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인터넷 tv 추가셋톱박스 없이 2-3대 볼수있는 방법 없나요
새콤달콤
2016-03-01
조회
8,678
댓글
1
lt유플러스 인터넷 가입했는데요 추가 셋톱박스 없이 집안에서 무료로 볼수 있는 방법 없나요
이를테면 인테넷 같은곳에서 뭐 틀별한 공유기 그런것 없는지요?
수정
삭제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유동호
2016-03-01
새콤달콤님 안녕하십니까!
저는 백메가의 유동호입니다^^
그러니까 셋탑박스는 1대인데,
이 1대만으로 2대 이상의 수상기(TV)에서
TV를 감상하고자 하시는 것이죠?
정말 안타깝게도 물리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물론 화면 복제(Dual Screen)기능을 지원하는
젠더를 구매하시면 2대의 TV에서 화면을 감상하실 순 있겠지만
각각의 TV에서 제어를 할 수 있는게 아니라...
셋탑박스 1대를 기준으로만 제어가 되는 셈이죠.
즉, 추가된 TV 1대는
단순히 메인 TV(셋탑박스가 설치된 TV)의 화면을
함께 보는 정도의 역할 밖에 수행하지 못합니다.
게다가 HDMI를 이용해서
셋탑박스 -> 젠더 -> 각각의 TV로 연결이 되어야 하는데,
대부분의 주택/아파트에서는
통신단자함에서 HDMI포트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긴 HDMI케이블을 따로 구매해서 각 TV설치장소로
연결해야만 하죠. (미관상 좋지 않겠죠?)
즉, 제대로 된 TV 제어나 감상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추가 셋탑박스를 1대 더 신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드린 설명이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합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말씀해주시겠어요?
질문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견적 문의
삼식****
1시간 전
sk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월****
1시간 전
인터넷+TV 해지 또는 재계약 문의
nu****
3시간 전
1
lg인터넷+티비 신청 견적문의드립니다
조****
7시간 전
1
KT 가입, 셋톱박스 구매로 문의드립니다
도****
9시간 전
7
SKB 인터넷 설치 문의
심창현
17시간 전
1
가입문의
윤****
1일 전
1
SKT 인터넷+IPTV 신규가입 문의
덴****
1일 전
3
재약정피싱 질문드립니다.
k****
1일 전
1
헬로비전 -> 엘지이동시 사은품지급이 가능한가요?
K****
1일 전
1
부모님 댁 인터넷 교체
gu****
1일 전
1
kt쓰다가 스카이라이프 이중가입 됐습니다
브****
1일 전
9
이중계약건 관련 문의드립니다.
d****
1일 전
5
컴퓨터를 옮기고 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떨어졌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푱****
1일 전
6
인터넷 가입 및 결합 도움 요청합니다
ji****
1일 전
3
부모님 댁 TV/인터넷 약정 종료 신규 가입
헤****
1일 전
1
인터넷, 휴대폰 결합 조언 부탁드립니다~!
띠****
1일 전
1
어머니댁 인터넷+TV
내가****
1일 전
1
티비관련 문의드립니다
이****
1일 전
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도움요청드립니다.
앙****
1일 전
1
인터넷 tv 약정이 끝나가는 중.. 계약 변경 전화 문의
토****
1일 전
5
케이티 약정만료
cap****
1일 전
3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630건
질문답변
136,577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저는 백메가의 유동호입니다^^
그러니까 셋탑박스는 1대인데,
이 1대만으로 2대 이상의 수상기(TV)에서
TV를 감상하고자 하시는 것이죠?
정말 안타깝게도 물리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물론 화면 복제(Dual Screen)기능을 지원하는
젠더를 구매하시면 2대의 TV에서 화면을 감상하실 순 있겠지만
각각의 TV에서 제어를 할 수 있는게 아니라...
셋탑박스 1대를 기준으로만 제어가 되는 셈이죠.
즉, 추가된 TV 1대는
단순히 메인 TV(셋탑박스가 설치된 TV)의 화면을
함께 보는 정도의 역할 밖에 수행하지 못합니다.
게다가 HDMI를 이용해서
셋탑박스 -> 젠더 -> 각각의 TV로 연결이 되어야 하는데,
대부분의 주택/아파트에서는
통신단자함에서 HDMI포트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긴 HDMI케이블을 따로 구매해서 각 TV설치장소로
연결해야만 하죠. (미관상 좋지 않겠죠?)
즉, 제대로 된 TV 제어나 감상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추가 셋탑박스를 1대 더 신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드린 설명이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합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말씀해주시겠어요?
질문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