 와이파이 실현이 가능하거든요!)
해당 노트북 자체가 워낙 슬림하게 나온 기종이라
노트북 본체 단자에는 유선랜을 연결하는 단자가 따로 없을테고요~
구입당시 유선랜 젠더를 따로 지급받으셨을 거에요(검은색입니다).
그 젠더를 통해서 유선으로 랜케이블을 연결해야만
기가급 속도가 발휘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시겠어요~?
제가 최~대한 쉽게 설명드리려고 했는데, 와 닿을 수 있는 설명이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질문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꾸벅!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