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요
윤군
2016-03-15
조회
3,715
댓글
1
kt 사용하다가 3월초에 백메가 통해서 sk인터넷 티비 변경했는데요 kt쪽에서 장비 회수해가는데 모뎀만가져가고 위성안테나는 안가져 간다고 띠어서 버리던지 고물상에 팔던지 하라네요 원래그런건가요??
수정
삭제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한아름
2016-03-15
안녕하세요 ^ㅇ^* 윤군님~!!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오홍 ^ㅡ^ 3월초에 백메가에서 신청해주시고, 개통을 완료받으셨군용!
믿고 가입해주셔서 넘넘 감사드립니다~♥
혹시 사용하시는 데에 불편함은 없으신가요~? ^^
헉... 그런데 KT에서 위성접시를 회수하지 않았군용....
보통 그 위성접시를 해지시 철거 안해줍니다!
향후 재사용이 가능하기에 철거를 잘 안하더라구용 ^^;
그런데 KT 에서는 고물상에 팔아버리라고 안내를 하다니... 아예 쓸모가 없어서 방치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
그러나 혹시라도 괜히 떨어지면(낙하하면) 문제가 생실 수도 있으니...
꼬옥! 철거하는게 낫겠습니다~~!! ^^
스카이라이프는 민원제기하면 철거해주는데요~
아마도 KT 스카이라이프 또한 민원제기를 강력하게 요청하신다면 철거해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KT 본사 100 번으로 전화하셔서 "접시 떼어가주세요~~~!!" 라고 말씀해주세요~
요청이 받아들여진다면 며칠내로 기사님께서 방문하셔서 철거하실 거에용! ^^
사용하시다가 또 궁금하신 사항이 생기시거나, 문제가 발생한다면~
바로 백메가 게시판으로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당 ^ㅡ^
할수 있는 이상으로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리겠습니당~♥
감사합니다! 윤군님~ ♡\(´▽ `)ノ♡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SKB와 알뜰폰 결합 질문드립니다
고****
48분 전
인터넷 약정 문의드립니다
카****
1일 전
인터넷 약정 종료 예정 - 재가입 / 신규
나****
1일 전
인터넷 약정 종료 도래에 따른 상담
마****
1일 전
1
SK => LG 통신사 이동으로 인한 사은품 문의
거북****
1일 전
2
SK에서 스마트3 셋톱박스 → 애플TV 셋톱박스 3세대로 바꿀 수 있나요?
동****
1일 전
3
인터넷 가입 사기 당한거 같아요...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난감합니다.
dnfx****
1일 전
1
Sk약정만료 후 인터넷 설치
도****
1일 전
3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터넷 문의 드립니다.
모카모카****
1일 전
1
KT 인터넷으로 변경 + 알뜰폰 까지 통합이 가능한지?
권****
1일 전
1
안녕하세요. 약정 관련 질문드립니다.
덕****
1일 전
2
유플러스 약정 다되서 이동 고민중입니다.
마****
1일 전
4
Kt 재계약 문의
리****
1일 전
1
계약내용 알수있을까요?
슈****
2일 전
1
LG U+ 연장관련 문
고****
2일 전
1
KT에서 SK로
황****
2일 전
1
인터넷 변경 문의
he****
2일 전
1
가양동 구축아파트 인터넷 문의 (알뜰폰 결합 관련, 신규가입 vs KT패밀리)
tear****
2일 전
3
LG인터넷변경
kkl****
2일 전
1
Sk소호상품 문의드려요
한****
2일 전
2
결혼하여 분가예정인 집 인터넷
ㅁㄴㄴㅇ
2일 전
3
지난번 상담드렸는데 내용이 잘못 전달된 것 같아 다시 문의드립니다.
토****
2일 전
1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385건
질문답변
136,558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오홍 ^ㅡ^ 3월초에 백메가에서 신청해주시고, 개통을 완료받으셨군용!
믿고 가입해주셔서 넘넘 감사드립니다~♥
혹시 사용하시는 데에 불편함은 없으신가요~? ^^
헉... 그런데 KT에서 위성접시를 회수하지 않았군용....
보통 그 위성접시를 해지시 철거 안해줍니다!
향후 재사용이 가능하기에 철거를 잘 안하더라구용 ^^;
그런데 KT 에서는 고물상에 팔아버리라고 안내를 하다니... 아예 쓸모가 없어서 방치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
그러나 혹시라도 괜히 떨어지면(낙하하면) 문제가 생실 수도 있으니...
꼬옥! 철거하는게 낫겠습니다~~!! ^^
스카이라이프는 민원제기하면 철거해주는데요~
아마도 KT 스카이라이프 또한 민원제기를 강력하게 요청하신다면 철거해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KT 본사 100 번으로 전화하셔서 "접시 떼어가주세요~~~!!" 라고 말씀해주세요~
요청이 받아들여진다면 며칠내로 기사님께서 방문하셔서 철거하실 거에용! ^^
사용하시다가 또 궁금하신 사항이 생기시거나, 문제가 발생한다면~
바로 백메가 게시판으로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당 ^ㅡ^
할수 있는 이상으로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리겠습니당~♥
감사합니다! 윤군님~ ♡\(´▽ `)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