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회사
님의 글
기업용 인터넷+인터넷전화도 개통가능한가요?
회사
2016년 03월 11일 10:42
댓글:
1
조회:
1,180
현재 유플러스 회선 사용하고 있는데요.
SK나 KT중 좋은 조건으로 옮기고 싶습니다.
인터넷회선과 회사전화회선은 20~25개회선 정도를 사용하려 합니다.
견적좀 부탁드릴게요~
목록
수정
삭제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이현아
16년 03월 11일, 11시
회사(!)님, 안녕하세요~! 믿고 하는 백메가 이현아라고 합니다^^
우선 저희 백메가에 관심 가져주시고 문의글까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네! 회사에서 사용하실 상품이라면 기업형 (비즈상품)으로 가입하셔야 할 것이고요~
다만, 기업용 인터넷은 가정용 일반인터넷과 아예 달라서, 전담 상담원이 별도로 있답니다~^^b
해서,
010-0000-****
형태로 댓글로 핸드폰 번호를 남겨주시면,
기업용 전담 상담원분을 통해서 최대한 빠르게 바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 형태로 전화번호를 몽땅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됩니다~ 호호♡)
앗 참고로.. 가정형 일반인터넷 가입과 달리, 기업형은 정형화 되지 않은 상품인데다가
현장 실측을 요구하는 부분 때문에 빠른 설치가 어려울 수 있답니다~!
일단은 해상 상품 진행이 가능한지부터가 핵심이 될테고요~^^;;
실제 설치가 가능한지 여부 역시, 실사팀 기사님 방문시 100% 정확하게 알 수 있는 부분이죠!
(진행이 된다면, 약 7~10일 정도의 여유기간이 필요하다는 점도 참고해주시면 좋겠네요~^^)
기업용 상품은 게시판 상담을 지원하고 있지 않은지라...
일단은 게시판으로는 이렇게밖에 안내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ㅠㅠ (흑흑)
대신 전문 상담원이 유선을 통해서 안내드릴 것이오니 꼭 전화번호 남겨주시기 바라고요~!
설사 백메가를 통해 개통하지 않으셔도 절대 삐지거나(?) 속상해 하지 않을 것이오니
통화하시면서 궁금하신 점들 다 시원하게 해소하셨으면 합니다! 헤헷^^b
그럼 즐겁고 기분 좋은 금요일, 뜨겁게 불타는 금요일 보내시기를 바라고요~!
소중한 문의글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뿅)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0,211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2,157
가입 상담 요청 드립니다.
바가지
4시간 전
8
다가구 주택 인터넷 가입문의
G2
1일 전
10
TV+인터넷 가입 문의드립니다
hm
1일 전
19
약정 만료, 재약정 혹은 번호이동?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
1
2ni
1일 전
27
KT 장기고객
thedream****
1일 전
16
문의 드려요~
쭈니맘
1일 전
12
인터넷(100mb) +tv(기본) 가입 문의 드립니다.
이상호
1일 전
15
인터넷 가입 문의 드립니다
공작
1일 전
31
인터넷 가입 문의합니다
woo
1일 전
23
인터넷 가입 문의드립니다.
피로누적
1일 전
31
KT약정만료 후 타사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
zap****
1일 전
35
인터넷 설치 문의 드립니다.
ha****
1일 전
22
기본TV+인터넷100메가 신규 상담
나우
1일 전
24
KT 3년 약정 종료 후 재약정 or 타사 이동 문의드립니다.
하루
1일 전
44
KT 인터넷 사설 공유기 관련 문의 드립니다
1
Juuuuune
1일 전
36
인터넷 이중가입 도와주세요 ㅠㅠㅠ
1
농농
1일 전
50
KT에서 SK로 변경 고민중입니다.
1
gunho****
1일 전
49
1년 인터넷
2
Sh1208
1일 전
49
유플러스 재약정 문의
1
니음니음
1일 전
51
인터넷 가입 문의드립니다
1
류지홍
1일 전
58
인터넷 가입 대칭 확인
1
미노
2일 전
48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알면 득이 되는 인터넷끼리 결합 (일명 패밀리 제도)
235
조회 73,865
인터넷가입 스팸전화 차단방법
91
조회 225,261
인터넷 + 휴대폰 결합은 필수! [ver2.0]
243
조회 116,018
주간 인기글
인터넷+티비 9개월마다 교체..사기 맞나요?
11
계약기간 만료로 인해 새로 가입하려 합니다.
11
약정만료로 인한 타사이동
11
3년 약정 끝나고 문의드립니다.
9
약정 만료 인터넷 이전 계획
9
대표 운영자의 인사말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995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우선 저희 백메가에 관심 가져주시고 문의글까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네! 회사에서 사용하실 상품이라면 기업형 (비즈상품)으로 가입하셔야 할 것이고요~
다만, 기업용 인터넷은 가정용 일반인터넷과 아예 달라서, 전담 상담원이 별도로 있답니다~^^b
해서, 010-0000-**** 형태로 댓글로 핸드폰 번호를 남겨주시면,
기업용 전담 상담원분을 통해서 최대한 빠르게 바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 형태로 전화번호를 몽땅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됩니다~ 호호♡)
앗 참고로.. 가정형 일반인터넷 가입과 달리, 기업형은 정형화 되지 않은 상품인데다가
현장 실측을 요구하는 부분 때문에 빠른 설치가 어려울 수 있답니다~!
일단은 해상 상품 진행이 가능한지부터가 핵심이 될테고요~^^;;
실제 설치가 가능한지 여부 역시, 실사팀 기사님 방문시 100% 정확하게 알 수 있는 부분이죠!
(진행이 된다면, 약 7~10일 정도의 여유기간이 필요하다는 점도 참고해주시면 좋겠네요~^^)
기업용 상품은 게시판 상담을 지원하고 있지 않은지라...
일단은 게시판으로는 이렇게밖에 안내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ㅠㅠ (흑흑)
대신 전문 상담원이 유선을 통해서 안내드릴 것이오니 꼭 전화번호 남겨주시기 바라고요~!
설사 백메가를 통해 개통하지 않으셔도 절대 삐지거나(?) 속상해 하지 않을 것이오니
통화하시면서 궁금하신 점들 다 시원하게 해소하셨으면 합니다! 헤헷^^b
그럼 즐겁고 기분 좋은 금요일, 뜨겁게 불타는 금요일 보내시기를 바라고요~!
소중한 문의글 남겨주셔서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