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Uhd 셋탑변경
앙마
2016-02-20
조회
2,769
댓글
1
수고많으시네요.
이번에 uhd tv를 구매하게 되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올레 스카이라이프 셋탑박스를 uhd 셋탑 박스로 교체해야 하나요? 교체해야 한다면 백메가에서 바로 신청이 바로 가능한지요?
지금 사용중인 상품은 2014년 11월에 백메가에서 신규 가입하여 지금 사용중입니다.
그리고 요금변동 사항도 생기는지요?
수정
삭제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김사라
2016-02-22
안녕하세요~! 앙마님♡
백메가 상담원 김사라입니다~!!
오! 2014년에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이렇게 잊지않으시고 다시 백메가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번에 UHD TV를 구매하시면서
기존에 사용하시던 KT 일반 셋탑을 -> UHD 셋탑으로 변경 원하시는구요~!
2014년 11월에 가입하셨다면 아직 약정을 1년 3개월 가량 사용하셨을텐데요~
약정이 만료되었다면 다른 통신사로 변경을 권유해드렸겠지만..
현재 약정이 아직 한창 중이시기 때문에 셋탑박스 변경만 권해드립니당 ^^
그리고 이미 가입하신 상품을 변경하시기 위해서는
본사를 통해서만 가능하답니다 ㅠ.ㅠ~!
KT 본사 100번으로 전화하셔서
"UHD 셋탑박스 변경을 원합니다!"
라고 말씀하시면 된답니다 ^.^
아마도 1,100원 ~ 2,200원 가량이 셋탑박스 임대료 인상이 예상되네요!
물론 셋탑박스 약정은 변하지 않으니 염려마시구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셋탑박스 변경하실 때 KT 상담원에게
약정이 변동되는 건 아니죠~? 라고 확인하시면 좋겠네용 ^^
다시 믿고 문의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당~!!!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작은 문의라도 괜찮으니 꼭 부담없이 말씀해주세요~♡
그럼 항상 하시는 일마다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앙마님~♡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갈아타는 기간이 언제가 최적인가요?
스****
1일 전
견적 문의
삼식****
1일 전
sk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월****
1일 전
인터넷+TV 해지 또는 재계약 문의
nu****
1일 전
2
lg인터넷+티비 신청 견적문의드립니다
조****
1일 전
1
KT 가입, 셋톱박스 구매로 문의드립니다
도****
1일 전
7
SKB 인터넷 설치 문의
심창현
1일 전
1
가입문의
윤****
2일 전
1
SKT 인터넷+IPTV 신규가입 문의
덴****
2일 전
3
재약정피싱 질문드립니다.
k****
2일 전
1
헬로비전 -> 엘지이동시 사은품지급이 가능한가요?
K****
2일 전
1
부모님 댁 인터넷 교체
gu****
2일 전
1
kt쓰다가 스카이라이프 이중가입 됐습니다
브****
2일 전
9
이중계약건 관련 문의드립니다.
d****
2일 전
5
컴퓨터를 옮기고 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떨어졌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푱****
2일 전
6
인터넷 가입 및 결합 도움 요청합니다
ji****
2일 전
3
부모님 댁 TV/인터넷 약정 종료 신규 가입
헤****
2일 전
1
인터넷, 휴대폰 결합 조언 부탁드립니다~!
띠****
2일 전
1
어머니댁 인터넷+TV
내가****
2일 전
1
티비관련 문의드립니다
이****
2일 전
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도움요청드립니다.
앙****
2일 전
1
인터넷 tv 약정이 끝나가는 중.. 계약 변경 전화 문의
토****
2일 전
5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650건
질문답변
136,578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백메가 상담원 김사라입니다~!!
오! 2014년에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이렇게 잊지않으시고 다시 백메가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번에 UHD TV를 구매하시면서
기존에 사용하시던 KT 일반 셋탑을 -> UHD 셋탑으로 변경 원하시는구요~!
2014년 11월에 가입하셨다면 아직 약정을 1년 3개월 가량 사용하셨을텐데요~
약정이 만료되었다면 다른 통신사로 변경을 권유해드렸겠지만..
현재 약정이 아직 한창 중이시기 때문에 셋탑박스 변경만 권해드립니당 ^^
그리고 이미 가입하신 상품을 변경하시기 위해서는
본사를 통해서만 가능하답니다 ㅠ.ㅠ~!
KT 본사 100번으로 전화하셔서
"UHD 셋탑박스 변경을 원합니다!"
라고 말씀하시면 된답니다 ^.^
아마도 1,100원 ~ 2,200원 가량이 셋탑박스 임대료 인상이 예상되네요!
물론 셋탑박스 약정은 변하지 않으니 염려마시구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셋탑박스 변경하실 때 KT 상담원에게
약정이 변동되는 건 아니죠~? 라고 확인하시면 좋겠네용 ^^
다시 믿고 문의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당~!!!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작은 문의라도 괜찮으니 꼭 부담없이 말씀해주세요~♡
그럼 항상 하시는 일마다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앙마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