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재문의 드립니다.ㅠ
동사마
2016-02-26
조회
2,274
댓글
5
몇일전 상담받고 SK로 가입하기로 했는데
오늘 방문해서 설치불가하다고 하시네요.ㅠ
이젠 어떻게해야하나요?
수정
삭제
질문하기
5
개의 댓글
운영진
이수빈
2016-02-26
어헛! 동사마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
게시판 자주 찾아주셔서 닉네임을 잘 기억하고 있습죠~!!
으아니..!? 근데 이게 어찌된 일입니까! ㅠㅜ
SK핸드폰 결합상품으로 신청해주신 거 아니신가요~?!
설치불가 판정이 떨어졌으면.. 핸드폰 결합을 활용못하는 셈인데..
아우.. 안타까워서 어쩌죠?!
일단 빠르게 대안을 찾아보아야 하기에..
연락 가능하신 핸드폰 번호 댓글로 남겨주시겠어요!?
010-0000-****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어 다른 분들에게 정보가 노출되지 않는답니다^~^
댓글 남겨주시면 상담원 통해서 바로 연락드리고
다른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답글 달기
동사마
2016-02-26
010-3363-****
입니다.ㅠ
sk설치기사분 말씀으로는 전봇대가 없어 설치가 안되고 lg유플러스도 힘들거같다고 하셨습니다.ㅠ
답글 달기
운영진
이수빈
2016-02-26
@동사마
뜨헉! 이런 일이..ㄷㄷㄷ
바로 골목 진입 전에 전신주가 하나 있긴 한데,
한국전력의 전신주가 아니라 KT 자사의 "통신주"인 거 같아요!
아마 그래서 설치불가 판정이 났나 봅니다...ㄷㄷㄷ
(KT가 자기네 자리(?)를 다른 통신사에게 거의 안 내주거든요 ㄷㄷ)
일단 저희 이순자 상담원 통해서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한 10~15분 내외로 전화 벨소리(?)를 들으실 수 있을 거에요!!
답글 달기
동사마
2016-02-26
왜 전화가 안오죠?ㅠ
010-3363-****
답글 달기
운영진
이수빈
2016-02-26
@동사마
오잉!? 동사마님 안녕하세요!
통...통화중으로 확인이 됩니다 ㄷㄷㄷ
아마 전화드렸는데 통화하고 계셨나봐요 ㅠㅜ
지금 바로 다시 전화드리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견적 문의
삼식****
2시간 전
sk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월****
3시간 전
인터넷+TV 해지 또는 재계약 문의
nu****
4시간 전
1
lg인터넷+티비 신청 견적문의드립니다
조****
8시간 전
1
KT 가입, 셋톱박스 구매로 문의드립니다
도****
11시간 전
7
SKB 인터넷 설치 문의
심창현
19시간 전
1
가입문의
윤****
1일 전
1
SKT 인터넷+IPTV 신규가입 문의
덴****
1일 전
3
재약정피싱 질문드립니다.
k****
1일 전
1
헬로비전 -> 엘지이동시 사은품지급이 가능한가요?
K****
1일 전
1
부모님 댁 인터넷 교체
gu****
1일 전
1
kt쓰다가 스카이라이프 이중가입 됐습니다
브****
1일 전
9
이중계약건 관련 문의드립니다.
d****
1일 전
5
컴퓨터를 옮기고 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떨어졌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푱****
1일 전
6
인터넷 가입 및 결합 도움 요청합니다
ji****
1일 전
3
부모님 댁 TV/인터넷 약정 종료 신규 가입
헤****
1일 전
1
인터넷, 휴대폰 결합 조언 부탁드립니다~!
띠****
1일 전
1
어머니댁 인터넷+TV
내가****
1일 전
1
티비관련 문의드립니다
이****
1일 전
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도움요청드립니다.
앙****
1일 전
1
인터넷 tv 약정이 끝나가는 중.. 계약 변경 전화 문의
토****
1일 전
5
케이티 약정만료
cap****
1일 전
4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637건
질문답변
136,577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저는 백메가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
게시판 자주 찾아주셔서 닉네임을 잘 기억하고 있습죠~!!
으아니..!? 근데 이게 어찌된 일입니까! ㅠㅜ
SK핸드폰 결합상품으로 신청해주신 거 아니신가요~?!
설치불가 판정이 떨어졌으면.. 핸드폰 결합을 활용못하는 셈인데..
아우.. 안타까워서 어쩌죠?!
일단 빠르게 대안을 찾아보아야 하기에..
연락 가능하신 핸드폰 번호 댓글로 남겨주시겠어요!?
010-0000-****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어 다른 분들에게 정보가 노출되지 않는답니다^~^
댓글 남겨주시면 상담원 통해서 바로 연락드리고
다른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sk설치기사분 말씀으로는 전봇대가 없어 설치가 안되고 lg유플러스도 힘들거같다고 하셨습니다.ㅠ
바로 골목 진입 전에 전신주가 하나 있긴 한데,
한국전력의 전신주가 아니라 KT 자사의 "통신주"인 거 같아요!
아마 그래서 설치불가 판정이 났나 봅니다...ㄷㄷㄷ
(KT가 자기네 자리(?)를 다른 통신사에게 거의 안 내주거든요 ㄷㄷ)
일단 저희 이순자 상담원 통해서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한 10~15분 내외로 전화 벨소리(?)를 들으실 수 있을 거에요!!
통...통화중으로 확인이 됩니다 ㄷㄷㄷ
아마 전화드렸는데 통화하고 계셨나봐요 ㅠㅜ
지금 바로 다시 전화드리도록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