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Iptv
웅쓰
2016-02-10
조회
1,994
댓글
1
문의드립니다
현재 sk인터넷을 쓰고 있는데 iptv만 신청해서 보려고 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sk를 8월까지만 사용하고 kt로 바꿀려고 해요. 3회선 무료로 쓸려구요 sk약정이 8월까지 거든요 iptv도 3년 약정이죠? 이럴경우 어떻게 해야할까요?
수정
삭제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이수빈
2016-02-11
웅쓰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
백메가를 믿고 질문 남겨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허걱! 그나저나 애매한 상황이네요?
일단, IPTV를 지금 시점부터 당장 보셔야만 하는 경우에는
어쩔 수 없이 -위약금을 지불하더라도- SK쪽에서 IPTV를 신청하시는 수 밖에는 없습니다.
지금 사용중이신 인터넷(SK)의 약정과 IPTV의 약정은 별개로 작용되기에
8월 경에 SK인터넷과 TV를 해지하시는 경우에는
TV에 대한 위약금만 발생할 것이에요.
그렇다고 TV를 무약정으로 사용하는 것도 별 의미가 없을 것입니다.
어차피 오늘날의 "위약금"이라는 개념은, 그동안 할인받은 금액을 반환하라는 개념이기 때문에
무약정으로 쓰거나 3년 약정으로 가입하고 8월에 해지하거나 실제 체감요금은 동일하거든요 ㅜ
정말 왠만한 경우가 아니라면,
8월부터 -즉 SK인터넷을 해지하고 KT로 갈아타는 시점부터- IPTV를 시청하시는 것이
비용적인 부담이 가장 적을 것이고 지금부터 꼭! IPTV를 시청하셔야만 하는 경우에는
위약금을 감수하고라도 SK의 TV를 신청하시는 것이 방법입니다!
제가 드린 설명이 잘 이해되시나요~?
상당히 애매한 상황인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별다른 대안이 없는 거 같습니다 ㅠ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문의주세요!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갈아타는 기간이 언제가 최적인가요?
스****
1일 전
견적 문의
삼식****
1일 전
sk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월****
1일 전
인터넷+TV 해지 또는 재계약 문의
nu****
1일 전
2
lg인터넷+티비 신청 견적문의드립니다
조****
1일 전
1
KT 가입, 셋톱박스 구매로 문의드립니다
도****
1일 전
7
SKB 인터넷 설치 문의
심창현
1일 전
1
가입문의
윤****
2일 전
1
SKT 인터넷+IPTV 신규가입 문의
덴****
2일 전
3
재약정피싱 질문드립니다.
k****
2일 전
1
헬로비전 -> 엘지이동시 사은품지급이 가능한가요?
K****
2일 전
1
부모님 댁 인터넷 교체
gu****
2일 전
1
kt쓰다가 스카이라이프 이중가입 됐습니다
브****
2일 전
9
이중계약건 관련 문의드립니다.
d****
2일 전
5
컴퓨터를 옮기고 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떨어졌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푱****
2일 전
6
인터넷 가입 및 결합 도움 요청합니다
ji****
2일 전
3
부모님 댁 TV/인터넷 약정 종료 신규 가입
헤****
2일 전
1
인터넷, 휴대폰 결합 조언 부탁드립니다~!
띠****
2일 전
1
어머니댁 인터넷+TV
내가****
2일 전
1
티비관련 문의드립니다
이****
2일 전
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도움요청드립니다.
앙****
2일 전
1
인터넷 tv 약정이 끝나가는 중.. 계약 변경 전화 문의
토****
2일 전
5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667건
질문답변
136,578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저는 백메가의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
백메가를 믿고 질문 남겨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허걱! 그나저나 애매한 상황이네요?
일단, IPTV를 지금 시점부터 당장 보셔야만 하는 경우에는
어쩔 수 없이 -위약금을 지불하더라도- SK쪽에서 IPTV를 신청하시는 수 밖에는 없습니다.
지금 사용중이신 인터넷(SK)의 약정과 IPTV의 약정은 별개로 작용되기에
8월 경에 SK인터넷과 TV를 해지하시는 경우에는
TV에 대한 위약금만 발생할 것이에요.
그렇다고 TV를 무약정으로 사용하는 것도 별 의미가 없을 것입니다.
어차피 오늘날의 "위약금"이라는 개념은, 그동안 할인받은 금액을 반환하라는 개념이기 때문에
무약정으로 쓰거나 3년 약정으로 가입하고 8월에 해지하거나 실제 체감요금은 동일하거든요 ㅜ
정말 왠만한 경우가 아니라면,
8월부터 -즉 SK인터넷을 해지하고 KT로 갈아타는 시점부터- IPTV를 시청하시는 것이
비용적인 부담이 가장 적을 것이고 지금부터 꼭! IPTV를 시청하셔야만 하는 경우에는
위약금을 감수하고라도 SK의 TV를 신청하시는 것이 방법입니다!
제가 드린 설명이 잘 이해되시나요~?
상당히 애매한 상황인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별다른 대안이 없는 거 같습니다 ㅠ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