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관악구 원룸에서 쓸쓸하게 살고 있는, 태어나서 인터넷을 신청해본 적이 없는 청년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이번에 인터넷을 신청해 보려고 합니다. 본가에서 KT를 쓰고 있기 때문에 원룸에서도 KT를 쓰면 좋겠다 싶어서 이리저리 알아보고 있습니다. TV나 뭐 다른건 필요없고 일반 인터넷이 필요한 상황인데요. 자세한 설명을 드리면,
우선 원룸에는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케이블 방송쪽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는데, 이게 속도가 느리고 손실률이라고 해야 할지 신뢰성이 없는 통신을 자꾸 해가지고... 그래서 일단 건물 관리인에게 물어본 결과 타 업체로 바꾸려면 바꿔도 된다고 허락은 받긴 받았거든요.(관리비는 안빼준다고 하는군요) 그럼 이제 질문이 좀 있습니다.
1. KT 인터넷을 신청해서 교체해도 관리비는 그대로 나가니까, 기왕 이렇게 된거 케이블 인터넷도 놓치고 싶지 않습니다.
KT를 새로 사용하면서 기존 인터넷도 사용할 수 있을까요? 옆집 전봇대에서 끌어온다거나...
벽에서 하나 선 더 꺼내면 제일 좋은데, 쓰고 보니까 그건 여기가 아니라 원룸 관리인한테 이야기해야 할거 같기도 하네요 뭐 어쨌든 알고 계신게 있으면 알려주세요. 마음의 준비는 되어 있기 때문에 HCN을 떠나보낼 수 있습니다........
2. 혹시 개인이 IP두 개, 그러니까 KT 인터넷 2회선을 신청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나요? 이러면 뭐 할인률이 더 커지는지 궁금합니다. 마침 또 제가 휴대폰 통신사가 KT인데, 뭐 KT 일반인터넷 2회선 + KT휴대폰 1회선 해서 묶으면 인터넷이 22000 * 2가 아니라, 15000 * 2가 된다거나 하는, 뭐 그런 식의 놀라운 할인 방법이 있을까요? 만약 그렇게 되면 대충 월 요금이 얼마나 나올까요?
그리고 만약 2회선 신청하면 기사님이 벽에서 선 두개를 꺼내주시는지도 궁금합니다.
3. 본가에서도 KT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뭐 가족할인 이런게 될거 같은데, 찾아봐도 뭔소린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더 싸지는건데 이게 어떤 식으로 싸지는건가요?
쓰고 보니까 꼼꼼한 질문이 아니라 뭔가 말도안되는 질문을 많이 한거 같은데, 하여간 고생 많으십니다.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