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2월 17일날 설치를 받으셨다면
어제 2월 26일 현금 사은품이 입금되어야 하는데...;;
아직 못받으신거죠~?!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사은품이 왜 누락되었는지 지금 바로 확인하고
현님의 접수를 도와드렸던 김정숙 상담원께서
지급 바로 전화로 현님께 어떻게 된 상황인지 안내드리겠습니다
절대 사은품을 못받거나 하는일 없을 것이니 걱정하지 마시구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수많은 업체 중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
언제든지 불편하신 점 있으시면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바로 연락드릴께요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셨는데 기다리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급! 연락드리겠습니다
현
사은품을 못 받게 되면 사기 당한 거고, 언제 입금해주겠다고 했으면 그 날 입금되고 문자로 사은품 지급되었습니다 하고 알려주던가, 혹은 입금이 안 되었으면 확인해서 이차저차해서 입금이 안 되었으니 언제까지 입금하겠습니다 라고 안내해주는 게 기본 아닌가요? 말로만 서비스 서비스 하고 정작 개통되고 난 뒤에는 신경 안 쓰시나 보네요. 만약에 제가 신경 안 쓰고 있었으면 돈도 못 받았을 수도 있었겠네요. 전화 주신 분도 입금내역 확인해달라고 하는데 입금내역 확인도 안하고 글쓰겠습니까? 입금처리절차가 어떤 식으로 되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입금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으면 그쪽에서도 전산에 뜨거나 확인할 수 있게 되있지 않나요? 사소한 거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당하는 사람들 중에 기분 나쁜 사람도 있다는 걸 알아주셨으면 좋겠네요.
운영진 이수빈
@현현님 안녕하세요~?!
정말 죄송합니다 ㅠㅜ 많이 번거로우셨을 상황 공감합니다!
안내가 미흡한 오점에 대해 많이 반성하고 있어요..ㅠ
금요일차 입금의 경우에는
익일인 토요일날 전산이 닫혀버리는 바람에 확인이 불가능하니,
사전에 이런 점들을 헤아려 좀 더 소상하게 안내를 해드렸어야 하는데
아직 개선할 점이 많습니다 ㅠ
하지만 실수가 있을 지라도 약속에 책임지지 못할 행동하지 않겠습니다~!
혹시 오해하지 말아주십시오 ㅠㅠ
보통 입금이 확인되지 않는 건의 적지 않은 수가
입금내역을 미처 확인하지 못하시는 경우들이기에..
백메가 상담원분이 재차 여쭤본 것이었을 거에요 ㅠ
하지만 표현이 아 다르고 어 다른 것일텐데
상담원분께서 좀 더 섬세하게 안내해드렸으면 하는 아쉬움이 큽니다..ㅠㅜ
입금과 관련된 문제는 사소하거나 얼렁뚱땅 넘어갈 수 없는
제일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기분 많이 상하셨을 상황 심히 공감하고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ㅠ
전산에 열리는 월요일날 바로 확인하고 해결하겠습니다!
번거롭고 불편한 상황 안겨드려 너무너무 죄송해요~!ㅠ
p.s: 금요일차 입금 건에 대해서는
월요일이나 되어야 통보(피드백)가 오는데요.
사실을 고백하자면.. 이걸 해결하기 위해 오랜시간 시스템 개편 요청을 해왔으나
상부본사가 갑(?)의 위치에 있는지라.. 부끄럽게도 아직까지
해소를 못하고 있습니다 ㅠ 가입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좀 더 소상한 안내를 해드릴 수 있도록 개선하겠습니다!
상
저도 입금이 안되어 전화드렸는데 게시판보니 이번 금요일 입금이 많이 안된거 같네요
운영진 이수빈
@상안녕하세요 상님!
좋은 월요일 아침입니다~! 꾸벅! (--)(__)
네 그렇습니다 ㅠㅜ
아마 상부본사에서 금요일에 단체로 빵꾸(?)를 낸 것으로 보여요!
통신사 망은 대기업들이 운영하는 시스템임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수기 확인이 이루어지는 부분이다 보니
이런 어이없는(?)일들이 발생하곤 합니다 ㅠ 참으로 부끄럽고 죄송합니다 ㅠ
입금 관련 문제가 있으시면 댓글로 전화번호 남겨주시겠어요!?
(010-0000-****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어
다른 분들에게 정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혹은 월요일부터는 백메가가 정상근무하고 있으니 대표번호 1544-5823 으로
연락주셔도 된답니다~! ㅠ
다시 한번 사과 말씀 올립니다..ㅠ 꾸벅!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