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에 백메가 기술담장자님께서 직접 전화를 주셨네요..
이러한 상황이 된줄 몰랐고 죄송하다고 앞으로 진행 상황은 이렇게 대처하시면 될것 같다고 말씀을 해주셨네요..
그리고 난뒤 SK AS 기사님께 전화가 왔네요..
제기해주신 문제점에 대해서는 품질 확보가 어렵다..
본사에 보고한 결과 본사팀장님께 직접 답변이 왔는데 이건에 대해서는 불가하다 라는 입장을 주셨네요..
이부분에 대해서는 106에 전화혀서 문의를 드려야 될것 같다고...AS 이력을 남겨드릴테니 통화를 해보시라고 하시더군요.
위면해지를 한다고 해도 KT 재가입이 3개월 뒤에 가입이 될텐데...
3개월동안은 SK를 쓰는 방법밖에 없으려나요?...
어우..정말 다운로도 속도 환장하겠네요 ㅋㅋㅋㅋㅋ
이정도일줄은 몰랐는데..어느정도만 되도 쓰겠는데...아예 속도가 안걸려요...몇십개를 테스트 해봐도 그러네요
특히나 해외서버에 둔 파일을 받게 되면 정말 포기해야될 정도에요...
3개월 어떻게 버티죠?ㄷㄷㄷㄷ
다른 방법이 있다면 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