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TV 추가 신청
용용
2016-03-08
조회
2,771
댓글
3
작년에 신청 잘해서 아주 잘쓰고 있습니다. ^^
추가로 TV 1대 셋탑 신청하고싶은데 그냥 KT에 신청하면 되는건가요?
목록
질문하기
3
개의 댓글
운영진
한아름
2016-03-08
앗 ^ㅡ^* 용용님~~~!! 안녕하세요! 저번에 안내 도와드렸던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다시 찾아주셔서 반갑습니당! ♥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오! 그리고 KT로 추가 TV 1회선 신청하실 예정이시군요 ^ㅡ^*
그렇다면 본사로 바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기존에 KT IPTV를 사용하고 계셨다면, 추가 IPTV에 대한 요금은 대략 2/3 정도로 줄어든답니다!
UHD OTV 10 기준으로 9,900원, 일반 OTV 10 기준으로는 8,800원이지요 ^^*
아마도 설치비가 15,400원 ~ 26,400원 정도로 부과될텐데요~
이는 KT 측으로 밀당(?)을 요청하시면 좋겠습니다 ^ㅡ^*
해지안하고 계속 사용할테니 셋톱 설치비를 면제해달라!! 이렇게 말이죵~
밑져야 본전(?)이니 꼭 한번 말씀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아참! KT 본사 전화번호는 100번 입니다!
오늘은 이제 곧 상담시간이 종료되오니, 내일 중으로 전화해보시면 좋겠네용 ^^*
추가적으로 더 궁금하신 사항 있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ㅡ^* 용용님!
그리고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 `)ノ♡
답글 달기
진상이네
2016-03-08
밀땅 좋아하시네... 수준하고는.
답글 달기
운영진
한아름
2016-03-09
@진상이네
앗! ^ㅇ^; 고객님~
저의 세련되지 못한 표현이 기분이 많이 편찮으셨군요...!
에고.... 불편한 마음 갖으시게 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
최근 인터넷 통신사에서 "설치기사님 처우 개선"을 목적으로
설치비를 다시 부과하고 있기 시작했거든용~
그런데 통신사에서 막대한 영업이익을 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설치기사님의 처우 문제를 고객님 문제로 돌리려는 듯한 태도에
약간의 의구심이 들 수 밖에 없어서용 ㅠㅠ...
따라서 설치비 부과에 대한 "밀당(^ㅇ^;;)"은
블랙 컨슈머 (비양심적 소비자)의 행동이 아니라고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당~
물론 절대 강력하고 완곡하게 요청하시는 것이 아니라,
"면제해주시면 안될까요~? 다른 통신사도 고민중이에요~"라는 완화된 표현을 써서 말이죵! ^-^
(상담원 분들도 많이 힘드실테니... ㅠㅠ~)
제가 조금 더 상황을 설명 드리고, 또 더 나은 표현을 써야했는데....
고객님의 말씀에 많은 생각과 반성을 하게 됩니다...
좋은 말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ㅡ^*
앞으로 더 나은 백메가 직원들이 되도록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백메가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케이티 약정만료
cap****
55분 전
재약정은 본사로만 가능하나요?
W****
1시간 전
SKB와 알뜰폰 결합 질문드립니다
고****
4시간 전
인터넷 약정 문의드립니다
카****
1일 전
인터넷 약정 종료 예정 - 재가입 / 신규
나****
1일 전
인터넷 약정 종료 도래에 따른 상담
마****
1일 전
1
SK => LG 통신사 이동으로 인한 사은품 문의
거북****
1일 전
3
SK에서 스마트3 셋톱박스 → 애플TV 셋톱박스 3세대로 바꿀 수 있나요?
동****
1일 전
3
인터넷 가입 사기 당한거 같아요...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난감합니다.
dnfx****
1일 전
1
Sk약정만료 후 인터넷 설치
도****
1일 전
3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터넷 문의 드립니다.
모카모카****
1일 전
1
KT 인터넷으로 변경 + 알뜰폰 까지 통합이 가능한지?
권****
1일 전
1
안녕하세요. 약정 관련 질문드립니다.
덕****
1일 전
3
유플러스 약정 다되서 이동 고민중입니다.
마****
1일 전
5
Kt 재계약 문의
리****
1일 전
1
계약내용 알수있을까요?
슈****
2일 전
1
LG U+ 연장관련 문
고****
2일 전
1
KT에서 SK로
황****
2일 전
1
인터넷 변경 문의
he****
2일 전
1
가양동 구축아파트 인터넷 문의 (알뜰폰 결합 관련, 신규가입 vs KT패밀리)
tear****
2일 전
3
LG인터넷변경
kkl****
2일 전
1
Sk소호상품 문의드려요
한****
2일 전
2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393건
질문답변
136,560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다시 찾아주셔서 반갑습니당! ♥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오! 그리고 KT로 추가 TV 1회선 신청하실 예정이시군요 ^ㅡ^*
그렇다면 본사로 바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기존에 KT IPTV를 사용하고 계셨다면, 추가 IPTV에 대한 요금은 대략 2/3 정도로 줄어든답니다!
UHD OTV 10 기준으로 9,900원, 일반 OTV 10 기준으로는 8,800원이지요 ^^*
아마도 설치비가 15,400원 ~ 26,400원 정도로 부과될텐데요~
이는 KT 측으로 밀당(?)을 요청하시면 좋겠습니다 ^ㅡ^*
해지안하고 계속 사용할테니 셋톱 설치비를 면제해달라!! 이렇게 말이죵~
밑져야 본전(?)이니 꼭 한번 말씀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아참! KT 본사 전화번호는 100번 입니다!
오늘은 이제 곧 상담시간이 종료되오니, 내일 중으로 전화해보시면 좋겠네용 ^^*
추가적으로 더 궁금하신 사항 있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ㅡ^* 용용님!
그리고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 `)ノ♡
저의 세련되지 못한 표현이 기분이 많이 편찮으셨군요...!
에고.... 불편한 마음 갖으시게 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
최근 인터넷 통신사에서 "설치기사님 처우 개선"을 목적으로
설치비를 다시 부과하고 있기 시작했거든용~
그런데 통신사에서 막대한 영업이익을 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설치기사님의 처우 문제를 고객님 문제로 돌리려는 듯한 태도에
약간의 의구심이 들 수 밖에 없어서용 ㅠㅠ...
따라서 설치비 부과에 대한 "밀당(^ㅇ^;;)"은
블랙 컨슈머 (비양심적 소비자)의 행동이 아니라고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당~
물론 절대 강력하고 완곡하게 요청하시는 것이 아니라,
"면제해주시면 안될까요~? 다른 통신사도 고민중이에요~"라는 완화된 표현을 써서 말이죵! ^-^
(상담원 분들도 많이 힘드실테니... ㅠㅠ~)
제가 조금 더 상황을 설명 드리고, 또 더 나은 표현을 써야했는데....
고객님의 말씀에 많은 생각과 반성을 하게 됩니다...
좋은 말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ㅡ^*
앞으로 더 나은 백메가 직원들이 되도록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백메가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