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질문답변
꿀팁모음
회사소개
메뉴
빠르게 견적받기
상품권 처리 실망스럽네요....
오리꽥꽥
2016-02-03
조회
2,242
댓글
1
다른 곳보다 상품권이 빵빵해서 가입설계받고 설치까지 일사천리로 잘 받았다고 생각했는데 전화번호를 잘못 등록해주셔서 3주를 전화하고 기다리고 전화하고 기다리고를 몇번이나 했네요 다 좋았는데 그 상품권땜에 티비보기도 싫고 짜증 날라하네요
수정
삭제
질문하기
1
개의 댓글
운영진
이수빈
2016-02-03
오 이런! 안녕하세요 오리꽥꽥님?
저는 백메가의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동대문에서 LG로 개통해주셨던 분 맞으시죠?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ㅠ
남겨주신 글 확인하자마자 얼굴이 빨개질 정도로 민망해서
본사로 바로 급! 확인해보니
LG본사의 전산직원분께서 2399 번을 -> 2339번으로 잘못 등록한 상황이었네요.. 헉..!
참으로 죄송합니다.. 게시판에 글 자주 남겨주셨고
닉네임도 인상적이어서 기억에 있었거든요.
혹시나 오해하지는 말아주세요!
오리꽥꽥님께서 해주신 요청들을 백메가에서 절대로 대강 처리하거나
기만하려는 의도 없습니다 ㅠ
상품권 발송 업무를 본사에서 독점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본사에서 잘못 등록하는 문제가 생기면 발을 동동 구르게 되더군요 ㅠ
지금 이 문제의 실타래가 매우 많이 엉켜있었는지
본사 직원분께서 직접 연락을 드릴 예정이라 합니다.
아무래도 본사에서 큰 사고를 친 거 같습니다!
(당연히 백메가의 상담원분께서도 바로 연락을 드릴 예정이고요!)
바로 확인하고 끝까지 문제 없도록 책임지고 조치할 것이니 걱정하지 말아주시겠어요?
불편함을 안겨드리게 되어 너무 죄송합니다ㅠ
p.s: 앗! 방금 상담원 통해서 유선으로도 연락드렸는데,
부재중이셔서 통화연결이 되지 않았나봅니다 ㅠ
언제든지 사소한 문제라도 있다면 댓글로 말씀해주십시오~!!
답글 달기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신정권
13.04.03
231
갈아타는 기간이 언제가 최적인가요?
스****
1일 전
견적 문의
삼식****
1일 전
sk 인터넷+tv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월****
1일 전
인터넷+TV 해지 또는 재계약 문의
nu****
1일 전
2
lg인터넷+티비 신청 견적문의드립니다
조****
1일 전
1
KT 가입, 셋톱박스 구매로 문의드립니다
도****
1일 전
7
SKB 인터넷 설치 문의
심창현
1일 전
1
가입문의
윤****
2일 전
1
SKT 인터넷+IPTV 신규가입 문의
덴****
2일 전
3
재약정피싱 질문드립니다.
k****
2일 전
1
헬로비전 -> 엘지이동시 사은품지급이 가능한가요?
K****
2일 전
1
부모님 댁 인터넷 교체
gu****
2일 전
1
kt쓰다가 스카이라이프 이중가입 됐습니다
브****
2일 전
9
이중계약건 관련 문의드립니다.
d****
2일 전
5
컴퓨터를 옮기고 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떨어졌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푱****
2일 전
6
인터넷 가입 및 결합 도움 요청합니다
ji****
2일 전
3
부모님 댁 TV/인터넷 약정 종료 신규 가입
헤****
2일 전
1
인터넷, 휴대폰 결합 조언 부탁드립니다~!
띠****
2일 전
1
어머니댁 인터넷+TV
내가****
2일 전
1
티비관련 문의드립니다
이****
2일 전
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도움요청드립니다.
앙****
2일 전
1
인터넷 tv 약정이 끝나가는 중.. 계약 변경 전화 문의
토****
2일 전
5
1
2
3
4
5
6
검색
질문하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빠르게 견적받기
319,667건
질문답변
136,578건
꿀팁모음
1,044건
전국 어디서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저는 백메가의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동대문에서 LG로 개통해주셨던 분 맞으시죠?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ㅠ
남겨주신 글 확인하자마자 얼굴이 빨개질 정도로 민망해서
본사로 바로 급! 확인해보니
LG본사의 전산직원분께서 2399 번을 -> 2339번으로 잘못 등록한 상황이었네요.. 헉..!
참으로 죄송합니다.. 게시판에 글 자주 남겨주셨고
닉네임도 인상적이어서 기억에 있었거든요.
혹시나 오해하지는 말아주세요!
오리꽥꽥님께서 해주신 요청들을 백메가에서 절대로 대강 처리하거나
기만하려는 의도 없습니다 ㅠ
상품권 발송 업무를 본사에서 독점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본사에서 잘못 등록하는 문제가 생기면 발을 동동 구르게 되더군요 ㅠ
지금 이 문제의 실타래가 매우 많이 엉켜있었는지
본사 직원분께서 직접 연락을 드릴 예정이라 합니다.
아무래도 본사에서 큰 사고를 친 거 같습니다!
(당연히 백메가의 상담원분께서도 바로 연락을 드릴 예정이고요!)
바로 확인하고 끝까지 문제 없도록 책임지고 조치할 것이니 걱정하지 말아주시겠어요?
불편함을 안겨드리게 되어 너무 죄송합니다ㅠ
p.s: 앗! 방금 상담원 통해서 유선으로도 연락드렸는데,
부재중이셔서 통화연결이 되지 않았나봅니다 ㅠ
언제든지 사소한 문제라도 있다면 댓글로 말씀해주십시오~!!