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백메가통해 인터넷 가입했는데
시루
2016-03-02
조회
2,902
댓글
1
궁금한 것들이 있어서요. 아까 상담 신청 했는데,,,, 바쁘신가봅니다... 010-90*7- *5*8 입니다...ㅜㅜ
수정
삭제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이현아
2016-03-02
시루님, 안녕하세요~! 믿고 하는 백메가 이현아라고 합니다^^
오! 전화상담 요청으로 핸드폰 번호를 남겨주셨는데, 바로 통화연결이 안되었었군요..!
보통 공휴일이 하루 끼고 나면, 백메가의 전화가 엄청나게 폭주하게 된답니다...
어김없이 이번에도 전화가 밀려있는 상태여서 바로 즉시 전화드리지 못하였습니다~ㅠㅠ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앗, 그러고보니 지난번 같은 번호로 문의게시판에 글 남겨주셨던 고객님이시네요!
제가 답변드린 적이 있는데, 이번에도 전화 기다리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ㅠㅠ 에구에구)
다행히도, 조금 전 시루님께서 저희 담당자분과 통화를 마치셨다고 확인이 되네요~!^^
만약 앞으로도 통화 원하시는데 전화가 바로 연결되지 않으면 이 글에 댓글 남겨주시겠어요?
그럼 시루님부터 우선적으로 전화드릴 수 있도록 제가 따로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꼭 전화를 통해서가 아니어도, 저희 게시판 통해서도 궁금하신 사항을 문의주시면
저희가 최선을 다해서 자세하고 친절하게 잘 안내드릴 것이오니 게시판도 많이 활용해주세요~♡
그러고보니 벌써 오후가 한창 깊어졌네요! (이제 저녁이라고 해야겠군요~^^;;)
오늘도 하루 일과가 마무리되는 시점이네요~ 남은 저녁, 밤 시간은 편안하게 보내시기 바라고요~
얹제든지 또 궁금하신 사항이 생기면 부담없이 문의주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sk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월****
4분 전
인터넷+TV 해지 또는 재계약 문의
nu****
1시간 전
lg인터넷+티비 신청 견적문의드립니다
조****
5시간 전
1
KT 가입, 셋톱박스 구매로 문의드립니다
도****
8시간 전
7
SKB 인터넷 설치 문의
심창현
15시간 전
1
가입문의
윤****
1일 전
1
SKT 인터넷+IPTV 신규가입 문의
덴****
1일 전
3
재약정피싱 질문드립니다.
k****
1일 전
1
헬로비전 -> 엘지이동시 사은품지급이 가능한가요?
K****
1일 전
1
부모님 댁 인터넷 교체
gu****
1일 전
1
kt쓰다가 스카이라이프 이중가입 됐습니다
브****
1일 전
7
이중계약건 관련 문의드립니다.
d****
1일 전
5
컴퓨터를 옮기고 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떨어졌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푱****
1일 전
6
인터넷 가입 및 결합 도움 요청합니다
ji****
1일 전
3
부모님 댁 TV/인터넷 약정 종료 신규 가입
헤****
1일 전
1
인터넷, 휴대폰 결합 조언 부탁드립니다~!
띠****
1일 전
1
어머니댁 인터넷+TV
내가****
1일 전
1
티비관련 문의드립니다
이****
1일 전
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도움요청드립니다.
앙****
1일 전
1
인터넷 tv 약정이 끝나가는 중.. 계약 변경 전화 문의
토****
1일 전
5
케이티 약정만료
cap****
1일 전
3
재약정은 본사로만 가능하나요?
W****
1일 전
1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609건
질문답변
136,577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오! 전화상담 요청으로 핸드폰 번호를 남겨주셨는데, 바로 통화연결이 안되었었군요..!
보통 공휴일이 하루 끼고 나면, 백메가의 전화가 엄청나게 폭주하게 된답니다...
어김없이 이번에도 전화가 밀려있는 상태여서 바로 즉시 전화드리지 못하였습니다~ㅠㅠ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앗, 그러고보니 지난번 같은 번호로 문의게시판에 글 남겨주셨던 고객님이시네요!
제가 답변드린 적이 있는데, 이번에도 전화 기다리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ㅠㅠ 에구에구)
다행히도, 조금 전 시루님께서 저희 담당자분과 통화를 마치셨다고 확인이 되네요~!^^
만약 앞으로도 통화 원하시는데 전화가 바로 연결되지 않으면 이 글에 댓글 남겨주시겠어요?
그럼 시루님부터 우선적으로 전화드릴 수 있도록 제가 따로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꼭 전화를 통해서가 아니어도, 저희 게시판 통해서도 궁금하신 사항을 문의주시면
저희가 최선을 다해서 자세하고 친절하게 잘 안내드릴 것이오니 게시판도 많이 활용해주세요~♡
그러고보니 벌써 오후가 한창 깊어졌네요! (이제 저녁이라고 해야겠군요~^^;;)
오늘도 하루 일과가 마무리되는 시점이네요~ 남은 저녁, 밤 시간은 편안하게 보내시기 바라고요~
얹제든지 또 궁금하신 사항이 생기면 부담없이 문의주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