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현금+사은품관련
홍가네
2016-02-04
조회
2,046
댓글
1
제가 인터넷+tv설치를 하였는데요 현금이나 상품권이 언제 정확히 오는지좀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아 그리고 tv포인트도 아직 안들어왔는데 이것도요^^
목록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한아름
2016-02-04
안녕하세요 ^ㅇ^* 홍가네님~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이번에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용 ^ㅡ^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당~~~!! ♥ 후훗
KT 인터넷 + TV 가입해주셨지요~?!
제가 확인해보니 2월 1일자로 개통 완료 처리가 되어있네요 ^ㅡ^
KT의 현금 사은품 송금일은 개통일로부터 그 다음주 금요일입니다 ^-^
이번 월요일에 개통받으셨으니.. 그 다음주 금요일인 2월 12일이 송금예정일이죵!
전산이 마감되는 오후 8시를 전후로 송금이 이루어질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ㅇ^*
그리고 상품권은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으로 선택하셨는데...
개통일로부터 1~2주 안에, 기재해주셨던 전화번호로 문자 송신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혹시나 사용하시는 휴대폰에 스팸 설정을 해두셨다면, 당분간 살짝 정지를 해주시면 좋겠네요!
문자가 스팸함으로 직행해버릴ㄷㄷㄷ 가능성도 있기 때문이에용 ~~
그리고 TV 쿠폰은 익월과 익익월 15일이 적립 예정일입니다 ^-^;;
조금 적립일이 늦지용.... 왜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만 KT에서 정한 예정일이랍니다 ㅠㅠ
따라서 2월에 개통해주셨으니, 3월 15일에 1만원 쿠폰이 적립 / 4월 15일에 나머지 1만원 쿠폰이 적립되어
두달에 걸쳐 총 2만원의 쿠폰을 적립받으시게 되지요 ^ㅇ^
적립일이 조금 늦더라도.. 부디 양해 부탁드립니당~~!!! 꾸벅..
더 궁금하신 사항 있다면 언제든 게시판에 문의주세용 ^ㅡ^
게시판은 항상 홍가네님께 열려있습니당!!!
가입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당 ♥ 홍가네님!!!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갈아타는 기간이 언제가 최적인가요?
스****
1일 전
견적 문의
삼식****
1일 전
sk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월****
1일 전
인터넷+TV 해지 또는 재계약 문의
nu****
1일 전
2
lg인터넷+티비 신청 견적문의드립니다
조****
1일 전
1
KT 가입, 셋톱박스 구매로 문의드립니다
도****
1일 전
7
SKB 인터넷 설치 문의
심창현
1일 전
1
가입문의
윤****
2일 전
1
SKT 인터넷+IPTV 신규가입 문의
덴****
2일 전
3
재약정피싱 질문드립니다.
k****
2일 전
1
헬로비전 -> 엘지이동시 사은품지급이 가능한가요?
K****
2일 전
1
부모님 댁 인터넷 교체
gu****
2일 전
1
kt쓰다가 스카이라이프 이중가입 됐습니다
브****
2일 전
9
이중계약건 관련 문의드립니다.
d****
2일 전
5
컴퓨터를 옮기고 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떨어졌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푱****
2일 전
6
인터넷 가입 및 결합 도움 요청합니다
ji****
2일 전
3
부모님 댁 TV/인터넷 약정 종료 신규 가입
헤****
2일 전
1
인터넷, 휴대폰 결합 조언 부탁드립니다~!
띠****
2일 전
1
어머니댁 인터넷+TV
내가****
2일 전
1
티비관련 문의드립니다
이****
2일 전
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도움요청드립니다.
앙****
2일 전
1
인터넷 tv 약정이 끝나가는 중.. 계약 변경 전화 문의
토****
2일 전
5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667건
질문답변
136,578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이번에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용 ^ㅡ^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당~~~!! ♥ 후훗
KT 인터넷 + TV 가입해주셨지요~?!
제가 확인해보니 2월 1일자로 개통 완료 처리가 되어있네요 ^ㅡ^
KT의 현금 사은품 송금일은 개통일로부터 그 다음주 금요일입니다 ^-^
이번 월요일에 개통받으셨으니.. 그 다음주 금요일인 2월 12일이 송금예정일이죵!
전산이 마감되는 오후 8시를 전후로 송금이 이루어질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ㅇ^*
그리고 상품권은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으로 선택하셨는데...
개통일로부터 1~2주 안에, 기재해주셨던 전화번호로 문자 송신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혹시나 사용하시는 휴대폰에 스팸 설정을 해두셨다면, 당분간 살짝 정지를 해주시면 좋겠네요!
문자가 스팸함으로 직행해버릴ㄷㄷㄷ 가능성도 있기 때문이에용 ~~
그리고 TV 쿠폰은 익월과 익익월 15일이 적립 예정일입니다 ^-^;;
조금 적립일이 늦지용.... 왜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만 KT에서 정한 예정일이랍니다 ㅠㅠ
따라서 2월에 개통해주셨으니, 3월 15일에 1만원 쿠폰이 적립 / 4월 15일에 나머지 1만원 쿠폰이 적립되어
두달에 걸쳐 총 2만원의 쿠폰을 적립받으시게 되지요 ^ㅇ^
적립일이 조금 늦더라도.. 부디 양해 부탁드립니당~~!!! 꾸벅..
더 궁금하신 사항 있다면 언제든 게시판에 문의주세용 ^ㅡ^
게시판은 항상 홍가네님께 열려있습니당!!!
가입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당 ♥ 홍가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