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사은품 아직 도착 안했어요.
아마존도딘
2016-02-17
조회
2,741
댓글
2
1월16일 인터넷 설치 완료 했습니다.
현금은 진즉 입금 됐구요 ^^
이마트 상품권 아직 도착 안했습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010-3355-****
권걸
입니다.
수정
삭제
질문하기
2
개의 댓글
운영진
한아름
2016-02-18
안녕하세요~ 아마존도딘님~~!!!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반갑습니다 ^ㅡ^
허걱...! 1월 중에 인터넷을 개통하셨는데.. 아직 상품권 사은품을 못받으신 상황이군용 ㅠ.ㅠ;;
제가 권걸님 존함으로 조회를 해보니 KT 다이렉트 인터넷 가입하셔서
이마트 상품권 4만원을 안내드린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KT 상품권 전송은 KT에서 → KT 커머스로 넘어가는데,
KT 커머스가 간혹가다 이렇게 실수를 할때가 종종 있더라구용 ㅠㅠ
본의아니게 이렇게 불편함드려서 너무너무 죄송합니다..!!
지금 바로 KT 커머스 쪽으로 확인하여서 재발송 드릴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문제없이 수령하실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겠사오니 너무 염려치마시고 잠시만 기다려주세용 ^^*
저희 담당 상담원을 통해서도 연락 드리겠습니다..!!
혹시나 이 외에 궁금하신 사항 있다면 부담없이 말씀해주셔용 ♥
그럼 조금 후에 다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당 ^ㅡ^ ~~~~!!!
답글 달기
운영진
한아름
2016-02-18
아마존도딘님 ^ㅡ^
저희 담당자 김정숙 상담원을 통해서 연락을 받으셨을 거에용~
KT 측으로 확인해보니 1월18일 부로 문자전송 완료된 것으로 확인되는데요~
아마도 전송과정에서 문제가 생겨서 휴대폰으로 문자가 들어오지 못한 것 같습니다 ㅠㅠ~~~!!
지금 다시 KT로 이마트 모바일 문자 재요청했구요!
오늘 ~ 토요일 사이에 문자 송신받으실 수 있을거에용 ^ㅇ^* 부디 조금만 기다려주시길 바랍니당!!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든 부담없이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아마존도딘님 ♥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갈아타는 기간이 언제가 최적인가요?
스****
1일 전
견적 문의
삼식****
1일 전
sk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월****
1일 전
인터넷+TV 해지 또는 재계약 문의
nu****
1일 전
2
lg인터넷+티비 신청 견적문의드립니다
조****
1일 전
1
KT 가입, 셋톱박스 구매로 문의드립니다
도****
1일 전
7
SKB 인터넷 설치 문의
심창현
1일 전
1
가입문의
윤****
2일 전
1
SKT 인터넷+IPTV 신규가입 문의
덴****
2일 전
3
재약정피싱 질문드립니다.
k****
2일 전
1
헬로비전 -> 엘지이동시 사은품지급이 가능한가요?
K****
2일 전
1
부모님 댁 인터넷 교체
gu****
2일 전
1
kt쓰다가 스카이라이프 이중가입 됐습니다
브****
2일 전
9
이중계약건 관련 문의드립니다.
d****
2일 전
5
컴퓨터를 옮기고 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떨어졌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푱****
2일 전
6
인터넷 가입 및 결합 도움 요청합니다
ji****
2일 전
3
부모님 댁 TV/인터넷 약정 종료 신규 가입
헤****
2일 전
1
인터넷, 휴대폰 결합 조언 부탁드립니다~!
띠****
2일 전
1
어머니댁 인터넷+TV
내가****
2일 전
1
티비관련 문의드립니다
이****
2일 전
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도움요청드립니다.
앙****
2일 전
1
인터넷 tv 약정이 끝나가는 중.. 계약 변경 전화 문의
토****
2일 전
5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651건
질문답변
136,578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반갑습니다 ^ㅡ^
허걱...! 1월 중에 인터넷을 개통하셨는데.. 아직 상품권 사은품을 못받으신 상황이군용 ㅠ.ㅠ;;
제가 권걸님 존함으로 조회를 해보니 KT 다이렉트 인터넷 가입하셔서
이마트 상품권 4만원을 안내드린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KT 상품권 전송은 KT에서 → KT 커머스로 넘어가는데,
KT 커머스가 간혹가다 이렇게 실수를 할때가 종종 있더라구용 ㅠㅠ
본의아니게 이렇게 불편함드려서 너무너무 죄송합니다..!!
지금 바로 KT 커머스 쪽으로 확인하여서 재발송 드릴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문제없이 수령하실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겠사오니 너무 염려치마시고 잠시만 기다려주세용 ^^*
저희 담당 상담원을 통해서도 연락 드리겠습니다..!!
혹시나 이 외에 궁금하신 사항 있다면 부담없이 말씀해주셔용 ♥
그럼 조금 후에 다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당 ^ㅡ^ ~~~~!!!
저희 담당자 김정숙 상담원을 통해서 연락을 받으셨을 거에용~
KT 측으로 확인해보니 1월18일 부로 문자전송 완료된 것으로 확인되는데요~
아마도 전송과정에서 문제가 생겨서 휴대폰으로 문자가 들어오지 못한 것 같습니다 ㅠㅠ~~~!!
지금 다시 KT로 이마트 모바일 문자 재요청했구요!
오늘 ~ 토요일 사이에 문자 송신받으실 수 있을거에용 ^ㅇ^* 부디 조금만 기다려주시길 바랍니당!!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든 부담없이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아마존도딘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