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약정서
보람
2016-02-25
조회
2,606
댓글
1
약정서를 메일로 보내주신다했는데 메일이안와서
글남겨요~확인해주세요
김보람 9534
수정
삭제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이현아
2016-02-26
보람님, 안녕하세요~! 믿고 하는 백메가, 자칭 타칭 입술미인 이현아라고 합니다^^
지난번 게시판에서 뵈었던 김보람님이시군요! 다시 뵙게되어 반갑습니다~^^
23일 화요일에 개통받으시고, 며칠 안됐지만.. 인터넷 잘 사용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혹시라도 불편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고요!^^ (없기를 바라지만요~ 헤헷)
앗. 그런데 약정서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았다니.. 에구에구 죄송합니다!ㅠㅠ
메일을 바로 꼬박꼬박 보내드리는데, 누락된 것인지 스팸으로 빠졌는지 모르겠지만..
불편 끼쳐드려서 죄송하고요~! 흑흑
약정서는 언제든 요청하시면 재발송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고요^^
또한 이미 계약은 가입진행시 녹취를 통해 완벽히 잘 완료되어있으니,
계약 내용에 대해서도 걱정하실 필요는 없답니다! (약정서는 간단히 내용 확인하실 수단 정도니까요~)
그렇지만.. 아무튼 메일이 누락된 점 죄송하고요, 바로 뗏지!하고 재발송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실은 답변 작성하기도 전에 먼저 담당자분에게 요청부터 후다닥 하고왔어요~^^)
그럼 이따가 천천히 메일함을 다시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fk로 시작하는 네이버메일 맞으시죠?)
벌써 금요일이네요! 오늘 저녁, 그리고 다가오는 주말연휴를 바라보고 오늘도 힘내시기 바라고요~
뜨겁게 불사르시는 불금 저녁, 밤을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저는 오늘.. 시그널과... 그리고 프로듀스 101과 함께하는.. 나홀로 금요일이 될 듯하네요! 호호^^)
백메가에 꼭 볼일이 없으시더라도, 종종 생각나시거나 심심하면 놀러와주세요~!^^b (찡긋)
오늘도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견적 문의
삼식****
2시간 전
sk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월****
3시간 전
인터넷+TV 해지 또는 재계약 문의
nu****
4시간 전
1
lg인터넷+티비 신청 견적문의드립니다
조****
8시간 전
1
KT 가입, 셋톱박스 구매로 문의드립니다
도****
11시간 전
7
SKB 인터넷 설치 문의
심창현
19시간 전
1
가입문의
윤****
1일 전
1
SKT 인터넷+IPTV 신규가입 문의
덴****
1일 전
3
재약정피싱 질문드립니다.
k****
1일 전
1
헬로비전 -> 엘지이동시 사은품지급이 가능한가요?
K****
1일 전
1
부모님 댁 인터넷 교체
gu****
1일 전
1
kt쓰다가 스카이라이프 이중가입 됐습니다
브****
1일 전
9
이중계약건 관련 문의드립니다.
d****
1일 전
5
컴퓨터를 옮기고 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떨어졌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푱****
1일 전
6
인터넷 가입 및 결합 도움 요청합니다
ji****
1일 전
3
부모님 댁 TV/인터넷 약정 종료 신규 가입
헤****
1일 전
1
인터넷, 휴대폰 결합 조언 부탁드립니다~!
띠****
1일 전
1
어머니댁 인터넷+TV
내가****
1일 전
1
티비관련 문의드립니다
이****
1일 전
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도움요청드립니다.
앙****
1일 전
1
인터넷 tv 약정이 끝나가는 중.. 계약 변경 전화 문의
토****
1일 전
5
케이티 약정만료
cap****
1일 전
4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637건
질문답변
136,577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지난번 게시판에서 뵈었던 김보람님이시군요! 다시 뵙게되어 반갑습니다~^^
23일 화요일에 개통받으시고, 며칠 안됐지만.. 인터넷 잘 사용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혹시라도 불편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고요!^^ (없기를 바라지만요~ 헤헷)
앗. 그런데 약정서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았다니.. 에구에구 죄송합니다!ㅠㅠ
메일을 바로 꼬박꼬박 보내드리는데, 누락된 것인지 스팸으로 빠졌는지 모르겠지만..
불편 끼쳐드려서 죄송하고요~! 흑흑
약정서는 언제든 요청하시면 재발송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고요^^
또한 이미 계약은 가입진행시 녹취를 통해 완벽히 잘 완료되어있으니,
계약 내용에 대해서도 걱정하실 필요는 없답니다! (약정서는 간단히 내용 확인하실 수단 정도니까요~)
그렇지만.. 아무튼 메일이 누락된 점 죄송하고요, 바로 뗏지!하고 재발송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실은 답변 작성하기도 전에 먼저 담당자분에게 요청부터 후다닥 하고왔어요~^^)
그럼 이따가 천천히 메일함을 다시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fk로 시작하는 네이버메일 맞으시죠?)
벌써 금요일이네요! 오늘 저녁, 그리고 다가오는 주말연휴를 바라보고 오늘도 힘내시기 바라고요~
뜨겁게 불사르시는 불금 저녁, 밤을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저는 오늘.. 시그널과... 그리고 프로듀스 101과 함께하는.. 나홀로 금요일이 될 듯하네요! 호호^^)
백메가에 꼭 볼일이 없으시더라도, 종종 생각나시거나 심심하면 놀러와주세요~!^^b (찡긋)
오늘도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