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제이키키
님의 글
오전에 kt인터넷 + tv가입관련해서 전화했었는데
제이키키
2016년 03월 03일 17:14
댓글:
1
조회:
1,026
02 나 070 으로 전화오고 그담 설치기사 전화온다더니 아무것도 없는데 그냥 마냥 기다려야 하는건가요?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이현아
16년 03월 03일, 18시
제이키키님~! 저는 믿고 하는 백메가 이현아라고 합니다!
우선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 가입신청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앗. 현재 스케쥴러 전화가 오지 않아서 마냥 기다리고 계신 상황이신가보네요~ㅠㅠ
그렇다면 바로 가입해주신 존함과 휴대폰번호 (뒷자리 4개)를 알려주시겠어요?
고객님 정보를 알아야 저희가 바로 조회해보고, 얼마나 진행중인지 전달해드릴 수가 있답니다~
물론, 더욱 빠른 진행을 위해 저희가 별도로 본사 상부로 설치독촉도 넣을 것이고요~!
그런데 혹시 가입관련해서 전화를 오늘 오전에 주셨다고 하셔서....
만약 오늘 가입진행을 해주신 것이라면, 설치기사님 전화는 바로 오늘 오지 않는답니다ㅠㅠ
특히나 KT는 보통 기사님께서 개통가능한 날 당일에 전화를 주시기 때문에
다른 통신사보다 스케쥴러 연락이 더 늦을 가능성이 높지요!^^;;
그리고 가입후 개통이 바로 다음날 되는 경우는, 정말 운이 좋은 케이스에 해당하고요~
보통은 최소 이틀~사흘은 걸린다고 보시는 것이 적당하답니다!
게다가 신학기, 이사철과 겹치거나, 공휴일 다음이거나,
혹은 해당 설치지역 기사님의 설치건이 많이 누적된 경우라면 설치지연 가능성이 농후하고요..ㅠㅠ
벼.. 변명이 아니오라... 혹시라도 오늘 가입해주신 것이면
바로 개통이 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양해해주셨으면 해서 드리는 말씀이고요.. 흑흑
설치자체가 늦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면 저희가 직접 핸들링할 수 없는 부분이긴 하지만,
(본사 개통허가가 난 후의 모든 일정은, 해당 설치점 "기사님 스케줄"에 그 운명이 달려있지요ㅠㅠ)
어떻게든! 최선을 다해서 더 빠른 진행 및 개통이 될 수있게 저희도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설치일정에 차질을 빚어 불편 끼쳐드렸다면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 올리고요~ㅠㅠ
그럼 가입해주신 정보를 꼭! 여기에 댓글로 남겨주시면 완전 감사하겠습니다~!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0,429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01
김사라
12.01.30
572,523
부모님댁 인터넷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맥스웰
1일 전
12
3년 약정 금일 끝나서 인터넷 추천 부탁드립니다.
순간미학
1일 전
12
KT 재약정 또는 LG신규 문의
안속아
1일 전
14
KT신규가입
ㅇㅈㅌ
1일 전
13
SK인터넷 + 애플TV 문의
MAQUIA
1일 전
18
인터넷 이중가입 사기 당한거 같아요.
찬스윷
1일 전
36
인터넷 이전으로 인한 문의드려요!
치냥
1일 전
13
인터넷 tv 문의
쫑os
1일 전
10
인터넷tv가입문의
기유미
1일 전
14
KT에서 이전하려 하는데요
노오란 아침바람
1일 전
16
SKT 티비&인터넷 견적 요청드립니다
BooBoo
1일 전
22
SK 신규 가입문의
뚜루뚜루
1일 전
15
이사가는 데 인터넷 문의
운동블랙
1일 전
30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cavali****
1일 전
19
부모님댁 인터넷+TV 가입 문의
이지연
1일 전
23
사업장 인터넷 문의 드립니다
1
로르
1일 전
26
인터넷 티비 폰결합 문의드립니다.
1
파싸트
1일 전
25
3년 약정 만기 관련 문의드립니다.
1
정대만
1일 전
47
SKB 인터넷 가입 100M + BTV 확인요청
1
eunsung2****
1일 전
28
재약정 문의입니다
1
hjy****
1일 전
35
LG 인터넷 + TV 약정 만료 관련 건.
1
fre****
1일 전
37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요즘 유행하는(?) 인터넷 사기/피싱 수법 파헤치기
66
조회 11,686
인터넷 해지 위약금의 진실
226
조회 286,845
와이파이 공유기 구매 vs 임대 (ver2.0)
169
조회 155,084
주간 인기글
LG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13
위약금 문의
9
sk인터넷 재약정
7
TV+인터넷 가입 문의드립니다
7
기존 인터넷 단독에서 인터넷 + tv 결합으로 변경 문의
7
백메가에 대한 이야기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4,108건
꿀팁게시판
1,028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우선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 가입신청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앗. 현재 스케쥴러 전화가 오지 않아서 마냥 기다리고 계신 상황이신가보네요~ㅠㅠ
그렇다면 바로 가입해주신 존함과 휴대폰번호 (뒷자리 4개)를 알려주시겠어요?
고객님 정보를 알아야 저희가 바로 조회해보고, 얼마나 진행중인지 전달해드릴 수가 있답니다~
물론, 더욱 빠른 진행을 위해 저희가 별도로 본사 상부로 설치독촉도 넣을 것이고요~!
그런데 혹시 가입관련해서 전화를 오늘 오전에 주셨다고 하셔서....
만약 오늘 가입진행을 해주신 것이라면, 설치기사님 전화는 바로 오늘 오지 않는답니다ㅠㅠ
특히나 KT는 보통 기사님께서 개통가능한 날 당일에 전화를 주시기 때문에
다른 통신사보다 스케쥴러 연락이 더 늦을 가능성이 높지요!^^;;
그리고 가입후 개통이 바로 다음날 되는 경우는, 정말 운이 좋은 케이스에 해당하고요~
보통은 최소 이틀~사흘은 걸린다고 보시는 것이 적당하답니다!
게다가 신학기, 이사철과 겹치거나, 공휴일 다음이거나,
혹은 해당 설치지역 기사님의 설치건이 많이 누적된 경우라면 설치지연 가능성이 농후하고요..ㅠㅠ
벼.. 변명이 아니오라... 혹시라도 오늘 가입해주신 것이면
바로 개통이 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양해해주셨으면 해서 드리는 말씀이고요.. 흑흑
설치자체가 늦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면 저희가 직접 핸들링할 수 없는 부분이긴 하지만,
(본사 개통허가가 난 후의 모든 일정은, 해당 설치점 "기사님 스케줄"에 그 운명이 달려있지요ㅠㅠ)
어떻게든! 최선을 다해서 더 빠른 진행 및 개통이 될 수있게 저희도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설치일정에 차질을 빚어 불편 끼쳐드렸다면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 올리고요~ㅠㅠ
그럼 가입해주신 정보를 꼭! 여기에 댓글로 남겨주시면 완전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