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C&m티비질문입니다
쉐프
2016-02-25
조회
2,491
댓글
1
장모님댁에도 티비두대를씨엔엠에서보고있는데
Hd이코노미상품은없어졌나요?
현재씨엔엠해지하고 다시 씨엔엠재설치는안되죠?
수정
삭제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이현아
2016-02-25
쉐프님,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믿고 하는 백메가 이현아라고 합니다^^
벌써 한주의 반도 훌쩍 지나서 목요일 오후가 되었네요!
오늘도 좋은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요즘 추위가 풀린 것만으로도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b)
장모님 댁에서 사용중이신 TV 상품에 대해 문의주셨는데요~!
앗. 이미 C&M을 사용중이시군요! 그.. 그렇다면...
3사 메이저 통신사인 KT,. SK, LG와 마찬가지로.. 동일통신사 재가입은 무조건 제한되기 떄문에
다시 이번에 또 C&M으로 신규가입 진행을 하실 수는 없답니다~ㅠㅠ
한마디로.. 장모님 댁에서 앞으로도 C&M을 쭉 사용하시려면 그냥 지금 상품을 유지하셔야 하죠~!
이미 약정이 끝났다면 본사로 문의하셔서 요금할인 등의 혜택을 요구해보실 수가 있을테고요~
다만 그런 조건으로 본사에서 재약정을 요구하게 되면, 무작정 콜!하시지 마시고
앞으로 재약정 (약정연장) 기간만큼 확실히 사용하실 의사가 있을 경우에만 계약하세요~
함부로 재약정하면 또 위약금의 노예가 되어서... 나중에 해지하고 싶을 떄 난감해질테니까요..ㅠㅠ
그리고 상품에 대해 문의주셨는데, HD이코노미 상품도 있답니다~^^
이 부분은 본사로 문의하셔서 상품 변경을 요청하시면 될 거에요~!
가입을 도와드리지 못해 안타깝네요..ㅠㅠ (그치만 C&M TV 단독가입은 사은품도 매우 낮으니 위안을..)
답변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요~
안내드린 내용 이외에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또 부담 없이 문의주세요~^^
남은 하루도 즐겁고 기분 좋~게 보내시기를 바랄게요! 문의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갈아타는 기간이 언제가 최적인가요?
스****
53분 전
견적 문의
삼식****
4시간 전
sk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월****
5시간 전
인터넷+TV 해지 또는 재계약 문의
nu****
6시간 전
1
lg인터넷+티비 신청 견적문의드립니다
조****
10시간 전
1
KT 가입, 셋톱박스 구매로 문의드립니다
도****
13시간 전
7
SKB 인터넷 설치 문의
심창현
20시간 전
1
가입문의
윤****
1일 전
1
SKT 인터넷+IPTV 신규가입 문의
덴****
1일 전
3
재약정피싱 질문드립니다.
k****
1일 전
1
헬로비전 -> 엘지이동시 사은품지급이 가능한가요?
K****
1일 전
1
부모님 댁 인터넷 교체
gu****
1일 전
1
kt쓰다가 스카이라이프 이중가입 됐습니다
브****
1일 전
9
이중계약건 관련 문의드립니다.
d****
1일 전
5
컴퓨터를 옮기고 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떨어졌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푱****
1일 전
6
인터넷 가입 및 결합 도움 요청합니다
ji****
1일 전
3
부모님 댁 TV/인터넷 약정 종료 신규 가입
헤****
1일 전
1
인터넷, 휴대폰 결합 조언 부탁드립니다~!
띠****
1일 전
1
어머니댁 인터넷+TV
내가****
1일 전
1
티비관련 문의드립니다
이****
1일 전
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도움요청드립니다.
앙****
1일 전
1
인터넷 tv 약정이 끝나가는 중.. 계약 변경 전화 문의
토****
1일 전
5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641건
질문답변
136,578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벌써 한주의 반도 훌쩍 지나서 목요일 오후가 되었네요!
오늘도 좋은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요즘 추위가 풀린 것만으로도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b)
장모님 댁에서 사용중이신 TV 상품에 대해 문의주셨는데요~!
앗. 이미 C&M을 사용중이시군요! 그.. 그렇다면...
3사 메이저 통신사인 KT,. SK, LG와 마찬가지로.. 동일통신사 재가입은 무조건 제한되기 떄문에
다시 이번에 또 C&M으로 신규가입 진행을 하실 수는 없답니다~ㅠㅠ
한마디로.. 장모님 댁에서 앞으로도 C&M을 쭉 사용하시려면 그냥 지금 상품을 유지하셔야 하죠~!
이미 약정이 끝났다면 본사로 문의하셔서 요금할인 등의 혜택을 요구해보실 수가 있을테고요~
다만 그런 조건으로 본사에서 재약정을 요구하게 되면, 무작정 콜!하시지 마시고
앞으로 재약정 (약정연장) 기간만큼 확실히 사용하실 의사가 있을 경우에만 계약하세요~
함부로 재약정하면 또 위약금의 노예가 되어서... 나중에 해지하고 싶을 떄 난감해질테니까요..ㅠㅠ
그리고 상품에 대해 문의주셨는데, HD이코노미 상품도 있답니다~^^
이 부분은 본사로 문의하셔서 상품 변경을 요청하시면 될 거에요~!
가입을 도와드리지 못해 안타깝네요..ㅠㅠ (그치만 C&M TV 단독가입은 사은품도 매우 낮으니 위안을..)
답변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요~
안내드린 내용 이외에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또 부담 없이 문의주세요~^^
남은 하루도 즐겁고 기분 좋~게 보내시기를 바랄게요! 문의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