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기존 1년 사용후 해지시 1년 후를 언제로 봐야하나요?
라라랏
2016-03-10
조회
2,947
댓글
1
가입을 15.3.25일에 했습니다.
1년후 해지이면 3.25일에 해지하고, 새로운 인터넷을 달면 되나요?
아니면 3.24일 이나 3.26일로 해야 하나요?
수정
삭제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곽은정
2016-03-10
안녕하세요, 라라랏님~?!
백메가 상담원 곽은정입니다^0^
1. 먼저, 인터넷 가입을 "2015/03/25" 에 하셨다면
해지일은 사용기간이 366일이 될 때 하셔야합니다~~!
(혹시나 깜빡해서 요금이 연체 또는 미납된적이 있다면
그만큼의 사용기간이 더 늘어나기 때문이죠^^;;)
앗! 그런데.. 라라랏님께서 1년 후에 인터넷 통신사를
갈아타시려는(?) 특별한 이유가 있으신가요~?
예전과 달리 요즘에는 1년마다 통신사를 갈아타는 것이
큰 메리트가 없어졌거든요ㅠ
(갈아타는 것이 오히려 손해일 수가 있어요;;;)
따라서~! 가족분들이 같은 통신사를 3회선이상 사용하여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면 해당 통신사에 맞춰 이동하는 것이 이득이지만,
그렇지 않다면 3년약정 기간내내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ㅎㅎ
그러므로 타통신사에 결합할 핸드폰이 3회선이상 없거나
현재 핸드폰 결합으로 요금할인을 받고 계시다면
가입한지 1년이 지난 후에 해지하시기보다는
"해지신공"을 통해 요금할인과 사은품을 조금 취득하시면 좋을 것입니다^0^
[ 해지신공이란..? ]
해지할 마음이 없어도 통신사의 해지부서에 전화해서
해지를 하려고 생각중이다~라고 말씀하시는 거랍니다ㅎㅎ
이렇게 해서 상담원과 밀당(?)하여 요금할인과 사은품 혜택을 받으실 수도 있어요^^
아래 링크주소를 통해 내용을 참고하시면 더 이해가 쏙쏙! 되실겁니당
- (╭☞• o• )╭☞ 해지신공 참고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8
2. 타통신사에 결합할 가족분들의 핸드폰이 3회선있다면
인터넷도 그에 맞춰 이동하는 것이 이득일 것입니다~!
(아마 사은품 혜택으로 위약금을 상쇄할 수 있을테고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까요ㅎㅎ)
다만, 여기에서 주의하실(?) 점은
가입한지 만 1년이 지난 시점에 위약금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만 1년이 지나기 전후의 해지위약금 차이가 있기 때문이죠~!!
(만 1년이 지났을 때 위약금이 그나마 낮습니다)
따라서~! 꼭 만 1년이 지난 후, 위약금을 확인해보신 다음에
이동하실 통신사의 월요금과 사은품 편익을 비교해보시고,
이동하는 것이 이득이라면 그때 통신사를 옮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라라랏님의 궁금증이 조금이나마 해소되었길 바라며,
혹시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편하게 댓글 남겨주세용^0^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ノ♡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SKB와 알뜰폰 결합 질문드립니다
고****
2시간 전
인터넷 약정 문의드립니다
카****
1일 전
인터넷 약정 종료 예정 - 재가입 / 신규
나****
1일 전
인터넷 약정 종료 도래에 따른 상담
마****
1일 전
1
SK => LG 통신사 이동으로 인한 사은품 문의
거북****
1일 전
2
SK에서 스마트3 셋톱박스 → 애플TV 셋톱박스 3세대로 바꿀 수 있나요?
동****
1일 전
3
인터넷 가입 사기 당한거 같아요...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난감합니다.
dnfx****
1일 전
1
Sk약정만료 후 인터넷 설치
도****
1일 전
3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터넷 문의 드립니다.
모카모카****
1일 전
1
KT 인터넷으로 변경 + 알뜰폰 까지 통합이 가능한지?
권****
1일 전
1
안녕하세요. 약정 관련 질문드립니다.
덕****
1일 전
2
유플러스 약정 다되서 이동 고민중입니다.
마****
1일 전
4
Kt 재계약 문의
리****
1일 전
1
계약내용 알수있을까요?
슈****
2일 전
1
LG U+ 연장관련 문
고****
2일 전
1
KT에서 SK로
황****
2일 전
1
인터넷 변경 문의
he****
2일 전
1
가양동 구축아파트 인터넷 문의 (알뜰폰 결합 관련, 신규가입 vs KT패밀리)
tear****
2일 전
3
LG인터넷변경
kkl****
2일 전
1
Sk소호상품 문의드려요
한****
2일 전
2
결혼하여 분가예정인 집 인터넷
ㅁㄴㄴㅇ
2일 전
3
지난번 상담드렸는데 내용이 잘못 전달된 것 같아 다시 문의드립니다.
토****
2일 전
1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389건
질문답변
136,558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백메가 상담원 곽은정입니다^0^
1. 먼저, 인터넷 가입을 "2015/03/25" 에 하셨다면
해지일은 사용기간이 366일이 될 때 하셔야합니다~~!
(혹시나 깜빡해서 요금이 연체 또는 미납된적이 있다면
그만큼의 사용기간이 더 늘어나기 때문이죠^^;;)
앗! 그런데.. 라라랏님께서 1년 후에 인터넷 통신사를
갈아타시려는(?) 특별한 이유가 있으신가요~?
예전과 달리 요즘에는 1년마다 통신사를 갈아타는 것이
큰 메리트가 없어졌거든요ㅠ
(갈아타는 것이 오히려 손해일 수가 있어요;;;)
따라서~! 가족분들이 같은 통신사를 3회선이상 사용하여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면 해당 통신사에 맞춰 이동하는 것이 이득이지만,
그렇지 않다면 3년약정 기간내내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ㅎㅎ
그러므로 타통신사에 결합할 핸드폰이 3회선이상 없거나
현재 핸드폰 결합으로 요금할인을 받고 계시다면
가입한지 1년이 지난 후에 해지하시기보다는
"해지신공"을 통해 요금할인과 사은품을 조금 취득하시면 좋을 것입니다^0^
[ 해지신공이란..? ]
해지할 마음이 없어도 통신사의 해지부서에 전화해서
해지를 하려고 생각중이다~라고 말씀하시는 거랍니다ㅎㅎ
이렇게 해서 상담원과 밀당(?)하여 요금할인과 사은품 혜택을 받으실 수도 있어요^^
아래 링크주소를 통해 내용을 참고하시면 더 이해가 쏙쏙! 되실겁니당
- (╭☞• o• )╭☞ 해지신공 참고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8
2. 타통신사에 결합할 가족분들의 핸드폰이 3회선있다면
인터넷도 그에 맞춰 이동하는 것이 이득일 것입니다~!
(아마 사은품 혜택으로 위약금을 상쇄할 수 있을테고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까요ㅎㅎ)
다만, 여기에서 주의하실(?) 점은
가입한지 만 1년이 지난 시점에 위약금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만 1년이 지나기 전후의 해지위약금 차이가 있기 때문이죠~!!
(만 1년이 지났을 때 위약금이 그나마 낮습니다)
따라서~! 꼭 만 1년이 지난 후, 위약금을 확인해보신 다음에
이동하실 통신사의 월요금과 사은품 편익을 비교해보시고,
이동하는 것이 이득이라면 그때 통신사를 옮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라라랏님의 궁금증이 조금이나마 해소되었길 바라며,
혹시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편하게 댓글 남겨주세용^0^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